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정 아파트론 썸네일

무설정 아파트론 대출 조건 금리 TOP 상품 총정리

아파트를 소유하고 계시는 분들은 무직자 나 주부 분들도 무설정 아파트론 을 통해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근저당권 설정도 필요 없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저금리로 최대 한도를 이용할 수 있는 BEST 상품을 안내해드릴테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아파트담보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글을 통해 대출을 안내 받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니 더 큰 한도를 원하는 분들은 담보대출을 이용해보세요.

아파트담보대출 한도 금리 조건 상품 총정리

무설정 아파트론 이란?

메인 무설정 아파트론

보통 아파트 대출이라고 하면 담보대출을 생각하시게 되는대요. 무설정 아파트론은 담보대출과는 달리 근저당권 설정 없이 무담보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따라서 신용대출과 담보대출 사이에 있는 대출 정도라고 생각 하시면 되는데요.

아파트를 소유하고 계시는 분들이 담보대출 까지는 부담스럽고 신용대출은 한도가 많이 안나와 어려운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 대표적인 상품 이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파트 소유 만으로 소득을 대신하기에 무직자나 주부 분들도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설정 아파트론 상품 총정리

저금리 무설정 아파트론

저금리 무설정 아파트론

24시 언제든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한 저금리 무설정 아파트론 대출 신청하는 곳을 아래에 안내해드렸습니다. 간단하게 모바일이나 PC로 대출 조회를 할 수 있는 곳인데요.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복잡한 절차 없이 빠르게 무설정 아파트론을 받을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저금리로 대출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

하나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
대출 대상본인 명의 아파트를 소유한 고객
대출 한도최대 2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5.9%
대출 기간최대 5년

하나캐피탈에서 무설정 아파트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2억원 까지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보대출 정도 만큼 높은 한도를 빌릴수 있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5.9%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개인의 상환능력 신용도 대출 금액에 따라 금리는 달라지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

롯데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
대출 대상아파트를 소유한 고객
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있는 고객
대출 한도최대 6,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7.1%
대출 기간최대 6년

롯데캐피탈에서 제공하는 무설정 아파트론 입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하나캐피탈 보다 낮은 대출 한도이지만, 최대 6,000만원 까지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롯데캐피탈은 아파트를 소유도 해야 하지만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고 실적이 있는 분들에게만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있다면 최저 연 금리 7.1%부터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금융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

우리금융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
대출 대상본인이 소유한 아파트가 공시가격 5,000만원 이상인 고객
대출 한도최대 5,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7.9%
대출 기간최대 5년

본인이 소유한 아파트가 공시가격 5,000만원 이상이라면 우리금융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조건만 된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요. 최대 5,500만원 까지 대출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담보물, 신용도에 따라 한도가 달리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7.9%로 진행되고 있으며 대출 금액이나 신용점수에 따라 금리가 상승할 수 있으니 본인에게 실제로 적용되는 실질 적용 금리는 대출 신청을 통해 견적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씨티은행 무설정 아파트론

씨티은행 무설정 아파트론
대출 대상감정가 1억원 이상 아파트를 소유한 고객
대출 한도최대 4,000만원
대출 금리최소 연 2.75%
대출 기간최대 3년

씨티은행 무설정 아파트론은 감정가 1억원 이상 아파트를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한대요. 앞서 소개해드린 대출 상품들 보다 한도가 낮은 최대 4,000만원 까지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출 금리는 최저 연 2.75%로 가장 저렴한 금리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대출이 4천만원 이상 필요 하지 않는 분들은 씨티은행 대출을 통해 저금리로 이용해보시는 것이 가장 효율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조건을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무설정 아파트론을 받아보세요.

BNK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

bnk캐피탈 무설정 아파트론
대출 대상감정가 9,000만원 이상 아파트를 소유한 고객
대출 한도최대 4,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7.99%
대출 기간최대 5년

BNK캐피탈 에서는 무설정 아파트론 이용시 감정가 9000만원 이상의 아파타를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4,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7.99% 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대출 금액이나 개인 신용점수 담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가장 정확한 적용 금리는 대출 신청을 해야 알 수 있습니다.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무설정 아파트론

sbi저축은행 무설정 아파트론
대출 대상아파트를 소유한 고객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
대출 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17.5%
대출 기간상황에 따라 결정

SBI저축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무설정 아파트론 입니다. 아파트를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한대요. 온라인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고 서류가 필요 없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원 까지 지원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 금리가 최저 연 17.5%인 고금리로 진행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른 대출 상품들이 조건이 부합하거나 거절되었다면 비교적 이용이 쉬운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긴 하지만, 저신용자분들도 잘 판단하셔서 진행드리기를 추천드립니다.

OK SAVING 무설정 아파트론

ok saving 무설정 아파트론
대출 대상아파트를 소유한 고객
대출 한도최대 4,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5.8%
대출 기간최대 5년

OK SAVING 에서 진행하고 있는 아파트론 입니다. 아파트를 소유한 고객이라면 모두 신청이 가능하고, 복잡한 근저당 설정 없이 무설정 무담보대출로 최대 4,0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저 금리는 연5.8%로 저금리로 진행되니 대출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설정 아파트론 FAQ

무설정 아파트론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무설정 아파트론 한도는 대출 상품마다 다른대요. 최대 많이 가능한 상품은 2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출 한도에 따라 각각 대출 금리도 다르니 필요한 한도에 맞는 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린 것중 참고하셔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설정 아파트론 금리는 얼마인가요?

무설정 아파트론 금리 또한 상품 마다 다른대요. 각 대출사별 지정된 금리의 범위가 있습니다. 물론 대출 한도도 다르고 금리도 대출사별로 다르니 내가 필요한 금액중 가장 저렴한 금리의 대출을 골라 사용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또한 금리는 대출금액, 상환능력, 신용점수에 따라 달라지니 직접 신청해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