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대출 썸네일

주말대출 24시 가능한곳 TOP 상품 조건 금리 총종리

급한돈이 필요해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데 주말인 경우가 있죠? 이때는 주말대출 을 받으셔야 하는데 보통 주말은 영업날이 아니기에 대출 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주말대출 이 가능한곳 을 알려드리려고 하니 바로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당장 당일 가능한 주말대출 상품이다보니 금리가 비교적 높을수 있고 한도는 소액대출 정도로 밖에 불가능하니, 제한적인 대출이지만 필요한 자금확보에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당일대출 빠르고 간편한 TOP 상품 금리 조건 총정리

주말대출 상품 안내

24시 당일 주말대출

24시 당일로 주말대출 이 가능한 곳입니다. 바로 아래에 안내 해드렸는데요. 저금리로 이용가능하고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급한 분들이 당일로 이용하기 좋아 많은 분들이 신청하고 있습니다. 빠르고 급한 분들은 바로 확인하시고 정확한 조건을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핀크 주말대출

핀크 주말대출
대출 대상직업 소득 상관 없이 누구나 / 무직자 가능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2.98% ~ 7.78%
대출 기간5년 까지

핀크는 모바일 전문 금융업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대출 상품을 진행하는데 모바일로만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1금융권 대출도 있고 직업소득 상관없이 무직자분들도 가능하니 주말대출을 모바일로 이용해보세요. 최대 한도는 소액대출이기에 300만원까지만 가능합니다. 최저 연 2.98% 부터 가능하니 정확한 견적은 신청을 해보면 제시해주기에 그것을 비교해보고 대출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이다뱅크 주말대출

사이다뱅크 주말대출
대출 대상직업 소득 상관없이 신용평점 350점 이상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5% ~ 15.8% 고정금리
대출 기간3년 까지

사이다뱅크는 SBI 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주말대출 가능한곳인대요.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평점 350점만 넘으면 모두 이용 가능해 까다롭지 않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대요. 무직자분들도 이용해보면 좋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 까지 가능한 소액대출이니 체크해보시고 내게 맞는지 알아보세요.

키위뱅크 주말대출

키위뱅크 주말대출
대출 대상저신용자 및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8.9% ~ 19.4%
대출 기간1년씩 가능

키위뱅크라고 모바일 대출을 해주고 있는 곳입니다. 주말대출 전문 기업으로 저신용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한대요. 간편하고 빠르게 주말에 대출이 가능해 급한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진행할 수 있고 대출 금리는 최저 연8.9% 금리 부터 체크되고 있습니다. 비교적 금리가 높으니 다른곳 대출이 안되거나 부결되는 분들은 이용해보세요.

러시앤캐시 주말대출

러시앤캐시 주말대출
대출 대상주부 무직자 누구나 가능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소득 증빙 없을시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기간5년 까지 이용 가능

러시앤캐시 에서도 대출이 가능한대요. 소액대출 도 가능합니다. 소득이 없는 무직자나 주부분들도 신청이 가능한대요. 최대 3,000만원 까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득이 없는 무직자 분들은 최대 300만원 까지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리드코프 주말대출

리드코프 주말대출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모두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소득 증빙 안될시 300만원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기간5년까지 이용 가능

리드코프는 직업 소득 상관없이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러시앤캐시와 비슷한 조건으로 진행되는대요. 최대 3,000만원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득이 없는 분들은 300만원 까지만 가능하구요. 리드코프의 장점은 첫 대출 이후 3개월 이상 이자를 잘 납부하면 추가 대출 까지 해주고 있어 추가 대출을 계획 하는 분들이 이용 하면 좋습니다.

햇살론 대출

햇살론 주말대출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인대요. 저금리로 저신용자 분들도 이용 가능한 대출 입니다. 주말에는 당장 이용하기 어렵지만 앞서 소개해드린 대출들 보다 저금리로 최대 1,5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저신용자분들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주말대출 FAQ

주말대출 가능한곳이 있나요?

주말에는 영업날이 아니라 대출을 진행하는 곳이 많지는 않지만 운영하는 곳들이 있습니다. 글에서 제가 소개해드렸으니 참고하셔서 주말대출 을 하시기 바랍니다.

주말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주말대출 한도는 당일대출로 급전대출이기에 많은 한도는 대출이 안됩니다. 보통 약 300만원 정도의 소액대출만 가능하고, 처음 소개해 드린 대출이 가장 많은 한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말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주말대출 금리는 상품다마 다른대요. 어디서 공급하느냐에 따라 금리가 다릅니다. 높은 금융권에 대출은 10%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최대한 상품을 알아보시고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는 신용도나 대출 금액 등에 따라 다르니 소개해드린 대출들중에 선택하셔서 이용하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