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금융권대출 썸네일

3금융권대출 조건 및 금리 한도 TOP 상품 총정리

신용 문제로 1금융권이나 2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3금융권대출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금리로 저신용자 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을 조건 및 금리 한도 등을 자세하게 알려드리고 신청하는 곳까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참고하셔서 무리한 대출 보다 꼭 필요한 금액만 대출을 받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3금융권대출 조차 이용이 어려운 신용불량자분들은 아래에서 신불자대출을 받아보시거나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채무 조정을 받아서 신용회복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3금융권대출 상품 안내

저금리 3금융권대출

저금리로 빠르게 신청해볼 수 있는 3금융권대출 신청하는 곳을 아래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으로 복잡한 절차 없이 신청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대요. 저금리로 비교적 높은 한도를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3금융권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3금융권대출

리드코프 3금융권대출
대출 대상직업 소득 상관없이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직업 소득 증빙 안될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법정 금리 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3금융권대출을 해주는 리드코프 업체입니다. 직업 소득 상관 없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한대요. 최대 3,000만원 한도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소득이 없다면 최대 300만원 까지만 지원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리드코프는 첫 대출 이후 3개월간 정상적으로 이자 납부를 한다면 추가 대출까지 해주고 있어 추가 대출을 계획 하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3금융권대출

러시앤캐시 3금융권대출
대출 대상소득 및 직장 상관 없이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소득 증빙 없을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법정 금리 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러시인캐시 3금융권대출 입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쉽게 대출 신청이 가능한대요. 무직자는 물론 소득이 없는 주부분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 한도를 가지고 있고 최대 5년까지 대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안내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해보셔서 본인에게 적용 되는 한도와 금리를 바로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밀리언캐쉬 3금융권대출

밀리언캐쉬 3금융권대출
대출 대상만 20세 ~ 60세 여성
대출 한도최대 1,000만원
소득 증빙 안될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법정 금리 연 20% 이내
상환 방법자유상환, 원르김균등상환

밀리언캐쉬 3금융권대출은 레이디 퍼스트론이라는 브랜드로 여성 고객을 전문으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3금융권대출로 최대 1,000만원 까지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소득 증빙이 안된다면 최대 300만원 까지만 소액대출이 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로크레디트 3금융권대출

바로크레디트 3금융권대출
대출 대상만 20세 이상 근로자 및 무직자 가능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무직자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법정 금리 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만 20세 이상 누구나 신청 가능한 3금융권대출 입니다. 바로바로론이라는 브랜드로 많은 분들이 들어보셨을텐대요.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마찬가지로 소득이 없는 무직자 분들은 최대 300만원 까지만 대출 되고 있습니다. 담보대출도 가능한 업체이니 대출 신청을 통해 견적을 받아보세요.

신용회복위원회 대출

신용회복위원회 3금융권대출
대출 대상신용회복위원회에서 채무 조정을 받아 미납 없이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한 분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4% 이내
대출 제한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는 소득이나 상환여력이 부족한 분
신용정보조회표상 연체정보가 등록된 분
부유 재산이 과다한 분

만약 소개해드린 3금융권대출들에서 대출이 어렵다면 앞으로 신용 회복을 하며 채무 조정을 받는 것이 정답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에서 채무 조정을 받으며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면 소액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신용 회복도 하고 대출도 받을수 있는 방법으로 신용불량자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대출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3금융권대출 FAQ

3금융권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3금융권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소득이 있는 근로자분들 기준이고 소득이 없는 무직자분들은 최대 300만원 까지만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3금융권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3금융권대출은 아무래도 1금융권들과 비교해서 고금리로 진행해야 합니다. 하지만 법정 금리 연20%이내로 진행되니 참고하세요. 또한 대출 금리는 상환 능력, 개인 신용도 및 대출 금액에 따라 달라지니 확인 하셔서 본인에게 적용되는 실질 금리를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