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TV 추천 가성비 갑 총모음!!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가전중 TV는 정말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그중 스마트TV 를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좋은 화질속에서도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찾는분들이 늘어난것 같습니다. 나의 환경에 맞는 제품을 가성비 있게 골라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중저가 브랜드부터 유명 대기업 브랜드까지 여러분이 선택해보세요! 아래에 다른 제품 소개들도 참고하세요.

스마트TV 추천


스마트에버 4K UHD 109cm TV SA43G 스마트

스마트에버 4K UHD 109cm TV SA43G 스마트

지루할 틈 없는 스마트에버 구글TV 입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이용해 앱다운로드,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무제한 업데이트 되는 콘텐츠와 3천여개 이상의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즐기 실 수 있습니다. 초고속 부팅속도와 리모컨 버튼 하나로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운동 유튜버를 통해 홈트레이닝을 하거나 다양한 레시피를 보며 요리를 할 수도 있고 많은 제품들의 사용후기도 시청 가능합니다. 기존 TV에서 리모컨을 눌러도 반응이 느리거나 메뉴화면 등에서 버벅거리는 답답함을 느끼셨나요?? 스마트에버TV는 최신형 칩셋을 사용해 놀라운 반응속도를 보여줍니다.

또한 크롬캐스트가 내장되어 있어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마트폰과 TV를 와이파이로 잡고 구글 홈에서 연동만 한다면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에서 보던 영상을 그대로 TV에서 즐기실수 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앱을 연동해 수백개의 앱을 TV로 연결해 즐기니 엄청난 콘텐츠를 이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게임을 TV로 연결해 사용할수 있고 노래방마이크등 다양하게 이용가능하니, 스마트TV 로서의 역할은 다하는것입니다. 이정도 크기와 성능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니 정말 일석이조이지요. 가성비 갑!! 추천합니다.

스마트에버 4K UHD 109cm TV SA43G 스마트, 스탠드형, 자가설치

PRISM Full HD 101.6cm TV PT400FD

PRISM Full HD 101.6cm TV PT400FD

가성비 최강 40인치형 프리즘 TV입니다. 프리즘이란 빛을 굴절 시킬 수 있는 광학적 평면을 2개이상 가진 투명한 물체를 말합니다. 빛을 플리즘에 통과시키면 빛이 분산되어 다양한 빛의 스펙트럼을 얻을 수 있는 것처럼 다양한 컬러를 가지고 변화를 추구하는 기업에서 만든 TV입니다.

FHD TV로서 일반 패널보다 높은 명암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어느 각도에서 시청하던 선명한 화면으로 178도까지 광시야각을 보여줍니다. 티비 사운브바 홈시어터 등 멀티미디어 기기를 하나의 리모컨으로 컨트롤이 가능하여 하나하나 조작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TV를 모니터로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색상손실을 보정하여 깨짐 현상 없이 매끄러운 화면을 선사합니다. 저가형 TV에 불구하고 몰입감을 더 해주는 슬림 베젤로 디자인까지 고급화 시켜줍니다.

가성비 끝판왕의 스마트TV 바로 구매해보세요~~

PRISM Full HD 101.6cm TV PT400FD, 스탠드형, 자가설치

삼성전자 50인치 4K UHD 스마트 TV

삼성전자 50인치 4K UHD 스마트 TV

디테일하고 고급스러운 삼성 스마트TV 입니다. 벽에 걸린 메뉴판이나 포스터, POP 등 종이로 된 여러 홍보물을 TV하나로 해결 가능합니다. 인테리어는 더욱 깔끔해지고 콘텐츠는 더욱 생생해집니다. 쉽고 간편한 비즈니스앱을 사용해보세요.

고화질 UHD 디스플레이는 콘텐츠의 퀄리티를 압도적으로 끌어올립니다. 크기도 다양해 공간과 예산에 맞춰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죠. 하루 기본 16시간씩 사용하여도 제품 수명에 문제가 없는 우수한 내구성입니다.

또한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가능합니다. 번거로운 일도, 예상치 일도 줄어드는데요. 자동 온오프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에 티비를 끄고 킬 수 있는 스마트한 티비입니다. 또한 공공장소에서는 함부로 끄거나 변경되지 않게 핀코드 설정도 가능합니다

가정에서도 스마트하게 고화질로 여러 콘텐츠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삼성전자 50인치 4K UHD 스마트 TV 기사님 방문설치, 스탠드형

스마트TV 구매 가이드

각자 다양한 이유로 스마트 TV를 구매하시게 됩니다. 환경에 따라 디스플레이 크기나 가격대도 달라지는데요. 가성비 좋고 리뷰가 많은 인기 제품들로 모아봤습니다. 각자 들어가보셔서 원하시는 타입으로 구매하시면 분명 후회없는 선택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 중저가형 중소기업 제품도 있고, 고급브랜드 삼성제품도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합리적인 선택 하셔서 좋은 소비생활이 되었으면 합니다.


가성비 제품 추천

개인적으로 첫번째 제품을 가성비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리뷰도 많고 많은 분들이 신뢰감있게 사용하는 만큼 충분히 사용할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하지만 훌륭한 스펙을 자랑합니다. 중소기업이라고 꼭 안좋은것은 아니거든요. 요즘은 AS도 훌륭한 중소기업들이 많으니 잘 확인해보시고 구매해 참고하셔서 좋은 선택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다른 좋은 제품들로 찾아볼께요. 추가 다른 TV가 궁금하시면 위에 다른 글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