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썸네일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조건 및 금리 BEST 상품 총정리

대출을 알아보시다가 어려운 조건 때문에 평소 사용하고 계시는 신용카드로 대출을 받을수 없나 생각하실텐데요. 평소 사용 하고 계시는 신용카드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이 가능합니다. 복잡한 대출 서류 필요 없이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제가 소개해드리는 상품들을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총정리

저금리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바로 아래는 많은 분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신청하는 곳입니다. 어떤 카드사를 이용하고 계시던 신용카드만 있다면 모두 신청이 가능한대요. 높은 한도와 저금리로 인해 많은 고객분들이 신청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접수 받고 있으니 안내되어 있는 곳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4시 언제든지 신청 및 입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신한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대출 대상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고객
대출 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4.75% ~ 연 19.9%
대출 기간최대 3년

평소 신한은행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신한카드 대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은 본인 금융사 카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어떤 신용카드를 쓰던 신용카드만 보유 했다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4.75% 부터 시작해 법정금리 내 금리까지 지정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쉽게 신청이 가능하니 정확한 조건을 보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ok저축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대출 대상신용카드 1년 이상 사용한 고객
대출 한도직장인 최대 5,000만원
사업자 최대 1억 5,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5% ~ 19.9%
대출 기간최대 7년

OK저축은행에서도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사용하셨다면 누구든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기에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다면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직장인의 경우 최대 5,000만원 그리고 개인 사업자 분들은 최대 1억 5천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7년까지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한 대출 입니다.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우리금융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대출 대상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보유 하고,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
대출 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11.6% ~ 19.9%
대출 기간최대 7년

우리금융캐피탈에서도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고, 사용 실적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앞서 소개해드린 대출들 보다 금리가 살짝 높은데요. 최저 연 11.6% 부터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대출 금액, 신용도, 상환 능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대출 대상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 및 사용 고객
대출 한도최대 4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10.5% ~ 19.9%
대출 기간최대 5년

롯데캐피탈 신용 카드를 소지하고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500만원이 낮은 최대 4500만원 인대요.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0.5% ~ 19.9% 까지 금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 카드 소지 보다 사용을 실제로 하고 있는 분들만 신청이 가능하니 꼭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주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아주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대출 대상신용카드 소지 및 사용한 고객
대출 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9.9% ~ 19.9%
대출 기간최대 5년

아주캐피탈에서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고 사용하고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원 까지 가능한대요. 실제 대출 한도는 신용카드를 사용한지 얼마나 되었는지 연체는 없었는지 등을 보고 대출 한도가 정해집니다. 다른 연체 없이 오랜기간 사용하셨다면 충분히 큰 금액 대출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저금리 대출

햇살론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말고 쉬운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은 햇살론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최소한의 소득만 증빙 된다면 온라인 신청을 통해 바로 대출 신청이 가능한대요. 최대 3,000만원 까지 지원이 됩니다. 안내되어있는 곳에서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FAQ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최대 한도를 누구나 다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기본적으로 대출시 해당 카드를 사용한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얼마나 오랜기간 사용했고, 이전까지 신용카드를 이용하며 연체가 없었는지 등 을 따져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금리는 최저 4%대 부터 19.9%까지 설정되어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대출 금액, 상환 능력, 신용점수에 따라 달라지니 직접 대출 신청을 통해 금리 견적을 받아 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