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기 추천, 주부들이 난리인 BEST 3 !!

사람 사는 집에 없으면 안되는 가전중에 1가지 입니다. 그 많은 세탁기 중에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어떤 방식이 좋은지 알아보고 선택해보세요. 선호하는 제품에 따라 많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그 중 주부들에게 인기 많은 제품을 나열해드리니 현명한 선택 되셨으면 합니다.

세탁기 추천


LG전자 블랙라벨 통돌이 DD모터 세탁기 T16DU

LG전자 블랙라벨 통돌이 DD모터 세탁기 T16DU

LG 브랜드의 통돌이 세탁기 입니다. 터보 대포물살로 강력한 고효율 입체세탁이 가능합니다. LG만의 정밀제어 기술이 담긴 기술력으로 모터가 세탁통과 판을 빠르게 회전시켜 위에서 쏟아지는 초강력 대포물살로 구석 구석 시원하게 세탁합니다. 스테인리스 세탁통과 필터로 세탁통 내부를 더욱 오래 청결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헹굼 시 배수와 함께 강력한 물을 분사해 물을 가득 채우지 않아도 적은 양의 물로 깨끗하고 빠르게 세탁이 가능합니다. 세탁통이 스테인리스로 오래 사용해도 녹이나 부식이 잘 발생하지 않습니다. 크기가 큰 필터는 빨래 먼지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LG전자 블랙라벨 통돌이 DD모터 세탁기 T16DU 16kg 방문설치

삼성전자 그랑데 드럼 세탁기 WF19T6000KW 

삼성전자 그랑데 드럼 세탁기 WF19T6000KW

삼성 그랑데 드럼 세탁기 입니다. 왜 선택해야 할까요?? 빠르고 강력한 버블워시로 세탁해줍니다. 세제를 충분히 녹여 만들어낸 버블워시가 옷감 사이사이 약 2.5배 빠르고 깊숙하게 스며들어 빈틈없이 세탁합니다. 더 강력해진 워터샷이 찌든 때와 세제 찌꺼기를 싹 헹구고 말끔하게 제거해줍니다.

깨끗하게 세탁하려면 세탁조도 당연하게 깨끗해야 겠죠?? 무세제통세척으로 전용 세제 없이도 쉽고 편하게 세탁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세탁조뿐만 아니라 프레임까지 세척해 주니까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외출 후 오염이 많은 빨래는 초강력 세탁코스로, 자주 여러번 세탁기를 돌리신다면 초절약 세탁 코스로 물과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세탁물의 상태와 상황에 맞게 맞춤 세탁을 해보세요.

삼성전자 그랑데 드럼 세탁기 WF19T6000KW 19kg 방문설치

위니아전자 공기방울 통돌이 세탁기 EWF14GDWK

위니아전자 공기방울 통돌이 세탁기 EWF14GDWK

많은 주부들의 선택 위니아전자 공기방울 통돌이 세탁기 입니다. 강력한 물살과 섬세한 공기방울의 움직으로 언제나 놀라운 세탁력을 보여줍니다. 수백만개의 공기방울로 입체물살이 옷감 구석구석 세탁해줍니다. 강력한 공기방울은 세탁은 확실하지만 옷감은 손상없이 찌뜬때까지 완벽히 제거해줍니다.

또한 손목에 무리가 없는 편안한 핸들로 도어를 열때마다 힘을 들이지 않아도 손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남김없이 한번에 투입되는 라운드 형태의 세제함으로 이전보다 더 넓어져 원하는 만큼 충분히 세탁 할 수 있습니다.

위니아전자 공기방울 통돌이 세탁기 EWF14GDWK 14kg 방문설치

세탁기 구매 가이드

좋은 기능의 세탁기 제품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의류가 손상되지 않게 세탁이 되는 제품인것도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제대로 된 방식을 모르거나 너무 자주 돌리게 되면 원단은 손상을 입을 수 밖에 없습니다. 간혹 가전의 수명도 줄이는 방식으로 세탁을 하시는 분도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 합니다.

드럼 세탁기와 통돌이 제품은 각기 장단점들이 존재합니다. 드럼은 앞면으로 세탁물을 넣고 뺄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좋습니다. 기종에 따라 건조기능도 있어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단점은 작동중 다른 빨래를 추가로 넣을수 없습니다. 또한 이불 같은 부피가 큰 빨래감은 세탁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통돌이의 장점은 부피가 큰 것도 부담없이 돌릴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예산도 적게들어 이또한 주부들이 가성비제품으로 많이들 선호하시는 이유죠. 단점으론 탈수까지 마치면 옷이 서로 뒤엉키는 현상이 간혹 발생됩니다. 민감한 원단의 경우 자주 돌리면 상하게 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비교적 물도 사용량이 많아지고 키가 작으신 주부분들은 조금 불편하게 여겨지실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이쁘지 않은것도 단점 중에 하나로 꼽히네요.

개인적 추천 제품

개인적으로는 드럼 세탁기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시대의 따라 디자인도 큰 요소중에 하나로 자리잡혔습니다. 드럼이 디자인이 더 이쁘거든요. 이불 같은 큰 세탁물은 주변 빨래방을 사용하는것도 방법입니다. 아니면 큰 용량의 드럼 세탁기를 사용하면 해결될것 같네요.

물론 예산의 문제로 어쩔수없이 통돌이를 고르신다면, 화이트나 어두운 계열의 색상을 고르시는게 좋아보입니다. 이상 주부들의 만족도가 높은 인기 제품을 나열해드렸는데요 현명한 소비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