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자금대출 썸네일

전세자금대출 금리 한도 조건 이자 TOP 상품 종류 총정리

사회초년생 분들이나 신혼부부 분들은 주거를 구해야 하는 상황이 많은대요. 요즘은 월세보다 전세자금대출 을 받아 이자를 내면서 이용하는게 더 싼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전세자금대출 상품들 중 제일 많이 사용하고 있는 상품들을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금리로 신청 가능한 곳들을 함께 안내했으니 조건 이자 금리 한도 등을 확인하시고 체크해보세요.

전세보증금 담보대출 조건 및 한도 금리 총정리

전세자금대출 상품 총정리

저금리 전세자금대출

저금리 전세자금대출

저금리 전세자금대출 을 받을수 있는 곳을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렸습니다. 저금리로 높은 한도를 받을수 있어 많은 분들이 신청하고 계시는대요. 청년 은 물론 신혼부부 등 모든 대상에 대해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받기에 바로 신청해보셔서 내 대출 한도와 적용 금리를 알아보도록 하세요.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세자금대출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세자금대출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외벌이 경우 3천 5백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중소기업, 중견기업 재직자 또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신용보증기금 및 기술보증기금의 청년 창업 지원을 받고 있는 자
대출 한도최대 1억원 이내
대출 금리최저 연 1.2%
대출 기간최초 2년 (4회 연장, 최장 10년 이용 가능)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는 청년(만 34세 이하)을 대상으로 전세자금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혼부부들도 신청 가능하니 조건을 참고해서 대출을 받아보세요. 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 까지 지원을 해주고 있고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2%부터 시작합니다. 정확한 대출 대상은 조건표를 참고하고 진행해보세요.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대출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6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대출 한도수도권 3억원, 수도권 외 2억원 이내 (임차보증금의 80% 이내)
대출 금리최저 연 1.2% ~ 2.1%
대출 기간2년 (4회 연장, 최대 10년까지 가능)

신혼부부들을 위해 전세자금대출 을 해주고 있습니다. 정부지원 상품으로 신혼부부 주거안정을 위해 제공되는데요. 수독권 기준 최대 3억원 까지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1.2% ~ 2%로 굉장히 저금리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조건이 까다롭고 많은 대출금액을 지원하지는 않으니 조건이 되시는 신혼부부들분만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대출 한도수도권 1.2억원, 수도권 외 0.8억원 이내
대출 금리연 1.8% ~2.4%
대출 기간2년씩 4회 연장 가능

근로소득이 있는 분들을 위한 전세자금대출 입니다. 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대요. 신혼부부나 일반 근로자분들의 주거 안정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수도권 기준 최대 1.2억원 그 외 지역은 8천만원으로 사실 별로 크지 않은 금액입니다.

서울권은 사실상 이용하기 어렵고 지방에 사는 분들중 최소한으로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한 대출이니 조건을 참고하셔서 사회초년생분들이나 신혼부부 등 분들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대출 대상전세보증금 반환보증을 가입한 보증인
대출 한도최대 4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3.4%
대출 기간25개월 이내

우리은행에서 전세자금대출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앞서 소개해드린 전세자금대출 상품들보다 많은 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 4억원 까지는 대출이 가능한대요. 다만 정부지원 상품에 비해 금리가 조금 더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비교적 타대출보다 저금리니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건을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세요.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대출 대상직장인 사업자 청년 등 34세이하 고객
대출 한도최대 2.22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3.41%
중도상환해약금면제

카카오뱅크에서도 전세자금대출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34세 이하 소득이 있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2.22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41%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면제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대출 보다 비교적 금리는 높으나 한도는 넉넉하고 조건이 까다롭지 않게 이용이 가능하니 대출을 받아보세요.

햇살론 대출

햇살론 전세자금대출

햇살론에서도 전세자금대출 을 받으려는 분들을 위해 자금을 대출해주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저신용자 저금리 대출로 필요한 분들은 내 대출 한도가 얼마나 나오나 금리 등을 견적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무료로 상담이 가능하니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간편하고 복잡하지 않게 진행해보세요.

전세자금대출 FAQ

전세자금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전세자금대출 한도는 상품마다 다른대요. 소개해드린 상품중 최대 4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상품은 정부지원 상품도 있고 1금융권 상품이 있는대요. 정부지원 상품은 한도가 좀 낮은대신 1~2%대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은 대출 한도가 높은대신 비교적 높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세자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전세자금대출 금리는 최저 1~2% 부터 시작합니다. 주거 대출류는 보통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고, 대출사들에게도 어느정도 관여를 하기에 주거안정을 위해 저금리로 보통 운영됩니다. 정부지원 상품은 초저금리로 가능하고 1금융권도 3~4%대로 이용이 가능하니 조건표를 확인하시고 본인에게 맞는 대출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