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대출 썸네일

경매대출 금리 한도 조건 TOP 상품 총정리

경매나 공매를 통해서 부동산을 낙찰 받아 잔금을 지불하셔야 되는 분들이 경매대출 을 많이 받고 계시는데요. 이런 경매대출을 받기 위해 대출을 제공하는 곳들은 시중에 많이 없습니다. 또한 찾더라도 조건이 좋지 못한 곳이 많은데요. 이번글에서는 경매대출 을 찾는 분들을 위해 가장 좋은 조건의 상품 들만 추려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리 한도 조건은 물론 경매대출 신청하는 곳까지 안내해드릴테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경매대출 상품 총정리

저금리 경매대출

저금리 경매대출

가장 많이 이용하고 계시는 저금리 경매대출 받는 곳을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렸습니다. 저금리는 물론 높은 한도까지 지원해 대다수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대요.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어 안내되어 있는 곳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24시 365일 경매대출 접수를 받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KB저축은행 경매대출

kb저축은행 경매대출
대출 대상법원 경매 또는 공매로 입찰해 부동산을 낙찰 받은 개인, 사업자 (개인, 법인)
대출 한도개인 : 최대 8억원
개인 사업자 : 최대 60억원
법인 사업자 : 최대 120억원
(개인 LTV 70% 이내, 사업자 LTV 85% 이내)
대출 금리최저 연 6%
대출 기간최대 5년
보증 여부개인 및 개인사업자 : 없음
법인 사업자 : 최대주주, 지분 30% 이상 대주주, 대표이사 등 대출조건 심사상 필요한 경우 보증 필요

KB저축은행에서 진행하는 경매대출 입니다. 법원에서 경매 또는 공매를 통해 받은 부동산을 담보로 개인 및 사업자 분들에게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개인은 최대 8억원 사업자는 최대 120억원까지 지원하므로 정확한 조건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대출 금리는 최저 연6%대 부터 지원하고 있으니 경매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조건을 참고하시고 온라인을 통해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키움저축은행 경매대출

키움저축은행 경매대출
대출 대상부동산을 경매나 공매로 낙찰 받은 개인 및 사업자
대출 한도담보물에 50% ~ 80%
개인 : 최대 8억원
개인 사업자 : 최대 50억원
법인 사업자 : 최대 100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4% ~ 최대 15%
대출 기간최대 5년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 원리금분할상환, 원금분할상환

키움저축은행에서도 경매대출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경매나 공매를 통해 부동산을 낙찰 받은 개인 및 사업자 분들에게 대출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신용도나 소득 내역을 확인하고 대출 해주고 있고, 대출 한도는 담보물 대비 최대 80% 까지 지원합니다.

하지만 개인 및 사업자 마다 개별 한도가 지정되어 있는데요. 개인은 최대 8억원 까지, 개인 사업자의 경우 최대 50억원, 법인 사업자는 최대 100억원 까지 지원하네요. 또한 대출 금리는 최저 연4%대 입니다.

세람저축은행 경매대출

세람저축은행 경매대출
대출 대상법원 경매를 통해 부동산을 낙찰 받은 개인 및 사업자
대출 한도담보물 감정가의 최대 80% 이내
대출 금리최저 연4% ~ 14.5%
대출 기간최대 5년
준비 서류입찰보증금 영수증, 감정서류일체, 인감증명서, 지방세, 국세완납증명서, 소득증빙자료 등

세람저축은행에서 법원 경매나 공매를 통해 부동산을 낙찰 받은 분들에게 대출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담보물 감정가의 최대 80% 이내 까지 가능하고, 대출 금리는 최저 연4% ~ 14.5%까지 설정되어 있네요. 대출 금리는 개인의 상환능력, 신용도, 담보물, 대출 금액 등을 파악해 심사에 따라 결정 됩니다.

모아저축은행 경매대출

모아저축은행 경매대출
대출 대상법원 경매 및 공매를 통해 부동산을 낙찰 받고 소득 증빙이 가능한 고객
대출 한도<아파트>
개인 : 낙찰 금액의 최대 60%
사업자 : 낙찰 금액의 최대 90%
<기타 주택>
개인 : 낙찰 금액의 최대 70%
사업자 : 낙찰 금액의 최대 80%
대출 금리최저 연 5.47% ~ 15.47%
대출 기간최대 5년
준비 서류상환능력 증빙서류, 담보관련 서류, 본인확인 서류 등

모아저축은행에서도 경매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동산을 낙찰 받은 개인 및 사업자 중 소득증빙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모두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 및 사업자에 그리고 주택 종류에 따라 대출 한도가 다른대요. 정확한 사항은 조건표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5.47% 금리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햇살론 추가 대출

햇살론 경매대출

햇살론에서 일반 서민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경매 대출 이외에 추가 대출이 필요하신다면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저신용자 분들도 대출이 가능해 많이들 신청하고 계시니 최저 금리로 이용해보세요. 바로 아래에서 온라인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경매대출 FAQ

경매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경매대출 한도의 경우는 보통 담보물에 대해 50% ~ 80%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개인 및 사업자 분들에 따라 대출 상한선이 정해져 있으니 제글을 참고하셔서 정확한 한도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경매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경매대출 금리는 최저 연4%대 부터 시작합니다. 법정 금리 내인 10%대 까지 최고 금리가 설정되는데, 금리는 개인의 상환능력, 대출 금액, 신용도에 따라 각자 달라지니 정확한 금리는 직접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