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대출 썸네일

보증금대출 저금리 BEST 상품 조건 한도 총정리

사회초년생분들은 물론 직장이나 학업 등 다양한 문제로 급하게 집이 필요할때가 있는데요. 갑자기 일어난 일이 만큼 돈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보증금대출 을 통해 전세나 월세를 구해 들어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보증금대출 도 많고, 주거 안정을 중요시 하기에 저금리로 이용 가능한 대출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보증금대출 을 받으려는 분들을 위해 가장 좋은 BEST 상품들을 소개해드리고 조건 이나 한도 그리고 신청하는곳 까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전월세보증금대출 상품 TOP 8 신청내용 총정리

보증금대출 상품 안내

정부지원 저금리 보증금대출

정부지원 보증금대출

가장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 정부지원 저금리 보증금대출 신청하는 곳을 아래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높은 한도로 인해 신혼부부 분들은 물론 사회초년생 등 주거안정을 위해 보증금대출 을 받는 모든분들이 신청할 수 있고 저금리로 인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전월세 보증금대출

카카오뱅크 보증금대출
대출 대상직장인, 사업자 등
대출 한도최대 2.22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3.41%
중도상환해약금면제

카카오뱅크에서도 주거 안정을 위해 보증금대출 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세는 물론 월세 보증금 까지 대출이 가능한대요. 소득이 있는 직장인들은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한도는 2.22억원 까지 지원하고 있고 최저 연 3.41%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쉽게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대출 받아보세요.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 보증금대출

중소기업취업청년 보증금대출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중소기업, 중견기업 재직자 또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신용보증기금 및 기술보증기금의 청년 창업 지원을 받는 자
대출 한도최대 1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1.2%
대출 기간최대 10년

중소기업취업청년 을 대상으로 전월세 보증금대출 을 해주고 있습니다. 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이 3.25억원 이하인 무주택 세대주만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이고,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2%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취업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저금리 상품이기에 조건이 조금 까다로우니 해당 되시는 분들은 신청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청년전용 보증금 및 월세 대출

청년전용 보증금대출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000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단독 세대주
대출 한도보증금 : 최대 3,500만원
월세금 : 최대 1,200만원 (월 50만원 이내)
대출 금리보증금 : 연 1.3%
월세금 – 연 0% (20만원 한도), 1.0% (20만원 초과)
대출 기간최대 10년 가능

청년들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저금리로 보증금은 물론 월세금 까지 대출해주고 있습니다. 사회초년생인 청년들을 위해 주거안정 자금을 비려주는 것인대요. 저금리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대출 대상은 조건표를 확인해주시고 대출 한도는 보증금의 경우 최대 3,500만원, 월세금의 경우는 최대 1,200만원 까지 지원됩니다. 금리도 1%대로 초저금리 이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세요.

신혼부부전용 전세 보증금대출

신혼부부전용 보증금대출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6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대출 한도수도권 3억원, 수도권 외 2억원 이내 (임차보증금의 80% 이내)
대출 금리최저 연 1.2% ~ 2.1%
대출 기간최대 10년

전세자금이 부족한 신혼부부들을 위해 전세 보증금대출 을 해주고 있습니다. 혹시 저금리의 전세대출이 필요한 신혼부부들은 참고해서 대출을 받아보시는것이 좋은대요. 수도권 기준 최대 한도 3억원을, 부부합산 연소득 6천만원 이하라면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 금리는 연 1 ~ 2%대로 저금리로 진행되어 사회초년생인 신혼부부들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있습니다.

청년전용 전세 보증금대출

청년전용 전세 보증금대출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000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의 세대주
대출 한도최대 2억원 (임차 보증금의 80% 이내)
대출 금리최저 연 1.5% ~ 2.1%
대출 기간최대 10년

사회초년생으로 직장 등 다양한 이유로 부득이하게 거주할 집이 필요한 청년들을 대상으로 최대 2억원 까지 전세 보증금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1~2%대로 저금리로 진행되기에 월세 살이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대 10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전세거주기간만 연장이 된다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전세 보증금대출

케이뱅크 전세 보증금대출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근로소득자 및 사업소득자
부부합산 무주택 또는 1주택 고객
대출 한도최대 2.22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3.61%
대상 주택등기사항전부증명서(등기부등본)상 주택
(아파트, 연립주택, 다세대, 다가구 주택, 단독주택, 주거용 오피스텔 등)

케이뱅크에서도 2분만에 신청할 수 있는 보증금대출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최대 2.22억원 까지 한도 이용이 가능하고 금리는 최저 3%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근로소득자라면 1주택자까지 보증금 대출이 가능하니 앞서 소개해드린 대출 조건이 맞지 않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햇살론 추가 대출

햇살론 보증금대출

앞서 소개해드린 보증금 대출 들로도 자금이 부족하시다면 햇살론 추가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저신용자는 물론 최소한의 소득만 있다면 저금리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 까지 가능하니 최소한의 필요한 자금을 이용하기 좋으니 온라인 접수를 통해 대출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보증금대출 FAQ

보증금대출 신청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보증금대출 신청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대출 자체가 소득이 있는 분들에게만 제공하고 있으니, 무직자 분들은 이용이 어렵습니다. 청년은 물론 주거가 필요한 분들에게 전월세 보증금대출 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증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보증금대출 금리는 최저 연 1%대 상품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최소한의 주거안정을 위해 제공하는 대출로 저금리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제한적인 부분이 있어, 한도가 부족한 분들은 소개해드린 다른 대출을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