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전 대출 썸네일

급전 대출 빠르고 간편한 BEST 총정리

살다보면 갑자기 필요한 급전 대출이 있으시죠?? 지인 한테 빌리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당장 어디가서 일용직으로 일할 수도 없는 상황에 필요한 급전 대출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각 대출별 한도나 금리 등을 총정리해서 보기 편한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급한 분들을 위해 바로 급전 을 신청하는 곳도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급한 상황을 잘 넘기시길 바랍니다.

급전 대출 신청

급한 분들을 위해 바로 아래에 급전 대출 받는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비대면 무서류 온라인 대출로 쉽고 빠르게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본인인증을 통해 대출 신청을 하기 때문에 서류 또한 빠르게 진행되어 24시간 안에 당일 입금이 되고 있습니다. 급전 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빠르게 대출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급전 대출 상품 총정리

카카오뱅크 급전 대출

카카오뱅크 급전 대출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74%
대출 기간1년 (만기전 연장 신청 가능)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

카카오뱅크에서 급한 사람들을 위해 비상금대출 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한대요. 비대면 온라인 신청을 통해 이용이 가능해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 까지가 가능하며, 만약 소득이 일정한 근로자분이라면 충분히 최대 한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5%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또한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금융 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 이력이 없는 분들은 모두 대상이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토스 급전 대출

토스 급전 대출
대출 대상만 19세이상 내국인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6.54% ~ 15%
대출 기간최대 10년

토스 또한 어플을 통해 급전을 대출해주고 있습니다. 회사를 다니지 않는 무직자 분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대요. 생각 보다 빠르고 넉넉한 자금을 빌려주고 있으니 빠르게 신청해보시면 좋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하고, 연 6.54% ~ 15% 까지 대출 금리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무직자분들은 대출은 가능하지만 신용도가 많이 낮다면 최고 금리 15%까지 사용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급한 만큼 빨리 쓰고 갚을 수 있다면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10년이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세요.

농협은행 급전 대출

농협은행 급전 대출
대출 대상통신등급 9등급 이내 개인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6.69%
대출 기간3년
상환 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농협은행에서도 급전 대출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을 통해 쉽게 이용 가능한 대출 인대요. 급전 대출 인만큼 최대 3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농협은 빠른 대출을 위해 모바일로 본인인증을 받고 있고, 신용등급 대신 통신사를 이용한 통신등급으로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KT, SKT, LG U+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은 모두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 까지 지원되고 최저 연 금리는 6.69% 입니다. 비대면 온라인 대출을 이용해 급전 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빠르고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도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급전 대출

우리은행 급전 대출
대출 대상통신등급 산출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 고객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고정금리 4.45% + 가산금리 3.78%
대출 기간1년 (연장 신청 가능)
상환 방법마이너스 통장

우리은행에서도 급전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도 빠른 대출을 위해 신용등급 대신 통신정보를 활용해 통신등급을 매겨서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장 소득을 따지지 않고 대출을 제공하고 있어 무직자 분들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한도는 300만원 까지 가능하고 대출 금리는 고정금리 4.45% + 가산금리 3.78% 로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진행 해보시길 바랍니다. 통신 3사 SKT, KT, LG U+ 이용 고객은 모두 대출 신청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급전 대출

사이다뱅크 급전 대출
대출 대상직업 소득 관계없이 신용평점 350점 이상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 ~ 최대 연15.8% (고정 금리)
대출 기간최대 3년
상환 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

사이다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출 입니다. 직업 소득 관계 없이 신용평점 350점 이상만 된다면 저신용자분들도 간편하게 대출 가능한 급전 대출 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대출들보다 한도가 높은 최대 500만원 까지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5% ~ 15.8% 고정금리로 빌려주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접수 받고 있으니 안내되어 있는 곳에서 신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급전 대출

러시앤캐시 급전 대출
대출 대상소득 및 직장 관계 없이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 소득 증빙 없을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고 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대부업체 러시앤캐시 급전 대출 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1금융권 대출보다 더 큰 대출 한도를 갖고 있는데요. 소득 증빙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에 따라 대출 한도가 정해집니다. 만약 소득 증빙이 가능하다면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 한도가 가능하고, 소득 증빙이 되지 않는다면 최대 300만원 까지만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대 연20% 이내로 법정금리 안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니 대출 신청을 통해 내가 정확히 사용할 수 있는 대출 한도와 대출 금리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리드코프 급전 대출

리드코프 급전 대출
대출 대상직업 소득 관계 없이 만 19세 이상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대출 금리최고 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러시앤캐시와 마찬가지로 대부업체인 리드코프 업체입니다. 리드코프의 장점은 첫 대출 이용후 3개월 간 정상적으로 이자 납부만 한다면, 추가로 대출을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러시앤캐시와 조건은 똑같지만 이러한 추가 대출 때문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을 통해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급전 대출

햇살론 급전 대출

햇살론에서 진행하고 있는 급전 대출 입니다. 정부지원 대출로 서민들을 대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최소한의 소득만 있다면 신청이 가능한대요.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을 통해 대출 한도나 적용 금리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급전 대출 FAQ

급전 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급전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소득 증빙만 가능하다면 최대 3,000만원 까지 가능한대요. 만약 소득 증빙이 어려운 분들이라면 최대 300만원 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급전 대출로 온라인 으로 신청을 받고 있고 쉽고 간편하게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급전 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급전 대출 금리는 최저 연5%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고 20%내로 금리를 설정되는데 본인의 신용점수에 따라 금리는 달라지니 정확한 금리는 대출 신청을 통해 확인하시는게 제일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