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돈대출 썸네일

개인돈대출 조건 및 금리 BEST 방법 총정리

신용불량자 분들이나 저신용자 그리고 기대출이 많은 분들이 개인돈대출 을 찾고 계십니다. 개인돈대출은 대부분 대부업체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대부업체 중에서도 법정 금리를 무시하고 고금리의 대출을 해주는 대부업체들이 있습니다. 그런 곳들은 대출을 피하시고 제가 소개해드리는 법정 금리내에서 개인돈대출 을 진행하는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당장 대출을 받을수 있는 곳들을 정리해드렸으니 참고하셔서 개인돈대출 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돈대출 신청 총정리

24시 빠른 개인돈대출

바로 아래에 24시 당일로 입금되는 개인돈대출 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법정 금리내에서 금리가 지정되어 더욱 안전하고 저신용자들도 상관없이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 만으로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복잡하고 오랜 시간 필요 없이 개인돈대출 을 진행하세요.

러시앤캐시 개인돈대출

러시인캐시 개인돈대출
대출 대상소득 및 직장 관계 없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소득 증빙 없을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대부업체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러시앤캐시 입니다. 많이들 들어보셨을텐데요. 소득 이나 직장 상관없이 대출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천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고, 소득 증빙이 없을시에는 최대 300만원 까지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법정 금리 20% 이내로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세요.

리드코프 개인돈대출

리드코프 개인돈대출
대출 대상직업 소득 관계 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리드코프 대부업체도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을 해주고 있는데요. 대출 금리는 연 20%내로 이자를 받고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리드코프는 첫 대출 이후 3개월 이상 이자를 정상 납부 한다면 추가 대출을 해주고 있어, 추가 대출을 계획 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이용 하고 있습니다.

태강대부 개인돈대출

태강대부 개인돈대출
대출 대상직업, 소득 상관없이 모두 신청 가능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소득증빙 없을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태강대부 또한 개인돈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직업소득 상관없이 저신용자는 물론 무직자분들까지도 대출을 해주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위에 소개해드린 대부업체 들보다 낮은 최대 2,000만원 까지 한도를 갖고 있고, 소득 증빙 없을시에는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개인돈대출 FAQ

개인돈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개인돈대출 한도는 본인 상황에 따라 다른대요. 우선 안내해드린 업체 기준으로는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소득 증빙이 되지 않는 분들은 최대 300만원 까지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약 신용불량자로 인해 대출이 어렵다면 신용회복위원회 에서 채무 조정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소액대출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개인돈대출 금리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개인돈대출 금리는 법정 금리내에서만 운영하는 곳들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법정 금리 20% 이내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서 진행해보시면 좋습니다. 간혹 20%가 넘는 비정상 업체도 있지만 그런곳은 절대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법적 보호를 받기도 어렵고 실제 협박도 많이 일어나니 제가 안내해드린 곳들에서 진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