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대출 썸네일

부동산대출 저금리 BEST 상품 조건 한도 총정리

일반적으로 부동산대출 의 경우 아파트나 주택을 구매하실때 많이 이용하십니다. 또한 오피스텔 등 다양한 목적의 주택들을 부동산대출을 통해 구매하게 되는데요. 이번글에서는 어떤 부동산대출 들이 있는지 어떤 상품이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금리나 조건 등을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청하는 곳까지 함께 안내해드릴테니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부동산대출 상품 총정리

정부지원 저금리 부동산대출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정부지원 저금리 부동산대출 을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금리로 높은 한도가 가능해 보통 대출시 많이 이용하게 되시는데요. 온라인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24시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하니 대출 신청을 통해 내 담보로 얼마까지 한도가 가능한지 또 실질 적용 금리 등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KB국민은행 부동산대출

국민은행 부동산대출
대출 대상부동산을 구매하려는 고객
대출 한도담보 부동산 시세의 최대 70%
대출 금리최저 연 4.17% ~ 6.1%
대출 기간최대 40년

국민은행에서 부동산을 담보로 대출을 받으려는 분들에게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데요. 담보 물건에 대해 최대 70%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나머지 30%는 신용대출이나 현금이 있으셔야 사실상 부동산 구매가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4.17%부터 시작하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부동산대출

카카오뱅크 부동산대출
대출 대상부동산을 소유하거나 구입하려는 고객
대출 한도최대 10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3.94%
중도상환 수수료면제

카카오뱅크에서도 부동산대출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어플을 통해 간단하게 비대면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0억원 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대출 한도 조건이 맞는 분들만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3.94%로 대출 금액, 상환 능력, 신용도에 따라 실질 금리는 달리지니 참고하세요.

농협은행 부동산대출

농협은행 부동산대출
대출 대상농협은행 거래 고객
대출 한도최대 5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4% ~ 11%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대출,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농협은행에서도 부동산대출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평소 농협은행에서 거래하시는 분들이 대상이기에 조건이 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최대 5억원 까지만 대출이 가능해 중소형 주택을 구매할때 많이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다른 목적으로 부동산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부동산대출

현대캐피탈 부동산대출
대출 대상부동산을 소유하거나 구입하려는 고객
대출 한도구입자금대출 : 시세의 최대 70%
생활자금대출 : 시세의 최대 70%
사업자금대출 : 시세의 최대 85%
대출 금리구입자금대출 : 연 5.37% ~ 11.45%
생활자금대출 : 연 6.61% ~ 11.37%
사업자금대출 : 연 6.77% ~ 11.88%
대출 기간구입자금대출 : 최대 31년
생활자금대출 : 최대 35년
사업자금대출 : 최대 5년

현대캐피탈에서도 부동산을 구매하거나 소유한 분들을 위해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각 대출 목적에 따라 대출 한도나 대출 금리가 달라지니 안내해드린 정확한 조건표를 보시고 적합한 분들은 부동산대출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대출 금리는 최저 연 5% ~ 11%대 까지 설정하고 있으나, 대출 금리는 개인의 상환 능력, 신용점수에 따라 달라지니 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OK SAVING 부동산대출

ok saving 부동산대출

부동산을 소유하거나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OK SAVING 에서도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대 4,0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고 저금리로 진행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대출 입니다. 아래에서 간단한 대출 신청으로 대출 한도와 실질 적용 금리를 확인 가능하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부동산대출 FAQ

부동산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보통 부동산대출은 담보물에 대해 최대 70% 정도를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별로 대출사에서 상한선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금리 상품의 경우 연금리가 낮지만 대출한도가 같이 낮고 상품별 장단점이 있으니 본인의 한도내에서 상품을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부동산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부동산대출 금리는 최저 연 3%대 부터 시작하지만 실제 적용 금리는 개인의 상환능력, 신용등급, 담보물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래서 대출사에서 안내하는 범위내에서 대충 예상하시고 실제 대출 신청을 통해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