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전세자금대출 썸네일

청년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이자 및 TOP 상품 총정리

정부에서 사회초년생인 청년들의 주거 안정을 위해 많은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월세는 물론 청년 전세자금대출 로 저금리에 보급하고 있는대요. 이번 글에서는 어떤 청년 전세자금대출 이 있는지 알아보고, 조건 금리 한도 등 다양한 신청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상품들을 찾으시어 원활한 주거 대출을 위한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전세자금대출 금리 한도 조건 이자 TOP 상품 종류 총정리

청년 전세자금대출 상품 총정리

저금리 청년 전세자금대출

저금리 청년 전세자금대출

가장 많이 이용 하는 저금리 청년 전세자금대출를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렸습니다. 높은 한도와 저금리로 청년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인대요. 어느정도 안내되어 있는 한도와 금리가 있지만, 보통 전세 보증금의 80%이내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본인 소득, 신용점수 등에 달라지니 온라인 접수를 통해 청년 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하셔서 견적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세자금대출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외벌이 3천 500만원 이하)
대출 한도최대 1억원 이내
대출 금리최저 연 1.2%
대출 기간최초 2년 (4회 연장, 최장 10년 이용 가능)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전세자금대출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만 34세 이하라면 청년은 물론 신혼부부도 대출이 가능하니 조건을 확인 해보시고 대출을 받아보세요.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세자금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세자금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 까지 지원됩니다. 사실 전세를 구하는데 있어 1억원은 거의 원룸정도 밖에 구하지 못합니다. 사회초년생 청년들을 대상하다 보니 1억원 까지 지원하는것 같습니다. 다소 부족할 수 있지만 꼭 필요한 분들에게는 충분한 금액이 될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세자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2%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처럼 금리가 오르는 시기에 연 1.2%라는 금리는 엄청나게 낮은 금리입니다. 초 저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대요. 원룸에 살면서 월세를 내는것보다 차라리 전세를 살면서 전세이자를 내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의 세대주
대출 한도최대 2억원 이내 (임차보증금의 80% 이내)
대출 금리최저 연 1.5% ~ 2.1%
대출 기간최초 2년 (4회 연장, 최장 10년 이용가능)

앞서 소개해드린 청년 전세자금대출 조건이 맞지 않거나, 대출 한도가 부족한 분들이 이용하면 좋은 전세자금대출 입니다. 마찬가지로 정부에서 지원해주고 있는 상품인대요. 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청년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득을 기준으로 대상하고 있기에 좀더 많은 분들이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한도는 최대 2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상품이 1억원 한도인것 보다 2배가 많아 좀더 넉넉한 전세자금이 필요한 분들이 사용하면 좋습니다. 조건 자체도 소득만 보기에 좀더 원할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2억원 이지만, 임차보증금의 80%이내로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5% ~ 2.1% 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정부지원 상품이기에 저금리로 지원이 됩니다. 1~2%대 금리라면 지 엄청난 저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어 청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세요.

햇살론 대출

햇살론 청년 전세자금대출

전세자금대출도 가능하고 일반 생활금이 대출도 가능한 곳입니다. 마찬가지로 정부에서 지원해 저신용자분들은 물론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니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금리와 한도는 개인의 소득 및 대출금액 그리고 신용점수에 따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