차량담보대출 썸네일

차량담보대출 BEST 상품별 조건 및 무입고 총정리

신용대출이 어려울 경우 쉽게 대출이 가능한 방법이 담보대출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중 갖고 있는 차량을 통해 차량담보대출 을 받는게 일반적인데요. 신차든 중고차든 본인 명의 차량이 하나쯤은 있기 때문에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렇다면 본인 차량으로 차량담보대출 을 얼마까지 가능하고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참고하셔서 자금 확보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차량담보대출 상품 총정리

정부지원 차량담보대출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차량담보대출 을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렸습니다. 온라인 신청을 통해 대출 한도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출 서류 또한 간단하게 모바일 본인인증을 통해 적용이 되어 번거로운 절차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현대캐피탈 차량담보대출

현대캐피탈 차량담보대출

현대차를 구매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현대캐피탈 입니다. 현대캐피탈에서 차량담보대출 도 지원하고 있는데요. 신용등급이 좋다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본인 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 고객
대출 한도최대 6,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3.5% ~ 17.9%
대출 기간최대 60개월
상환 방법원리금균등상환
수수료취급 수수료 :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근저당 설정 해지비용 : 없음

신용등급만 좋다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온라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고 비대면 서류제출로 간편하게 대출이 진행되니 참고하셔서 자금 확보에 힘쓰시길 바랍니다.

우리금융저축은행 차량담보대출

우리금융저축은행 차량담보대출

우리금융저축은행에서 대출 가능한 차량담보대출 입니다. 비교적 저신용자 분들도 충분히 이용가능한 상품으로 차량을 보유한 만 20세 이상 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차량을 소유한 만 20세 이상 내국인
KCB 개신신용평점 475점 이상 고객
담보 차량국산 승용 및 승합차, 화물차(4톤 미만), 수입차
대출 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연 9% ~ 19% 이내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율 : 최대 2%
대출 기간최대 60개월

최대 5천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한 우리금융저축은행 차량담보대출 입니다. 연이자는 최저 9%부터 시작해 저금리 상품은 아니지만 저신용자분들도 충분히 이용 하기 쉬운 대출 입니다.

신한카드 차량담보대출

신한카드 차량담보대출

신한카드에서도 차량담보대출 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최대 한도 5,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위에 우리금융 대출과 비교했을때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한대요. 만약 본인이 신용등급이 좋다면 신한카드 대출을 이용하는것이 유리합니다.

대출 대상10년식 이하 차량 소유 고객
신용등급이 양호한 고객
대출 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4.75% ~ 19.9%
대출 기간최대 36개월
상환 방법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균등상환
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 0%

신용등급이 좋은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저금리로 이용도 가능해 타 상품 보다 금리가 유리한대요. 하지만 대출 기간이 비교적 짧기에 혹시 길게 사용할 계획을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야 합니다.

하나캐피탈 차량담보대출

하나캐피탈 차량담보대출

하나캐피탈에서 진행하고 있는 차량담보대출 입니다. 비교적 위에 소개해드린 타 상품들보다 대출 한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대출 기간도 최대 10년까지 이용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대상본인 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 고객 (출고 10년 이내)
대출 한도최대 1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4.9% ~ 16.9%
대출 기간최대 10년
상환 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수수료3년 경과시 면제

최대 대출 한도가 1억원으로 많은 자금 확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차량담보대출 입니다. 기간도 최대 10년으로 넉넉하게 설정되어 있으니 온라인 접수를 통해 바로 신청해 보세요.

KB캐피탈 차량담보대출

kb캐피탈 차량담보대출

기존 차량담보대출 들은 한도가 비교적 낮은 특징이 있는데요. 찾다 보니 가장 높은 대출 한도를 가진 상품을 발견해 소개해드립니다. 최대 한도 2억원 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정확한 조건을 아래를 참고하세요.

대출 대상본인 명의를 소유한 고객
대출 한도최대 2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4.8% ~ 19.9%
대출 기간최대 96개월
차량 연식 및 시세10년 이내 / 시세 500만원 이상
상환 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 거치 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외제차나 고급차를 이용해 차량담보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은 KB캐피탈 차량담보대출을 추천드립니다. 대출 한도가 높기에 넉넉한 자금확보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OK SAVING 차량담보대출

ok saving 차량담보대출

OK SAVING 에서 진행하는 차량담보대출 입니다.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저신용자분들도 쉽게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앞서 안내해드린 차량담보대출로도 자금이 부족하거나 승인 조건이 안되시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온라인을 통해 바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차량담보대출 FAQ

차량담보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제가 소개해드린 상품 기준 최대 한도 2억원 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실제 대출금은 담보 물건에 따라 다르기에 상품 한도에 따라 직접 신청해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차량담보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차량담보대출 금리는 최저 연3% ~ 19.9%까지 광범위 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금리는 사실상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지기에 대출별 금리를 확인하고 직접 신청해 보는 것이 실제 적용 금리 파악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