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운로드

영화 다운로드 방법 총정리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보고싶은 영화를 다운로드 해서 보고싶기 마련입니다. 저또한 영화광으로서 매일같이 원하는 영화를 다운받아 보고 있는데요. 영화 다운로드 방법을 통해 원하는 영화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플러스 등 모든 OTT는 물론 개봉 영화 다운로드 방법 총정리이니 이 글 하나로 원하는 정보를 얻기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다운로드 방법

요즘은 PC는 물론 모바일 태블릿 등에서도 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도 많아졌습니다. 아래에 있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원하는 영화를 다운로드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접속

먼저 아래에 소개해 드리는 2개의 사이트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두 곳다 먼저 가입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으로 정착하면 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무료로 영화를 몇개 볼 수 있으니 충분한 테스트는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영화 찾기

영화 다운로드 검색

사이트에 접속해서 원하는 영화를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간혹 검색이 뜨지 않는 경우에는 최신 목록을 통해 찾아보던가, 게시판에 요청을 한다는 원하는 영화가 금방 올라오게 됩니다. 영화 제목 및 주연 배우 등을 검색한다면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이런 부분을 참고하셔서 원하는 영화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다운로드

영화 다운로드는 2가지 경우에 따라 다릅니다. 먼저 PC 환경에서는 바로 PC로 영화 파일을 다운로드 받게 됩니다. 쉽고 빠르게 영화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어 가장 현명하고 합법적인 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다운로드 없이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서버에서 실시간으로 올라온 영화를 바로 재생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의 경우 다운 받은 영화 파일을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재생이 된다는 부분은 굉장히 매력적으로 와닿습니다. 태블릿 환경도 동일합니다.

영화 OTT 플랫폼 정리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콘텐츠와 클래식한 광범위 콘텐츠가 많습니다. 23년 3분기 기준으로 전세계 2억 4000만 유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만 890개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했고 316억 달러 매출을 내고 44억의 영업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영화 플랫폼이며 매해 한국에서도 명작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추천을 받고 있는 OTT 플랫폼으로 보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는 월트 디즈니의 콘텐츠를 주로 출시된 플랫폼입니다. 디즈니, 픽사, 마블 등 다양한 디즈니의 콘텐츠 브랜드 영화나 애니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보다 낮은 이용자를 가지고 있지만 디즈니 플러스만의 독보적인 콘텐츠를 보기 위해서는 충분한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티빙

티빙은 대한민국 OTT 플랫폼입니다. CJ, 네이버, JTBC가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는 플랫폼인데요. 영화는 물론 다양한 드라마 등 엔터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티빙은 국내 시장에서 가장 큰 OTT 플랫폼이 될 것이고, 추후 다른 아시아 국가 및 한류 콘텐츠를 받아 들이는 여러 국가에서 의미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