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용직 대출 썸네일

일용직 대출 바로 가능한 TOP 상품 조건 금리 총정리

4대보험을 납부하지 않고 일용직으로 근무하는 분들도 대출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이 가능한지, 그리고 가능한 곳을 많이 찾으실텐데요. 이번 글에서는 일용직 대출 에 대해 알아보고 바로 가능한 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가능하고 필요한 대출만 소개해드리고 조건 및 금리 등 그리고 신청하는곳 까지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셔서 일용직 대출 을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급전 대출 빠르고 간편한 BEST 총정리

일용직 대출 상품 총정리

정부지원 저금리 일용직 대출

정부에서 지원하는 저금리의 일용직 대출 상품 입니다. 바로 아래에 신청하는 곳을 안내해드렸는데요. 온라인으로만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가장 빠르고 복잡한 절차 없이 신청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신청하고 계신대요. 아래에 소개해드리는 은행권 상품들 보다 좋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일용직 대출 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일용직 대출

카카오뱅크 일용직 대출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5.74%
대출 기간1년씩 연장 가능

쉽게 접할수 있는 카카오뱅크 에서도 일욕직 대출을 받을수 있는대요. 만 19세 이상 이라는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상금대출 격으로 신속하게 지원하고 있어 소득이나 신용점수에 크게 영향 받지 않는 대출인대요. 하지만, 최대 300만원 이라는 한도로 소액대출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5.74%로 진행되고 있으니 조건을 확인하시고 진행해보세요.

핀크 일용직 대출

핀크 일용직 대출
대출 대상직업 소득 상관 없이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2.98% ~ 7.78%
대출 기간최대 5년 까지

핀크는 생소하게 들어보셨을수도 있는대요. 모바일 전문 금융업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온라인으로만 각종 금융권 상품들을 모아 고객들에게 제공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일용직 대출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한 소액대출을 운영하고 있어 일용직 분들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소액대출로 최대 300만원 까지만 지원되고 있습니다. 금리는 1금융권 상품을 운영중이라 최저 연 2.98% 부터 시작하는 저금리로 운영중이네요. 하지만 대구은행 입출금 통장을 개설해야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세요.

사이다뱅크 일용직 대출

사이다뱅크 일용직 대출
대출 대상직업 소득 상관 없이 신용평점 350점 이상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5% ~ 15.8% / 고정 금리
대출 기간최대 3년

사이다뱅크는 SBI 저축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2금융권대출 입니다. 2금융권이라 1금융권 대출들보다 조건이 까다롭지 않게 이용 가능한대요. 신용평점 350점만 넘는다면 직업 소득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앞서 소개해드린 대출 보다 좀더 높은 한도인 최대 5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 금리가 1금융권 상품보다 비교적 높을수 있으니 잘 판단하셔서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키위뱅크 일용직 대출

키위뱅크 일용직 대출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누구나 / 저신용자 가능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8.9% ~ 연 19.4%
대출 기간1년씩 연장 가능

모바일대출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키위뱅크 입니다. 키위 뱅크는 저신용자 분들은 물론 직업 소득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최대 300만원 까지만 대출이 가능하고, 일용직 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대요. 하지만 앞서 소개해드린 대출들보다 금리가 최저 연 8.9% ~ 19.4%로 다소 높습니다. 먼저 소개해드린 상품들을 이용해보시고 이용이 어려운 분들이 사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햇살론 일용직 대출

햇살론 일용직 대출

햇살론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입니다. 저신용자분들도 쉽게 대출이 가능하고,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서민분들이 사용하고 있는대요. 최대 한도 1,500만원으로 비교적 많은 한도를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소한의 소득만 나오는 일용직 분들도 신청이 가능하니 바로 대출 신청을 통해 가능여부 및 한도와 금리를 확인해보세요.

일용직 대출 FAQ

일용직 대출 가능한 곳이 있나요?

일용직 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곳이 현실적으로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대출들을 살펴보시면 실제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당연히 일반 근로자 분들처럼 확실하고 꾸준한 수익이 보장되는 경우가 아니기에, 높은 한도의 대출은 어려우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세요.

일용직 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일용직 대출 한도는 대출 마다 다른대요. 먼저 제가 처음 소개해드린 저금리 일용직 대출의 경우 제일 높은 한도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햇살론 대출이 1,500만원 나머지는 최대 300만원 정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에게 맞는 상황에 대출을 이용하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일용직 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일용직 대출 금리는 먼저 금융권에 차이에 따라 다릅니다. 1금융권과 2금융권과 비교했을때 당연히 1금융권이 더 저렴한 금리로 이용이 가능한대요. 하지만 그만큼 대출 조건이 까다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그 금리 범위 내에서 개인의 소득, 신용평점, 대출 금액 등을 따져 금리를 차등 적용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