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추천 TOP 5, 주부들이 난리라는 그 제품

요즘엔 정말 가지각색에 전자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냉장고 를 살때도 예전에는 용량 성능 정도만 고려를 했다면, 요즘엔 디자인 기능등이 필수인 시대입니다.

어떤 브랜드인지 어떤 기능을 갖고 있는지에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굉장히 많은 종류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선택의 폭을 좁혀주고 쉽게 보실수 있게 냉장고 인기제품들을 모아봤습니다. 구매하실때 참고하시어 현명한 소비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냉장고 추천


LG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S833S30Q 821L 

LG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S833S30Q 821L

가성비 갑의 lg냉장고 입니다. 양문형 냉장고로 수납이 자유로운 마법의 공간 매직스페이스도 있습니다. 이 제품은 냉기차단막도 있어 냉장실의 온도 상승을 줄여주는데요. 냉기손실 약 47%를 감소시켜줍니다.

또한 다른 저가형 냉장고는 도어쪽까지 냉기를 잘 전달해주지 못합니다. 하지만 도어쿨링 시스템으로 도어쪽까지 냉기를 잘 전달해줘 신선도를 잘 지켜주고 있습니다. 엘지 디오스만의 기술력으로 안심제균은 물론 자외선과 광촉매 필터를 적용해 높은 제균성능을 보여줍니다. 직선운동 방식으로 꼭 필요한 냉기만 균일하게 공급해줘 더운 음식이 들어가도 강력한 냉기를 만들어 줍니다.

LG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S833S30Q 821L 방문설치

삼성전자 BESPOKE 4도어 프리스탠딩 냉장고 RF85A911155 875L

삼성전자 BESPOKE 4도어 프리스탠딩 냉장고 RF85A911155 875L

최근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맞춤 가구처럼 사용 할 수 있는 냉장고로 저도 매우 탐나는 냉장고인데요. 젊은 신혼 부부들에게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색상 조합도 집안 인테리어에 따라 맞춰서 고를수 있으니 이만한 냉장고가 또 없죠. 재질도 선택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 하고 있습니다.

또한 1도어만 사용하다 더 필요한 경우 1도어를 추가해 양문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요즘 시대에 맞게 잘 나온 상품같습니다. 성능은 최신식이니 말할것없고 독특하고 세련된 냉장고를 선호하시는분들은 요 제품 한번 고민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삼성전자 BESPOKE 4도어 프리스탠딩 냉장고 RF85A911155 875L 방문설치

삼성전자 일반냉장고 RB30R4051B1 306L

삼성전자 일반냉장고 RB30R4051B1 306L

양문형 말고 일반 냉장고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립니다. 보시다 시피 디자인도 매우 고급스럽게 나온 제품입니다. 상냉장 하냉동 구조로 실제로 많이 쓰는 냉장 부분을 위로 만들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성능 또한 충분합니다. 칸마다 시원한 냉기를 전달해주는 멀티 냉각 시스템으로 강력하고 시원한 냉기를 전달해줍니다. 칸다마 원하는 식품을 넣어 보관하면 항상 신선한 상태로 유지해줍니다. 또한 높은 에너지 효율로 1등급을 자랑합니다. 소음도 저소음이라 소리로 인해 스트레스 받을 일은 없습니다.

이쁜 디자인의 좋은 성능으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인기 제품입니다. 구매에 참고하세요.

삼성전자 일반냉장고 RB30R4051B1 306L 방문설치

삼성전자 3도어 양문형 냉장고 RS84T5081SA 846L

삼성전자 3도어 양문형 냉장고 RS84T5081SA 846L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의 냉장고 3도어형 입니다. 양문형 냉장고로서 3도어 실용성까지 더했습니다. 공간은 넉넉하게 매트한 느낌의 디자인까지 챙길수 있는 제품으로 클래식한 인테리어와 잘어울립니다. 또한 냉장고 냄새를 말끔히 제거해주는 솔라파워 탈취기가 탑재되어 있어 냄새없이 식재료 보관이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3도어 양문형 냉장고 RS84T5081SA 846L 방문설치

LG전자 일반냉장고 2도어 샤인 B471S32 480L 

LG전자 일반냉장고 2도어 샤인 B471S32 480L

LG 냉장고를 선호하시는 분들중 일반 냉장고 타입입니다. 엘지만에 특별한 기술로 도어와 냉장실 측면까지 골고루 강력하게 냉기를 순환시켜 줍니다. 기존 대비 냉기를 3시간 더 빠르게 전달합니다. 고급스러운 은은한 디자인의 메탈 소재로 세련된 느낌을 주어 주방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줍니다.

상단의 LED 조명이 준비되어있고, 트위스트 아이스 메이커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유리는 강화 유리 선반으로 25KG에 무게까지 견딜수 있습니다. 신선한 야채실도 있어 딱 좋습니다. 일반 냉장고는 예산이 조금 부족하시거나 1인가구등에서 요즘 많이 선호 하고있습니다.

LG전자 일반냉장고 2도어 샤인 B471S32 480L 방문설치

냉장고 구매 가이드

냉장고를 선택함에 있어서 본인에 상황에 맞는 제품을 먼저 고민해야 합니다. 1인 가구나 작은공간에 둘 수 있는 일반형 냉장고가 있고 요즘 많으들 선호하시는 양문형 냉장고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부분들에게도 비싸지만 핫한 4도어형 제품도 있죠.

또한 냉장고에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다던가, 얼음 정수기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 냉장고들이 있습니다. 이중 어떤것이 가장 합리적이고 효율적일지 본인의 선택에 맞게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냉장고 소음 부분도 중요 요소인데 가끔 소음이 심한 냉장고들이 있습니다. 최대한 좋은 제품으로 안내해드렸지만, 혹시나 이런 부분도 잘 따져서 구매 하셔야 후회하지 않으십니다.


개인적 추천 제품

개인적으로 저는 비스포크 제품이 너무 맘에 듭니다. 디자인을 굉장히 중요시 하는 타입이라. 먼저 고급스럽고 이쁜 디자인에 삼성 비스포크 제품을 선호합니다. 대부분의 주부분들도 이쁘다라고 생각 하실겁니다. 예산만 충분하시다면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