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기저귀 | 신생아 천 기저귀 | 무형광 천 기저귀 엄마 품 같은 TOP 제품

아기를 키우게 되면 기저귀와 분유 값이 생각보다 많이 부담이 되는데요. 천 기저귀 는 촉감이 부드러운 저자극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민감한 아기의 피부에 좋은 제품입니다. 독성 물질이 없어 안전하며 일회용 기저귀와 비교시 비용이 상당히 절약되며 기저귀 떼는 시기도 빠르고 배변 훈련 시에도 거부감이 덜 합니다.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포근한 천 기저귀 아기를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순면 소재로 손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워 아기의 피부에 닿았을 때 포근하게 감싸줍니다. 사계절 내내 땀ㅇ나 물이 묻더라도 빠른 발수 기능으로 상쾌한 사용이 가능하며 열이 많은 아기의 몸에 땀이 차는 것을 빠르게 흡수되며 감기나 땀띠로부터 아기를 보호해줍니다.

천 기저귀 추천

베이비앤아이 파스텔 천기저귀

16,500원


베이비앙 국내산 무형광 사각_원통형 천기저귀

29% 24,000원 16,900원


베이비베어 웰빙 천기저귀 사각

4% 23,760원 22,680원


오아이비 마벨 순면 대형 엠보 천기저귀

14,900원


베이비붐 무형광밤부7030 엠보 천기저귀 대

24,900원


더마더 사각 천기저귀 고래 대형

26,400원


밤부베베 순한대나무 슈룸 방수 기저귀 커버 S

14,890원


썬앤베이비 순면 사각 천기저귀

45% 25,000원 13,630원

천 기저귀 꿀팁

기저귀 피부염으로 고생하는 아기 한 해 3만 7천 명 아기의 건강, 비용의 부담, 살아갈 환경까지 책임 질 수 있답니다. 넉넉한 사이즈로 속싸개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흡수력이 좋고 건조가 빨라 목욕타월로도 가능합니다. 사용전에는 꼭 세탁을 해야 하며, 삶으실 땐 3~4분 정도 데치듯이 삶으셔야 합니다. 세탁 온도는 찬물로 세탁하셔야 좋습니다. 세탁기 사용시 세탁망을 이용해 주세요.

염소계 표백제는 금해주세요. 섬유의 특성상 수축이 있습니다. 형광증백제가 포함된 세제 혹은 세탁물과 세탁시 이염 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잦은 삶은 세탁 혹은 오랜 시간 삶는 세탁은 원단이 빨리 손상됩니다. 고온 스팀 세탁 혹은 세탁기의 삶은 세탁 코스도 원단이 빨리 손상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