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불자대출 썸네일

신불자대출 쉽게 가능한곳 BEST 총정리

신불자분들이 대출 받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하지만 가능한 방법이 딱 2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신불자대출 쉽게 가능한곳 즉 2가지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적인 방법들이니 다른 곳들을 찾아보시며 시간낭비를 하시기 보다 꼭 참고하셔서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신불자대출 가능한곳

정부지원 신불자대출

정부지원 신불자대출

정부에서 신불자대상으로 지원하고 있는 대출 입니다. 바로 아래에 신청하는 곳을 안내해드렸는데요. 법정 금리 20%가 넘지 않는 금리 내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법정 금리내라고 할지라도 고금리 이니 꼭 필요하신 분들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을 통해 24시간 당일 대출로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세요.

신용회복위원회 신불자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신불자대출

마지막 두번째 방법입니다. 먼저 신용회복위원회 에서 채무 조정을 받는 것이 먼저 입니다. 채무 조정을 받으며 신용회복위원회 에서 대출 해주는 조건을 채워야 하기에 당장 급한 돈을 만들지는 못하지만, 장기적으로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어차피 신용 회복을 꼭 해야 앞으로 경제활동이 가능하니 필수로 거쳐야 하는 과정입니다.

대출 대상신용회복위원회 채무 조정을 받아 미납 없이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한 분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연 4.0% 이내
대출 제한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는 소득이나 상환여력이 부족한 분
신용정보조회표상 연체정보가 등록된 분
부유재산이 과다한 분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채무 조정을 받아 6개월 이상 상환했다면 최대 500만원에 소액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4%이내로 진행되는 저금리이니 앞으로 미래를 위해 신불자 분들은 채무 조정을 받고 천천히 계획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신불자대출 FAQ

신불자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신불자대출 한도는 최소한의 몇백만원 단위 소액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신불자 대상들에게 수천만원의 돈을 절대 빌려주지 않습니다. 애초에 대출 가능한곳을 찾는것부터가 어렵기 때문에 현실적인 금액만 가능합니다. 만약 신용회복위원회 에서 채무 조정을 받는 다면 추후에 500만원 까지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불자대출 가능한곳이 있나요?

신불자분들이 현실적으로 대출이 가능한곳을 2곳 안내해드렸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고 위에 안내되어 있는 곳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도 채무 조정을 받는 채무자 대상으로 대출을 진행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불자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신불자대출 금리는 다소 고금리를 이용해야 합니다. 물론 법정 금리 연20% 이내에서 금리가 발생하지만, 애초에 신청 가능한곳 자체가 별로 없기에 높은 금리를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신용회에서 받는 소액대출은 최저 4%대 금리를 유지하니 장기적으로 채무 조정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