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대출 썸네일

직장인대출 BEST 상품 조건 및 신청내용 총정리

직장인분들을 위한 BEST 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직장인대출 은 소득활동히 명확한 직장인분들은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출이라 다른 분들 보다 훨씬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대출 한도 또한 높은대요. 예전에는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 한도가 나왔지만, 요즘은 개인 소득 연봉에 따라 한도를 정해 대출해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상품이 있고 어떤 조건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직장인대출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급한대출을 원하신다면 아래 다른글을 확인해보세요.

직장인대출 상품 총정리

정부지원 직장인대출

바로 아래에 정부에서 지원하는 직장인대출 신청하는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하고 최대 한도로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비대면 간편서류 제출로 영업점 방문 없이 번거롭지 않게 이용해보세요.

카카오뱅크 직장인대출

카카오뱅크 직장인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직장인대상으로 대출해주고 있는 직장인대출 입니다.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이라면 최대 2.5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소득과 신용점수에 따라 책정됩니다.

대출 대상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대출 한도최대 2.5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5.02%
중도상환수수료없음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 스마트폰에서 간단한 인증서로 대신해서 진행합니다. 실제 적용 되는 한도나 금리는 개인의 소득과 신용평점에 따라 달라지니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접수를 통해 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기업은행 직장인대출

기업은행 직장인대출

기업은행에서도 근로소득자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6개월 이상 재직중이라면 직장인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대요. 온라인으로 쉽게 접수 및 대출 진행이 가능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대출 대상6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당행에 12개월 이상 급여 이체중인 고객
대출 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3.3% ~ 8%
대출 기간최대 5년

대출 한도는 5,000만원으로 비교적 낮은 대출 한도를 가지고 있지만 그만큼 쉽게 이용이 가능하고 금리도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금리로 이용해볼 직장인분들이 신청하면 좋습니다.

KB국민은행 직장인대출

국민은행 직장인대출

KB국민은행에서 직장인 대상으로 진행하는 직장인대출 입니다. 최대 한도 3억원 까지 지원하며 꽤나 높은 대출 한도를 가지고 있는 상품인대요. 넉넉한 자금 확보를 원했던 직장인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대출입니다.

대출 대상6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대출 한도최대 3억원 ( 단, 재직기간 1년 미만 사회초년생 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2.5% ~ 7%
대출 기간최대 10년

다만 재직기간 1년 미만인 사회초년생들에게는 최대 5,000만원 까지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2.5%로 저금리로 이루어져 있는 대출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농협은행 직장인대출

농협은행 직장인대출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직장인대출 입니다. 직장인은 물론 사업자 프리랜서 등 다양한 직업군들에게 지원하고 있네요. 대출 한도는 1.5억원으로 충분히 넉넉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직장인, 사업자, 아파트거주자(주부 가능)
대출 한도최대 1.5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4% ~ 10%
대출 기간최대 7년

최저 금리는 4%부터 시작되며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10%까지 차등 적용 되고 있습니다. 이 대출은 실행율이 굉장히 높아 대출이 쉽게 가능한것으로 보입니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직장인대출

신한은행 직장인대출

신한은행에서도 직장인 대상으로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직장인이 아니라면 거의 대출 상품이 없고 소액대출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직장인분들 에게는 좋은 조건의 대출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1년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 연소득 2,200만원 이상
대출 한도최대 1억 5천만원
대출 금리최저 2% ~ 5%
대출 기간최대 10년

신한은행은 직장인분들에게만 거의 대출을 해주기에 조건이 까다로운 부분이 있는데요. 1년 이상 재직중이어야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 한도는 1억 5천만원 까지 가능한대 국민은행과 비교했을때 낮은 한도이지만 그래도 1억이 넘기에 적은 대출은 아닙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2% 최고는 5%대로 저금리를 제공해주고 있어 선호도가 높습니다.

햇살론 직장인대출

햇살론 직장인대출

위에 조건이 까다롭거나 추가 자금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햇살론 직장인대출을 소개해드립니다. 저신용자분들은 물론 좀더 수월한 조건을 가지고 직장인분들에게 대출을 해주고 있는데요.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바로 대출 신청을 통해 내 한도를 조회해 보세요.

직장인대출 FAQ

직장인대출 최대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직장인대출 최대 한도는 국민은행 기준 최대 3억원 까지 지원되고 있습니다. 물론 개신 소득과 신용평점에 따라 대출 한도가 정해지지만 가장 많은 대출 한도를 가진 대출 입니다.

직장인대출 최저 금리는 얼마인가요?

직장인대출 최저 금리는 2%대 부터 시작합니다. 소득이 명확하고 꾸준한 수입을 가지는 직장인들은 은행권에서 좋아하는 대출 고객이기에 금리도 좋은 조건의 저금리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