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서민대출 썸네일

햇살론서민대출 자격 조건 및 신청내용 총정리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햇살론 서민대출 은 많은 분들이 실제로 이용하고 있고 출시된 상품 또한 많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만큼 저신용자 분들도 사용이 가능하고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정확히 자격 조건이 어떻게 되고 신청은 어디서 하는지 또한 금리나 한도는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서민대출 총정리

햇살론서민대출 신청하는곳

바로 아래에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햇살론서민대출 신청하는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온라인 신청으로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간편하고 빠르게 심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찾는 분들이 많아 심사가 딜레이 되는 경우도 있으니 빠른신청 해보시길 바랍니다.

근로자 햇살론

근로자 햇살론서민대출

직장을 1개월 이상 재직중이거나 최근 1년 내에 3개월 이상 재직 했던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자금 지원을 해주고 있는 햇살론 대출입니다. 개인신용등급이 낮아 제도권 대출이 어려운 서민들에게 대상되어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등급 하위 20%이하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연 10% 내
대출 기간최대 5년

정상적으로 재직을 통해 소득 활동을 하고 있지만 신용등급이 낮아 일반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일반적인 소액대출이나 비상금대출 보다 한도가 크고 대출 조건이나 금리 또한 준수해 많은 근로자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햇살론 대출 입니다.

햇살론뱅크

햇살론뱅크 서민대출

햇살론대출을 이용했던 저소득 저신용자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대출입니다. 대출 이후 부채 또는 신용도 개선을 위해 정상적으로 1금융권 제도에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취지의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보증신청일 기준 최근 1년 가계 부채잔액 감소 또는 신용평점 상승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
대출 한도최대 2,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2.9% ~ 6%
대출 기간최대 5년

대출을 사용하면서 부채가 계속 쌓이고 신용도가 낮아지는 서민들이 아닌, 부채를 갚아가며 신용도도 올라가는 개선 의지가 있는 서민들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대출 입니다.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15 특례

햇살론15 특례 서민대출

신용도가 너무 낮아 일반적인 금융권에서 대출 받기가 어려운 분들을 대상으로 정부가 지원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최소한의 급여 활동은 입증되거나 채무 조정을 받으며 성실상환 하는 분들이 대상입니다.

대출 대상연소득 3,500만원 이하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연 15.9%
대출 기간 3년 : 1년 마다 3% 금리 감면
대출 기간 5년 : 1년 마다 1.5% 금리 감면
대출 기간최대 5년

소득활동을 하고 있는 저신용 근로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소한 부채 개선 의지가 있는 분들은 대상으로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계속해서 대출을 연체하거나 개선 의지가 없는 분들은 지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햇살론 15

햇살론15 서민대출

신용등급이 너무 낮아 정상적인 금융권 상품 이용이 어렵고 대부업체나 불법 사채 20% 이상 고금리 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경우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대출 입니다.

대출 대상연소득 3,500만원 이하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
대출 한도최대 700만원 (22년 말까지만 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연 15.9%
대출 기간 3년 : 1년 마다 3% 금리 감면
대출 기간 5년 : 1년 마다 1.5% 금리 감면
대출 기간최대 5년

저신용자이지만 어쩔수 없이 불법 사채 등 20% 이상 고금리를 사용할 분들은 구제하기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700만원 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22년까지만 최대 한도 2,000만원으호 상향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대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카드

햇살론카드 서민대출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워 할부 및 포인트 등 신용카드 이용혜택에서 소외된 저신용자 분들을 위해 정부에서 신용카드 발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원 대상연 소득 600만원 이상
보증 한도최대 200만원
기간최대 5년

햇살론 카드 필수교육만 이수한다면 이용 가능하니 신용평점 하위 20%이하 고객분들은 신용카드가 필요하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신용자 햇살론서민대출

저신용 햇살론서민대출

저신용자분들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햇살론서민대출 입니다. 월 소득 60만원만 넘어도 지원이 가능하며 최대 한도 3,5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재직 3개월 이상, 통장으로 3회 이상 급여수령
최근 3개월 이내 10일 이상 연체기록 없는 고객
대출 한도생계자금 최대 1,500만원
대환자금 최대 1,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8% ~ 10.6%
상환 방법3년 또는 5년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

온라인 신청으로 바로 접수 받고 있으니 아래에서 신청해서 대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서민대출 FAQ

햇살론서민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햇살론서민대출 한도는 상품마다 다르지만 최대 3,0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신용자분들도 사용이 가능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최대 700만원 한도인 대출도 2,0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서민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햇살론서민대출 금리는 최대 10%대 이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낮은 금리인 6%내 금리의 상품도 있으니 본인 조건에 맞는 상품을 찾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