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생활수급자 대출 썸네일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TOP 상품 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대출이 필요한 기초생활수급자 분들을 위해 저금리로 이용 가능한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출을 받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대요. 본인 신용을 이용해 대출을 받는 신용대출, 담보를 통한 담보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기초생활수급자 분들은 담보를 할만한 담보물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신용을 통한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활비대출 조건 한도 및 금리 TOP 상품 총정리

기초생활수급자 상품 총정리

저금리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기초생활수급자 분들도 쉽게 소액 대출이 가능한 곳입니다. 높은 한도와 저금리로 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많은 고객분들이 찾고 계시는대요.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24시 언제든 신청을 받고 있으니 복잡한 절차 없이 아래 안내되어 있는 곳에서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근로자 햇살론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근로자 햇살론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대출 대상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등급 하위 20% 이하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1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기초생활수급자는 물론 직장을 1개월 이상 재직 한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지원 해주는 정부 지원 상품입니다. 개인 신용점수가 낮아 금융권 대출이 어려운 서민 분들에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대 2,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최저 연 10% 이내로 대출 금리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15 특례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햇살론15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대출 대상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 이면서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15.9%
대출 기간 3년 : 1년 마다 3% 금리 감면
대출 기간 5년 : 1년 마다 1.5% 금리 감면
대출 기간최대 5년

소득활동을 하고 있는 근로자라면 기초생활수급자 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은 안내 되어 있는 조건을 확인 해보시면 됩니다. 대출 한도는 마찬가지로 최대 2,0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신용자 분들을 위해 제공되는 상품이다 보니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5.9%로 다소 높은대요. 처음에 안내해드린 저금리 상품도 있으니 비교해보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위원회 대출

신용회복위원회 기초수급자 대출

신용이 너무 낮거나 신용불량자 분들은 대출이 사실상 어렵습니다. 그런분들은 신용회복위원회 를 통해 채무 조정을 받는 것이 맞습니다. 한동안 채무 조정을 받으면 신용회복위원회 대출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많은 금액은 아니더라도 최대 500만원 까지 소액대출을 해주고 있으니 꼭 채무 조정을 받으셔셔 기초생활수급자 분들도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FAQ

기초생활수급자도 대출이 가능한가요?

기초생활수급자 분들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금융권 대출은 사실상 이용이 불가능한대요. 기초생활수급자 분들을 위해 제공되는 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제가 글에서 소개해드렸으니 해당 대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다소 1금융권보다 다소 고금리일수 있으니 잘 판단하셔서 진행해보세요.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한도는 1억원 까지도 표기하고 있지만, 사실상 대출 받을수 있는 금액은 최대 한도 보다 낮습니다. 대출 한도는 상환능력이나 신용등급도 보기 때문에 실제 대출 한도는 대출 신청을 통해 견적을 받아보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금리는 저금리 지원 상품의 경우 10%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건이 제한적일수 있고, 1금융권이 아닌 타금융권 상품을 이용하신다면 10%이상 고금리를 사용할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금리를 이용하시려면 제가 글에서 안내해드린 저금리 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