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대출 썸네일

월세대출 청년 조건 금리 및 한도 BEST 상품 총정리

사회초년생 분들이 주거 안정을 위한 월세를 살기 위해 많이 받는 월세대출 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청년은 물론 다양한 나이대에 최소한의 주거 안정을 위해 월세대출을 저금리로 빌려주고 있습니다. 어떤 상품이 있는지 하나하나 체크해보시고 가장 빠르고 간편한 방법으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월세대출 상품별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고 금리나 한도는 얼마인지 알려드릴테니 대출 신청은 안내되어 있는 곳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월세보증금 담보대출 조건 및 신청내용 총정리

저금리 월세대출 신청

저금리로 월세대출 을 해주는 정부지원 상품입니다. 간편하게 복잡한 절차 없이 쉽게 대출을 받을수 있는대요. 월세 보증금을 저금리로 지원해 많은 분들이 실제로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온라인 접수만 받고 있어 아래 안내되어 있는 곳에서 신청을 하셔야 하는데요. 24시 언제든지 접수를 받고 있으니 비대면으로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 월세대출 안내

중소기업청년 월세대출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중소, 중견기업 재직자 또는 중소기업진흥공단 및
신용보증기금 및 기술보증기금의 청년창업 지원을 받는 자
대출 한도최대 1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1.2%
대출 기간최대 10년
대상 주택임차 전용면적 85㎡ 이하 주택 (오피스텔은 85㎡이하 포함)
보증금 2억원 이하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지원해주고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물론 청년이 아니어도 신혼부부 및 저소득층 모두 신청이 가능한대요. 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 까지 가능합니다. 월세는 물론 전세도 가능한 상품이니 조건을 확인하시고 이용해보세요.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2%로 이용되어 저금리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 금리는 상환 능력 및 신용등급 등에 따라 달라지니 정확한 금리는 직접 신청으로 확인해보세요.

청년전용 월세대출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단독 세대주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 청년
대출 한도보증금 : 최대 3,500만원 이내
월세금 : 최대 1,2000만원 (월 50만원 이내)
대출 금리보증금 : 연 1.3%
월세금 : 연 0% (20만원 한도), 1.0% (20만원 초과)
대출 기간최대 10년 5개월 이용 가능
대상 주택임차 전용면적 60㎡ 이하 주택 (오피스텔 60㎡이하 포함)
보증금 5천만원, 월세금 70만원 이하

청년들을 위해 정부에서 월세 보증금은 물론 월세금 까지 빌려주고 있는 월세대출 입니다. 초기에 아애 월세금도 없는 분들이 주거 안정 및 정착을 위해 사용하기 좋은 대출입니다. 대출 한도는 보증금의 경우 최대 3,500만원 그리고 월세금은 최대 1,200만원 까지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보증금의 경우 최저 1.3% 그리고 월세금은 최저 연 1% 저금리로 진행됩니다. 대상 주택이나 대출 대상은 위에 조건표를 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월세대출

카카오뱅크 월세대출
대출 대상만 19세 ~ 34 이하 근로자
대출 한도최대 2.22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3.41%
중도상환해약금면제

카카오뱅크에서 근로자들을 위해 월세대출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월세는 물론 전세까지 보증금 대출이 가능한대요. 간편하게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 34세 이하 청년이라면 모두 신청이 가능하고 최대 2.22억원 까지 대출 한도를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41% 지정되어 있습니다.

햇살론 대출

햇살론 월세대출

햇살론에서 대출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도 신용을 가지고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최대 1,500만원 까지 지원되어 월세 보증금을 사용하기 위한 목적으로도 대출이 가능한대요. 저금리로 진행되고 있으니 대출 신청을 통해 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월세대출 FAQ

월세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월세대출 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2억원 이상 까지 가능합니다. 최대 10년까지도 이용 가능하니 소개해드린 대출들을 참고하셔서 월세를 받으실때 지원을 받아보세요. 보증금은 물론 월세금 까지 지원되고 있습니다.

월세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월세대출 의 경우는 주거 안정을 위해 받는 대출이므로 정부가 지원해 저금리로 설정된 대출이 많습니다. 그래서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니 청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상환 능력, 대출 금액,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지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