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UHD TV 추천 BEST 3, 가성비부터 고급형까지!

요즘은 TV가 필수인 시대가 왔죠?? 각종 드라마 예능 영화 부터 할거없이 굉장히 많은 작품과 영상물들을 인생과 마주하고 있습니다. 예전과 비교 할 수 없을정도로 좋은 화질 기능 등 이젠 디자인까지 신경쓰는 시대가 왔죠. 1인가구로 접어드는 만큼 삼성UHD 같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제품들도 고객들이 원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제품부터 조금 가격대가 있는 고급형 TV까지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삼성UHD TV 추천


삼성 UHD TV 125cm(50) KU50UA8070FXKR 4K

삼성 UHD TV 125cm(50) KU50UA8070FXKR 4K

세계가 인정한 삼성 TV 왜 삼성 UHD 를 선택해야 할까요. 바로 있는 그대로의 컬러 표현을 해주는 크리스탈 디스플레이, 2배 얇아진 두께의 에어슬림 디자인입니다. 현실을 마주하는것처럼 생생한 순도 높은 컬러 표현으로 여러분을 디스플레이 속으로 몰입시켜줍니다.

10억개 이상의 색상이 담긴 화질로 다이내믹 크리스탈의 컬러로 레드 그린 블루를 있는 그대로 순도 높게 표현해 실제 마주해보입니다. 또한 4K UHD는 일반 FHD보다 4배 더 많은 픽셀로 구성 되어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는데요.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네요.

4K 업스케일링과 정교한 컬러 맵핑 기술 덕분에 좋아하는 컨텐츠를 최적화된 화질로 즐길 수 있습니다. 콘텐츠 포맷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또한 고프레임을 사용해 역동적인 장면도 부드럽게 보여주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 분석으로 예측 보정해 표현 해주고 있네요.

화질만큼 중요한게 또한 사운드입니다. 심포니 기술로 TV와 사운드바의 놀라운 협주를 감상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완벽한 조화로 이루어져 마치 공연장에 있는것처럼 입체적인 사운드를 구현해줍니다. 얇은 두께로 디자인까지 완벽한 제품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공식인증점 삼성 UHD TV 125cm(50) KU50UA8070FXKR 4K, 스탠드형

삼성 UHD TV 163cm(65) KU65UA8070FXKR 4K

삼성 UHD TV 163cm(65) KU65UA8070FXKR 4K

어떤 공간에서도 어우러지는 얇은 두께의 디스플레이 입니다. 에어슬림 디자인으로 기존 대비 2배나 얇아져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65인치의 중대형 사이즈로 보는 사람도 속시원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벽걸이로 사용하더라도 TV와 벽의 간격을 최소화해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또한 TV로 집에서도 다양한 기능을 쓸수있습니다. 업무면 업부 강의면 강의 이걸로 충반합니다. 데스크톱과 노트북은 물론 스마트폰도 쉽게 연결해 언제든지 빠른 작업이 가능하죠.

다양한 콘텐츠를 리몬컨 하나로 사용 가능합니다. 셋톱박스에서 게임콘솔, 앱, 실시간 TV채널 등 다양한 사용자 취향에 맞는 모든 콘텐츠를 간편하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삼성에서 제공하는 무료 콘텐츠들도 많으니 이를 활용하면 더 스마트한 콘텐츠 생활이 가능해집니다.

스마트 시대에 온만큼 귀찮게 리모컨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채널 변경이나 음량 조절 까지 가능합니다. 말로 쉽게 좋아하는 콘텐츠를 찾거나 생활정보도 간편하게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을 TV 옆면에 살짝만 부딪혀도 바로 스마트폰 속 화면이 TV 에 그대로 보여지는 재밌고 간편한 기능도 있으니 안성맞춤이죠.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공식인증점 삼성 UHD TV 163cm(65) KU65UA8070FXKR 4K, 스탠드형

삼성전자 UHD 176cm TV KU70UA7000FXKR

삼성전자 UHD 176cm TV KU70UA7000FXKR

직접 설치 기사분이 설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15시 이전에만 주문하면 +2일 배송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희망 배송일에 예약도 가능합니다. 70인치 대형 화면으로 시원한 감상이 가능한 제품인데요. 비교적 가격이 저렴합니다. 가성비 제품이죠.

베젤도 거의 없는 TV 자체가 완벽한 그림이 되는 디자인입니다. 어떤 각도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덕에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여러분은 영화, 드라마 속 장면 장면에만 몰입하면 됩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명암비를 디테일하게 표현 하는 것으로 엄청한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다이렉트 퀀텀 기술을 통해 정밀하게 제어되며, 가장 어두운 블랙부터 화이트까지 현실감있게 표현합니다. 또한 언제 어떤 콘텐츠를 보던지 가장 이상적인 시청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최적의 사운드는 물론 화질도 고화질로 봐꿔주죠.

컬러또한 UHD에서상급으로 보여주는 컬러감을 자랑합니다. 가장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는 곳으로 선점해 안내했으니, 나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어떤 제품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주문하시면 좋겠습니다.

삼성전자 UHD 176cm TV KU70UA7000FXKR, 스탠드형, 방문설치

삼성UHD TV 구매가이드

본인의 사용 용도나 목적에 따라 디스플레이 크기나 화질등 선택 사항이 천차 만별입니다. 가장 기본적이고 인기제품으로 나열했습니다. TV 자체는 단기 소모품이 아닌 오래 쓰는 장기 소모품입니다. 필시 선택하실때 잘 고민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가성비 제품 추천

1인가구, 자취방, 아니면 작은방 등 가성비 제품을 원하신다면 첫번째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크기나 기능등 아주 저가형은 아니지만 나름 가성비 제품으로 훌륭합니다. 간혹 과하다 싶을정도로 생각 하실수 있지만, 가격은 착한편입니다. 그만한 스펙을 보여주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