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금융대출 썸네일

4금융대출 가능한곳 BEST 상품 조건 금리 총정리

기존에 사용하고 있거나 신용등급이 너무 낮은 분들은 1금융권 2금융권 대출들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4금융대출 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으신대요. 실제대로 대출이 가능한 4금융대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고 조건이나 금리 등 신청하는 곳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법정 금리내에서 사용되는 안전한 업체들만을 뽑았으니, 가능한 제가 소개한 안전한 업체들만 사용하시고 법정 금리를 벗어나는 무리한 대출을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무담보사채 조건 금리 한도 안전한 TOP 상품 총정리

4금융대출 상품 총정리

비대면 저금리 4금융대출

비대면으로 쉽고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4금융대출 입니다.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고 무직자분들이나 저신용자 분들도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온라인 신청을 통해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4금융대출 을 원하시는 분들은 안전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소개해드리는 상품들보다 좋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리드코프 4금융대출

리드코프 4금융대출
대출 대상직업 소득 상관 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대출 한도소득 증빙 가능 : 최대 3,000만원
소득 증빙 불가능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리드코프 업체는 4금융대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한대요. 직업이 없는 무직자 분들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의 장점은 첫 대출 이후 3개월 이상 이자를 정산 납부를 한다면 추가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도 리드코프를 이용하는 고객분들이 많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 까지 가능하고, 소득 증빙이 안되는 무직자 분들은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법정 금리 20%내에서 진행되는 4금융대출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4금융대출

러시앤캐시 4금융대출
대출 대상무직자 주부 직장인 모두 가능
대출 한도소득 증빙 가능 : 최대 3,000만원
소득 증빙 불가능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러시앤캐시 또한 4금융대출로 대부업체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위 업체로 많은 고객들을 유지하고 있는대요. 그만큼 쉽고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도 직장인은 물론 무직자 분들도 대출이 가능한대요. 마찬가지로 소득 여부에 따라 최대 3,000만원 이나 300만원 대출이 가능합니다.

태강대부 4금융대출

태강대부 4금융대출
대출 대상주부 무직자 등 만 19세 ~ 65세
대출 한도소득자 : 최대 2,000만원
무소득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태강대부는 부대 비용이 따로 없이 간단한 서류제출만으로 온라인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복잡한 절차가 없어 무직자 분들이나 주부 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신용자분들도 이용 가능한 4금융대출을 이용해보세요.

대출 한도는 최대 2,000만원 까지 가능하고 마찬가지로 소득이 없는 주부분들이나 무직자분들은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에이원 4금융대출

에이원 4금융대출
대출 대상만 20세 이상 ~ 65세 이하
대출 한도최대 1,000만원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에이원 4금융대출은 신분증 하나만 있어도 간단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신 최대 1,000만원 까지만 대출이 가능한대요. 저신용자분들은 물론 무직자분들에게도 쉽게 빌려주는만큼 큰금액의 대출은 불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금리는 법정 금리 20%내에서 진행되고 있으니 온라인을 통해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레이디퍼스트론 4금융대출

레이디퍼스트론 4금융대출
대출 대상만 20세 ~ 60세 여성
대출 한도소득 증빙 가능 : 최대 1,000만원
소득 증빙 불가능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20% 이내
상환 방법자유 상환

레이디퍼스트론은 밀리언캐쉬라는 4금융대출 업체입니다.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는데요. 여성 직장인 분들이나 주부, 무직자 분들이 신청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여성 분들만 가능하니 남성분들은 다른 상품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만 20세 ~ 60세 여성을 대상하고 최대 1,000만원 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부지원 햇살론 대출

햇살론 4금융대출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 대출입니다. 저신용자 분들도 1,500만원 한도까지 대출이 가능한 저금리 대출인대요. 많은 서민 분들이 신청하고 있어 인기가 있는 대출입니다. 최소한의 소득 월 60만원만 넘어도 신청이 가능하니 소득이 있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4금융대출 FAQ

4금융대출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가요?

4금융대출 도 무직자 분들이 신청 가능합니다. 무직자나 주부분들이 신청 가능한 상품들을 위에 소개해드렸고, 다만 소득이 있고 없고에 따라 대출 한도에 차이가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금융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처음 소개해드린 비대면 상품의 경우 더 많은 한도가 가능하지만, 중간에 소개해드린 상품들은 최대 3,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소득이 없을시 최대 300만원만 가능합니다. 무직자나 주부분들도 대출이 가능하니 확인해보세요.

4금융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4금융대출의 경우 당연히 1,2금융권 대출들보다 고금리일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정식 업체이므로 연20%이내로 금리가 운영되고 있으니 소개해드린 대출을 참고하셔셔 자금을 확보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