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잇돌 대출자격 썸네일

사잇돌 대출자격 조건 금리 총정리

이전에 너무 높은 고금리의 대출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사잇돌 대출을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고금리 이자를 저금리로 대환대출을 해주는 상품으로 사잇돌 대출자격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잇돌 대출자격 은 물론 조건 금리 등 이외에 사용하면 좋은 대출 들도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좋은 조건의 대출을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잇돌 대출자격 및 신청내용 총정리

사잇돌 신청 안내

사잇돌 대출은 고금리 대출을 중금리로 전환 해주고 있는 정부지원 채무통합 대환대출 입니다. 소득이 있는 근로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대요. 온라인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본인이 사잇돌2 대출을 이용하기 원하는 분들은 아래 안내되어 있는 곳에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는 각 은행사 별로 다르기에 안내되어 있는 상품에 따라 이용하시면 저금리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사잇돌 대출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사잇돌 대출자격 안내

사잇돌은 대출 대상을 각 소득자에 따라 나눠 대상하고 있습니다.

근로소득자

근로소득자는 현재 5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어야 하고 최소 연소득이 1,200만원 이상이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소득 1200만원 이라면 한달 최소 100만원 이상을 벌고 있는 소득 증빙 가능한 근로자라면 모두 대출자격에 포함됩니다.

사업소득자

사업소득자는 4개월 이상 소득이 발생되어야 하고 연소득 600만원 이상이어야 대출자격에 포함됩니다. 사실상 연소득 600만원은 월 50만원 이상씩만 벌면 되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대출자격이 까다롭지 않기에 많은 사업자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연금소득자

연금을 수령하고 계시는 연금소득자 분들도 사잇돌 대출 신청이 가능한대요. 연금소득을 1회 이상 수령했고 연 600만원 이상 연금 소득이 있다면 대출자격이 됩니다.

사잇돌 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사잇돌 대출자격 금리

사잇돌 대출은 정부지원 상품이지만 여러 은행사에서 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 금리는 각 은행사 별로 다르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은행사에서 안내하는 금리 기본 범위가 있고, 그 범위 내에서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해 실질 금리가 적용됩니다. 저금리로 이용하시려면 가장 먼저 금리가 싼 은행사를 알아보시고 두번째로는 신용도에 따라 금리가 적용되니, 내 신용도를 통해 금리를 대략적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정확한 것은 사잇돌 대출 신청을 통해 견적을 받는 것이 내 적용 금리를 알아볼때 가장 정확합니다. 아래에 저금리로 사잇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안내해드렸으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세요.

사잇돌 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사잇돌 대출자격 한도

사잇돌 대출은 대환대출로 고금리 이자를 저금리로 바꿔주는 대출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0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물론 대환 하려는 대출에 따라 그리고 개인의 소득에 따라 실제 적용 한도는 달라지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잇돌 대출 말고도 다른 대환대출이 많으니 추가 대출을 알아보는것도 좋습니다.

햇살론 대환대출

햇살론 사잇돌 대출자격

햇살론에서도 정부지원 하에 대환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햇살론 최대 한도는 1,5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는데요. 최소한의 소득만 있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잇돌 대출 외에도 추가로 대출이 필요한 경우에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접수 받고 있으니 아래에서 직접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