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신용대출 썸네일

무직자 신용대출 가능한 TOP 상품 조건 금리 총정리

살다보면 급한 상황이 많이 있는대요. 예상치 못했던 일들이 생기다보니 돈을 벌지 않는 무직자 분들이 대출을 받으려는 상황이 많이 생깁니다. 이번글은 무직자 신용대출 받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대요.

소개해드리는 무직자 신용대출 상품들의 조건이나 금리 한도 등을 하나하나 잘 체크해보시고 소개해드리는 신청란에서 바로 신청해 간편하고 빠르게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통해 문제를 잘 해결하시고 아래 정보를 통해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당일대출 빠르고 간편한 TOP 상품 금리 조건 총정리

무직자 신용대출 상품 정리

저금리 무직자 신용대출

바로 아래에 온라인으로 바로 신청할 수 있는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아래 또 무직자 신용대출 상품들을 소개해드리겠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상품이므로 먼저 안내해드렸는데요. 비대면으로 복잡한 절차 없이 쉽게 이용이 가능해 무직자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대출 입니다. 24시 언제든지 당일로 신청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캐피탈 무직자 신용대출

한국캐피탈 무직자 신용대출
대출 대상주부, 무직자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 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연 16.99% ~ 19.9%
대출 기간최대 3년
연체 이자율약정 금리 + 최대 3%, 최고 24% 이내
대출 방식송금, 카드, 송금 + 카드

한국캐피탈에서 무직자 분들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최대 5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한 곳인대요. 주부 는 물론 무직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어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법정 금리내 20%이내에서 진행되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핀크 무직자 신용대출

핀크 무직자 신용대출
대출 대상만 19세이상 누구나 가능
대출 한도최대 2억 5천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2.41% ~ 19.99%
대출 기간최대 10년

핀크는 모바일 전문 금융 기업입니다. 다양한 금융사와 대출사들의 상품을 중개해주는 곳인데요. 이곳에서도 무직자분들을 위한 신용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억 5천만원 까지 가능해 높은 한도를 빌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직자 분들은 이런 큰금액은 사실상 빌리지 못합니다. 실제 대출 가능한 한도는 신청을 통해 견적을 받아 보셔야 합니다.

KB캐피탈 무직자 신용대출

kb캐피탈 무직자 신용대출
대출 대상만 25세 이상 누구나
대출 한도최소 200만원 ~ 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4.8% ~ 연 19.9%
대출 기간최대 8년
상환 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거치 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KB캐피탈에서 무직자 신용대출 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만 25세 이상이라면 무직자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대요. 최대 2,500만원 까지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4.8% ~ 19.9% 범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8년까지 이용이 가능해 넉넉한 기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사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캐피탈 무직자 신용대출

롯데캐피탈 무직자 신용대출
대출 대상롯데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
대출 한도최소 500만원 ~ 최대 6,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7.1% ~ 18.9%
대출 기간최대 6년
중도 상환 수수료최대 2%

롯데캐피탈 무직자 신용대출 은 롯데 신용카드 사용 실적만 있다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6,000만원 으로 넉넉한 자금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무직자 분들은 소득이 없기에 한도가 조금 낮을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무직자 분들도 이용 가능한 상품이니 법정 금리 내에서 이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무직자 신용대출

러시앤캐시 무직자 신용대출
대출 대상소득 및 직장 관계 없이 무직자 대출 가능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소득 증빙 안될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법정 금리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대부업체인 러시앤캐시 무직자 신용대출 입니다. 무직자 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을 통해 대출 신청을 간편하게 이용이 되는데요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 까지 지원합니다. 무직자 분들은 소득 증빙이 안되니 최대 300만원 까지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이니 법정 금리 20% 이내에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신용대출

리드코프 무직자 신용대출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소득 증빙 없을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법정 금리 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리드코프도 대부업체 인데요. 무직자 분들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리드코프는 첫 대출 이후 3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이자 납부를 한다면 추가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추가 대출을 계획 중이니 리드코프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최대 한도 3,000만원이고 무직자 분들은 소득이 없어 최대 300만원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용불량 무직자 신용대출

신용회복위원회 무직자 신용대출

신용불량자분들 그리고 무직자 분들은 사실 채무 조정을 받아야 합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에서 채무 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신용불량자는 대부업체도 대출이 거절되고 사실상 돈빌릴곳이 없습니다. 해당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채무 조정을 받으면서 꾸준히 대출 상환을 하신다면 500만원 정도 소액대출도 해주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미래를 봤을때 신용불량자들은 무조건 채무 조정을 받는게 답입니다. 채무 조정은 물론 대출 까지 지원하고 있으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신용대출 FAQ

무직자도 신용대출을 받을수 있나요?

무직자 분들도 신용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보통 1금융권 대출 상품들은 이용이 불가능하지만, 다른 2금융권 같은 곳들은 무직자 분들도 신용대출이 가능합니다. 물론 근로자 분들처럼 몇천만원 단위의 대출은 이용하기 힘듭니다.

무직자 신용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무직자 신용대출 한도는 보통 500만원 정도 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정부에서 지원하거나 저금리로 나온 상품들 중에 더 높은 한도가 가능하기는 하지만, 사실 담보대출 이나 특별 대출이 아닌 경우는 몇백 단위에 소액대출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무직자 신용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무직자 신용대출 금리는 1금융권을 이용하는 근로자 분들 보다 고금리로 이용해야 합니다. 아무래도 대출 자체도 여러울뿐더러 이용하더라도 다소 고금리 인대요. 법정 금리 20% 이내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