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순위 담보대출 썸네일

후순위 담보대출 아파트 빌라 금리 조건 한도 총정리

후순위 담보대출 이란 이미 대출을 받은 상태에서 추가로 대출을 더 받는 것을 얘기합니다. 주로 아파트나 빌라 등 주택을 구매할때 후순위대출 을 많이들 받으시는데요. 그럼 후순위대출 로서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그리고 금리 한도 조건 등 상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후순위대출 만은 뽑았으므로 참고하셔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후순위 담보대출 이란?

후순위 담보대출은 이미 대출을 받은 상태에서 추가로 다른 금융사나 기관에서 대출을 받는 것을 말합니다. 주택 및 아파트 매매나 분양시 부족한 자금을 추가로 받기 위해 많이들 찾아 보시고 대출을 진행하시고 있습니다.

후순위 담보대출 상품 총정리

저금리 후순위 담보대출

바로 아래에 가장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 후순위 담보대출 신청하는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고 무방문 비대면으로 필요한 서류만 처리해 빠른 일처리가 장점입니다. 높은 한도와 저금리로 인해 기존 후순위담보대출 들보다 수월하게 진행 되어 많은 분들이 찾는 대출중 하나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후순위 담보대출

우리은행 후순위 담보대출
대출 대상본인 명의 주택 및 아파트를 소유한 고객
대출 한도최대 5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4%
대출 기간최대 40년

본인 명의의 주택, 아파트, 빌라 등을 소유한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우리은행 후순위 담보대출 입니다. 3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자분들이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대출 한도로는 최대 5억원 까지 지원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4%대부터 설정되어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40년까지 이용 가능한 장기 대출이니 참고하셔서 대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후순위 담보대출

농협은행 후순위 담보대출
대출 대상소득 증빙 가능한 급여소득자
본인 명의 주택을 소유한 고객
근저당권 설정 가능한 고객
대출 한도최대 5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3.07% ~ 4.27%
대출 기간최대 33년

농협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후순위 담보대출 입니다. 직장에 재직중인 급여소득자 분, 본인 명의의 주택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근저당권 설정이 가능한 고객이 대출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억원 까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최저 3.07% ~ 4.27% 까지 설정되어 있어 3~4%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최대 33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세요.

하나은행 후순위 담보대출

하나은행 후순위 담보대출
대출 대상아파트를 소유한 고객
대출 한도아파트 담보물 및 개인 신용에 따라 심사
대출 금리최저 연3.65% ~ 4.95%
대출 기간최대 40년

아파트를 소유하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하나은행에서 후순위 담보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따로 안내되어 있지 않고 본인이 소유한 아파트 담보물과 개인의 신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3.65% ~ 4.95% 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 통장대출 상환, 분할상환 방식 중 선택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새마을금고 후순위 담보대출

새마을금고 후순위 담보대출
대출 대상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및 개인 사업자
본인 명의의 아파트, 빌라, 주택, 오피스텔 등을 소유한 고객
대출 한도담보물 감정가의 최대 80%
대출 금리최저 연4%대
대출 기간최대 10년

새마을금고에서 후순위 담보대출 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개월 이상 재직한 근로자, 개인사업자 모두 신청이 가능한대요. 본인 명의의 아파트, 빌라, 주택, 오피스텔 등 모두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담보물 감정가의 최대 80%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4%대 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고려저축은행 후순위 담보대출

고려저축은행 후순위 담보대출
대출 대상소득 증빙 가능한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
NICE 개인신용평점 355점 이상
대출 한도최대 60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7.4% ~ 연11%
대출 기간최대 5년

고려저축은행인 2금융권에서 진행하는 후순위 담보대출 입니다.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3개월 이상 운영중인 개인사업자 분들은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최대 한도는 60억원 까지 지원하고 있지만, 사실상 담보물에 대해 최대 한도가 정해져있으므로 일반 아파트나 주택 보유자분들은 담보물 %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출 금리는 1금융권 보다 고금리인 최저 연7.4% ~ 연 11% 정도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우리금융캐피탈 후순위 담보대출

우리금융캐피탈 후순위 담보대출
대출 대상서울, 경기, 광역시(울산 제외), 세종시 지역에 아파트를 소유한 고객
대출 한도최대 10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5.2% ~ 12.65%
대출 기간최대 3년

우리금융캐피탈은 지역을 제한해 후순위 담보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서울, 경기, 광역시(울산 제외), 세종시 지역에 아파트를 소유한 분들에게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10억원 까지 가능하고, 대출 금리는 최저 연5.2% ~ 12.65% 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3년까지 가능하니 기간을 잘 확인하시고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대출

햇살론 후순위 담보대출

햇살론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출입니다. 혹시 자금이 부족하거나 추가 대출이 필요한 경우 최소한의 소득만 증빙 된다면 저금리로 저신용자분들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니 아래에서 신청을 하셔서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최대 한도는 3,000만원 까지 진행 가능하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후순위 담보대출 FAQ

후순위 담보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후순위 담보대출 한도는 보통 담보물에 최대 80% 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품에 따라 최대 한도가 설정되어 있어 간혹 비싼 빌라나 주택을 소유한 분들은 대출사에서 제공하는 최대 한도를 체크하시고 대출을 진행해보세요.

후순위 담보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후순위 담보대출 금리는 1금융권에 경우 3~4%대 정도로 저금리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1금융권 조건이 안되시는 분들은 2금융권 이하를 이용하셔야 하는데 이경우 금리가 다소 높아질수 있으니 대출 신청을 통해 정확한 금리를 파악하시고 진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