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대출 썸네일

자영업자대출 조건 및 금리 BEST 상품 총정리

평소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사업의 유지를 위해서 또는 사업의 투자를 위해 자영업자대출 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자영업자분들에게 도움 되는 글로서 자영업자대출 관련 상품들 중 제일 좋은 조건의 상품들의 조건 및 금리 등을 상세하게 알려드리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자영업자대출 신청하는 곳도 함께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하신다면 빠르고 간편하게 복잡한 서류 없이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영업자대출 상품 총정리

정부지원 저금리 자영업자대출

우선 가장 많이들 신청하고 계시는 정부지원 저금리 자영업자대출을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렸습니다. 자영업자 분들을 대상으로 저렴한 금리를 시작으로 충분한 대출 한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대출 신청을 받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은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기업은행 자영업자대출

기업은행 자영업자대출
대출 대상상시근로자 10인 미만의 중소기업. (부동산 임대업 영위기업 제외)
대출 한도은행이 정한 한도 산정 내에서 업종, 상환 능력 등 심사를 통해 결정
대출 금리최저 연2.96% ~ 연4.82%
필요 서류인간증명서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정관, 금융 거래 확인서,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 납세완납증명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원 등

기업은행에서 상시근로자 10인 미만의 자영업자 분들에게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존 기업은행에서 거래하고 있는 자영업자 분들에게 대출시 우대혜택이 주어지고 있으니 기업은행을 쓰고 계신다면 대출을 받아보는게 좋습니다.

대출 한도는 상환 능력, 연소득을 보고 은행에서 판단해 산정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2.96% ~ 4.82% 까지 설정되어 있어 개인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안내되어 있는 필요서류들은 참고사항일뿐 실제로 필요 하지 않거나 개인 사업자 및 법인 사업자에 따라 달라집니다. 정확한 견적은 대출 신청을 직접 해보심이 정확합니다.

하나은행 자영업자대출

하나은행 자영업자대출
대출 대상사업경력 9개월 이상 하나카드를 사용하는 자영업자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4.25%
대출 기간최대 5년
상환 방법마이너스 통장, 만기일시상환, 원리금분할상환

하나은행에서도 자영업자대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으로는 평소 하나카드를 사용 하고 계시는 자영업자 분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에서 거래중인 자영업자 분들은 최대 2,000만원 한도 그리고 최저 연 4.25%의 대출 금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비대면 자영업자대출

국민은행 자영업자대출
대출 대상국민은행에서 거래하고 계신 1년 이상 자영업자
대출 한도고객 상황 능력, 신용도 등을 보고 판단
대출 금리고객 상황 능력, 신용도 등을 보고 판단
상환 방법일시 상환 : 1년 이내
분할 상환 : 5년 이내

KB국민은행에서 비대면 온라인 자영업자대출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진행하기에 대출 서류 또한 간략하게 진행하고 심사 처리 또한 빠르게 되어 많은 분들이 신청하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으로는 국민은행에서 거래중인 1년 이상 자영업자분들이고 대출 한도나 금리는 따로 안내되어 있는것 없이 고객의 상환 능력, 신용도를 보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금리와 한도가 없기에 비대면 접수를 통해 견적 신청이 필요합니다. 1금융권이니 예상컨대 3% ~ 6%안으로 대출 금리가 형성 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햇살론 자영업자대출

햇살론 자영업자대출

정부지원 햇살론 대출 입니다. 저신용자 저금리 자영업자대출로 최대 2,000만원 까지 대출 한도가 가능합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상품들에 자격 조건이 맞지 않다거나, 추가 대출이 필요한 경우 햇살론 자영업자대출을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서 대출 신청을 해서 정확한 한도와 금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영업자대출 FAQ

자영업자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자영업자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 까지 가능합니다. 정부지원 대출로 최대 한도가 넉넉하게 지원되고 있습니다. 금융권 상품의 경우 자영업자 상환 능력과 신용도를 보고 판단하고 있으니 직접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자영업자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자영업자대출 금리는 정부에서 적극 지원하고 있어 저렴한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저 연3%부터 시작해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니 본인에게 적용되는 실질 금리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