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담보사채 썸네일

무담보사채 조건 금리 한도 안전한 TOP 상품 총정리

1금융권 2금융권 등 상위 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이 무담보사채 까지 많이 알아보고 계신대요. 무담보사채를 이용하실때는 안전한곳을 정확히 알아보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간혹 온라인상에 법정 금리 이상의 이자를 받는 악덕 사채업자도 있으니 이번글에서 소개해드리는 무담보사채 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안전하고 정상업체이므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불자대출 쉽게 가능한곳 BEST 총정리

무담보사채란?

담보 없이 사채를 빌리는 것을 뜻합니다. 보통 대출의 경우 2가지 방법으로 돈을 빌릴수 있는데, 먼저 신용점수를 통한 신용대출 그리고 담보를 통한 담보대출입니다. 담보 없이 대출을 받을땐 신용에 문제가 없어야 가능하기에 신용불량자분들은 무담보사채 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울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진행해사기 바랍니다.

무담보사채 대출 상품 안내

당일 가능한 무담보사채

당일로 바로 진행 가능한 무담보사채 입니다. 온라인을 통해 대출을 신청 받고 있고, 아래 소개해드릴 대출들 보다 넉넉한 한도와 저금리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무직자 분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니 급한 분들은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린 곳에서 신청해보시면 되겠습니다. 24시 신청이 가능하니, 어느 시간이든 바로 이용이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무담보사채

러시앤캐시 무담보사채
대출 대상소득 및 직장 상관 없이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 소득 증빙 없을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법정 금리 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많이들 들어보신 대부업체 러시앤캐시 입니다. 소득이나 직장이 없어도 신청이 가능한대요. 다만 소득 증빙 여부에 따라 대출 한도가 다릅니다. 만약 소득 증빙이 가능하다면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소득 증빙이 되지 않으면 최대 300만원 까지만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는 법정 금리인 연 20% 이내에서 진행됩니다.

리드코프 무담보사채

리드코프 무담보사채
대출 대상직업 소득 상관없이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 소득 증빙 안될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법정 금리 연 20% 이내
추가 대출첫 대출 이후 3개월 간 이자 정상 납부시 추가 대출 가능

만약 추가 대출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리드코프 사채를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리드코프는 첫 대출 이후에 3개월간 정상적으로 이자 납부를 한다면 추가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마찬가지로 최대 3,000만원 그리고 소득 증빙이 안되면 최대 300만원 까지만 가능합니다.

조건은 러시앤캐시와 다르지 않지만, 추가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실제 개인에게 적용되는 대출 한도나 금리는 견적을 받아봐야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밀리언캐쉬 무담보사채

밀리언캐쉬 무담보사채
대출 대상만 20세 ~ 60세 여성
대출 한도최대 1,000만원 / 소득 증빙 안되면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법정 금리 연 20% 이내
상환 방법자유 상환, 원리금균등상환

밀리언캐쉬업체는 여성 고객을 전문으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레이디퍼스트론 이라는 브랜딩으로 운영중인대요. 만 20세 ~ 60세 여성을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1,000만원 까지 가능하고 소득 증빙이 안되면 최대 300만원 까지만 가능하네요. 앞서 소개해드린 곳들보다 낮은 한도이지만, 결국 저 대출 한도를 온전히 다 빌릴수 있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각각 업체마다 적용 한도가 다를수 있으니 충분히 알아보고 진행하세요.

바로크레디트 무담보사채

바로크레디트 무담보사채
대출 대상만 20세 이상 누구나 / 무직자 가능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 소득 증빙 안될시 300만원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바로그레디트는 바로바로론이라는 브랜딩을 통해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한번쯤 들어봤을 광고일것 같네요. 모바일을 통해 본인인증만 된다면 쉽게 대출이 가능한대요. 최대 한도 3,000만원으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바로바로론도 마찬가지로 소득 증빙이 되지 않는 무직자의 경우는 300만원까지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무담보사채 라고 말씀드렸지만, 정말 다양한 담보 를 이용한 대출도 있으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무담보대출

햇살론 무담보사채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 대출 입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사채업체 말고도 서민들을 위한 대출 인대요. 저신용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해 조건이 되는 분들은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최소한의 월 60만원 이상의 소득만 있어도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세요.

무담보사채 FAQ

무담보사채 신용불량자도 대출이 가능한가요?

현실적으로 신용불량자 분들은 무담보인 신용대출로 대출이 어렵습니다. 아무리 사채업체라도 최소한의 신용을 보고 있고, 신용이 안좋다면 무조건 담보를 받아 진행하니 신용불량자 분들은 가능한 다른 대출이나, 신용 회복을 하는것이 우선입니다.

무담보사채 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대출 한도는 제가 소개해드린 업체 기준 최대 3,000만원 입니다. 물론 소득증빙이 되어야 하고 만약 소득 증빙이 되지 않는 분들인 무직자 분들이라면 최대 300만원 까지만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담보사채 금리는 얼마인가요?

무담보사채 대출 금리는 법정 금리 연 20% 이내에서 진행됩니다. 간혹 온라인상에 법정 금리가 넘어가는 불법사채들도 있지만, 그런 곳은 항상 조심하셔야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정식 업체에서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