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대출 썸네일

프리랜서대출 BEST 상품 한도 금리 및 조건 총정리

프리랜서 분들은 직장인분들 보다 소득 증빙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대출이 어려운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프리랜서 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프리랜서대출 상품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무 관련없는 상품을 갖고와 목록에 넣지 않고 실제로 프리랜서 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만 뽑았으므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랜서 분들은 사실상 소득이 일정치 않고 증빙 자체도 어렵기에 대출 받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현실적으로는 소액대출 정도만 당장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큰 금액의 신용대출은 직장인분들처럼 소득이 보장되지 않으면 불가능한대요. 그래서 큰 자금 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은 담보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담보로 대출이 가능하니 아래 담보대출 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리랜서대출 상품 총정리

정부지원 프리랜서대출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프리랜서대출 입니다. 바로 아래에 프리랜서대출 한도 확인을 바로 할 수 있는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온라인으로 빠른 접수가 가능하고 제출 서류도 간략하게 진행해 빠르고 쉽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급하신분들은 바로 이용해보세요.

카카오뱅크 프리랜서대출

카카오뱅크 프리랜서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고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대요. 프리랜서 분들도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말씀드린대로 프리랜서분들은 소액대출까지 밖에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조건을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74%
대출 기간1년 / 만기전 연장 신청 가능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
신청 시간365일 온라인 접수

카카오뱅크 소액대출은 만 19세이상 내국인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프리랜서 분들도 소득 확인 무직자분들처럼 안되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소액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365일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급한 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입니다.

농협은행 프리랜서대출

농협은행 프리랜서대출

많이들 사용하시는 농협은행에서 제공해주는 소액대출입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24시간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통신등급 9등급 이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프리랜서 분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6.69%
대출 기간최대 3년
상환 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농협은행에서는 온라인으로 쉽게 이용이 가능한대요. 모바일로 본인인증을 통해 신용등급 대신 통신등급을 매겨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통신 3사를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쉽게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300만원 까지 가능하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KB국민은행 프리랜서대출

국민은행 프리랜서대출

KB국민은행에서 지원하고 있는 소액대출 입니다. 만 19세이상 직업 소득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해 프리랜서 분들도 신청 및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이 10년까지 길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직업 소득 상관없이 신청 가능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대출 기간최대 10년
상환 방법마이너스 통장

국민은행은 정확한 금리를 제시하고 있지는 않지만, 1금융권이기에 다른 금융권과 크게 차이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어차피 금리는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되므로 대출 한도와 조건을 확인하시고 신청해보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우리은행 프리랜서대출

우리은행 프리랜서대출

우리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 또한 신용등급 대신 고객이 사용하는 통신사를 통해 통신등급을 매겨 대출을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직장, 소득을 따지지 않고 소액대출을 해주고 있으니 프리랜서 분들도 사용해 보세요.

대출 대상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 (LG U+, KT, SKT) 이용 고객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고정금리 4.45% + 가산금리 3.78%
대출 기간1년 / 만기전 연장 가능
상환 방법통장대출 형식 한도거래대출 (마이너스 통장)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신용등급 대신 통신등급을 이용해 프리랜서 분들도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조건도 까다롭지 않으니 소액대출을 사용할분들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프리랜서대출

사이다뱅크 프리랜서대출

사이다뱅크에서 제공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직업 소득 관계 없이 신용평점 350점 이상만 된다면 누구든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조건인대요. 때문에 프리랜서 분듣로 쉽게 이용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대출 대상직업, 소득 관계없이 신용평점 350점 이상
만 20세 이상 내국인 및 입출금 통장 개설 고객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 ~ 최대 연15.8% (고정금리)
대출 기간최대 3년
상환 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

사이다뱅크는 소액대출 중 최대 한도 500만원으로 가장 많은 대출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다뱅크쪽 입출금 통장만 개설한다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니 조금더 넉넉한 자금 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프리랜서대출

햇살론 프리랜서대출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프리랜서 대출입니다. 최대 한도 3,500만원 까지 지원이 되는 대출로 위에 소개해드린 상품들보다 넉넉한 자금 확보가 가능합니다. 또한 저신용자 분들도 이용이 가능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대요. 프리랜서 분들도 소득만 확인 되면 이용 가능하니 온라인 접수를 통해 바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리랜서대출 FAQ

프리랜서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프리랜서대출 한도는 일반적으로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프리랜서 분들은 소득 확인이 일정치 않고 금융권에서 기피하기 때문에 대출이 쉽지 않고 가능하다더라도 금액이 크지 않습니다. 더 큰 자금 확보를 생각 하시는 분들은 위에 햇살론 대출을 확인해보세요.

프리랜서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프리랜서대출 금리는 일반적으로 연5% ~ 15% 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사실상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지니 대출 상품에서 제시하는 금리 범위를 기준으로 차등 적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