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탈대출 썸네일

캐피탈대출 조건 및 금리 BEST 상품 총정리

국내에 운영중인 캐피탈대출 상품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 많은 상품들중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좋은 조건의 캐피탈대출 상품들을 소개해드리고 신청하는곳까지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각자 본인의 상황에 맞는 대출들이 있고, 캐피탈측에서 제시하는 조건들은 개인별로 적용되는 부분들이 다르니 직접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참고하셔서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캐피탈대출 상품 총정리

저금리 캐피탈대출

바로 아래에 가장 저금리로 높은 한도로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캐피탈대출 업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비대면 무방문으로 온라인으로만 진행하기에 안내되어있는곳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24시 언제든지 접수를 받고 있으니 캐피탈대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KB캐피탈 대출

kb캐피탈 대출
대출 대상만 25세 이상 대한민국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1,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4.8% ~ 19.9%
대출 기간최대 6년

KB캐피탈에서 진행하는 대출 입니다. 만25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한대요. 대출 한도는 최대 1,000만원 까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4.8% ~ 최고 연19.9% 까지 안내되어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대출 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 되니 본인의 신용등급으로 금리를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대출

롯데캐피탈 대출
대출 대상롯데카드를 사용하는 고객
대출 한도최대 6,000만원 (부동산 소유 증빙시)
대출 금리최저 연7.1% ~ 19.9%
대출 기간최대 6년

롯데캐피탈에서는 직업 소득 상관없이 롯데카드 사용 실적만 있다면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만약 부동산 소유 여부를 증빙한다면 최대 6,000만원 까지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대출 금리는 최저 연7.1% 부터 시작하며 최대 19.9%까지 금리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평소 쓰시던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은 대출 입니다.

하나캐피탈 대출

하나캐피탈 대출
대출 대상6개월 이상 근로중인 근로소득자
대출 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9%
대출 기간최대 5년

6개월 이상 직장에서 근로하고 계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5,000만원 까지 지원되고 있고, 대출 금리는 최저 연5.9%부터 시작합니다. 금리는 법정 금리내에서 진행되고 개인 신용도에 따라 실제 적용 되는 금리가 다르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캐피탈 대출

현대캐피탈 대출
대출 대상직장인 : 재직기간 3개월 이상
개인사업자 : 사업 운영기간 1년 이상
부동산 소유자 : 본인 명의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 빌라 등
(부동산 소유자의 경우 소득 없는 무직자 대출 가능)
대출 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4.9% ~ 19.5%
대출 기간최대 4년

소득이 있는 직장인은 물론 개인사업자 부동산 소유자까지 현대캐피탈에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5,000만원 까자 이고 이에 따른 대출 금리는 최저 연4.9% ~ 19.9% 까지 금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소유자의 경우 본인 명의 아파트나 빌라 오피스텔 을 갖고 있는 분이라면 소득이 없는 무직자 분들도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현대캐피탈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캐피탈 대출

한국캐피탈 대출
대출 대상직업 소득 상관없이 무직자 주부 등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16.99% ~ 19.9%
대출 기간최대 3년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무직자, 주부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한국캐피탈 대출 입니다. 많은 금액은 대출이 어렵지만 최대 500만원 까지 소액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특별한 조건없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출 금리가 최저 연 16.99% ~ 19.9%로 다소 고금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꼭 필요한 분들만 사용하셔야 대출이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JB우리캐피탈 대출

jb우리캐피탈 대출
대출 대상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주부, 무직자 등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15.7%
대출 기간최대 5년

JB우리캐피탈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주부 등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으로 대출을 받는 상품이기에 본인의 신용도가 정상범주에 들어간다면 충분히 대출이 가능합니다. 무방문 비대면 대출로 최대 2,000만원 까지 지원받을수 있고 대출 금리는 최저 연15.7% 입니다. 마찬가지로 저금리 상품은 아니니 신중하게 잘 판단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NH농협캐피탈 담보대출

nh농협캐피탈 대출
대출 대상본인 명의 차량을 소유한 자 (출고 10년 이내 차량)
대출 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9.9% ~ 19.9%
대출 기간최대 6년

NH농협캐피탈에서 진행하는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본인 명의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든지 대출이 가능한 차량담보대출 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원 까지 지원되고 있고, 대출 금리는 최저 연9.9% ~ 19.9% 입니다. 담보대출의 경우 신용도가 낮거나, 소득이 없어 일반적인 신용대출이 어려운분들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조건을 참고하시고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애큐온캐피탈 담보대출

애큐온캐피탈 대출
대출 대상본인 명의 차량을 보유한 고객
대출 한도최대 4,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6.9% ~ 19.9%
대출 기간최대 5년

애큐온캐피탈에서도 담보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는 물론 소득이 없는 주부, 무직자 분들도 본인 명의 차량만 있다면 모두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한도는 40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고 대출 금리는 최저 연6.9% ~ 19.9% 까지 설정되어 있습니다. 최소한 차량 가격이 300만원 이상의 시세여만 담보로 인정되는 부분 참고하시고 온라인 접수를 통해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대출

햇살론 캐피탈대출

위에 캐피탈 대출의 금리가 부담스럽거나 조건이 되지 않는 분들은 햇살론 저금리 저신용자 대출을 소개해드립니다. 비교적 저금리로 진행이 가능하고 대출 한도 최대 3,0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으니 소득이 조금이라도 있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대출 신청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캐피탈대출 FAQ

캐피탈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캐피탈대출 한도의 경우 상품별로 다른대요. 보통 5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은 누구나 쉽게 가능합니다. 만약 직장인으로 근로중에 있어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들은 신용대출로 최대 5,000만원 까지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도가 낮거나 소득이 없어 대출이 어려운분들은 차량 담보를 통한 담보대출을 받으신다면 수월하게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캐피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캐피탈대출의 경우 금리는 일반 1금융권 대출보다 고금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장점으로는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쉽게 대출이 가능한 반면에, 금리가 다소 높다는 단점이 있죠. 하지만 법정금리 내에서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진행해보세요.

무직자도 캐피탈대출 가능한가요?

무직자분들도 캐피탈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당연히 소득이 있는 분들 보다 대출 한도도 낮아지고 다소 높은 금리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애 대출이 불가능한 경우는 본인 명의 소유의 담보가 있다면 쉽게 담보대출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무직자분들도 쉽게 대출이 가능한곳을 아래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무직자대출 쉽게 받는곳

24시 당일 대출로 무직자분들도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무방면 비대면 대출로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이 진행되고 있으니 급한 소액대출을 진행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