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시리즈 장기렌트 썸네일

K5 K8 K3 K7 K9 장기렌트 하이브리드 견적 비교

요즘은 사업자분들 뿐만 아니라 개인 고객들도 장기렌트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과거보다 인식도 많이 달라지고 장기렌트의 장점들이 부각되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K5 K8 K3 K7 K9 장기렌트 를 진행하시는 분들을 위해 견적 비교 사이트를 알려드리고 렌트의 장단점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어서 장기렌트 진행에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네시스 GV80 G80 장기렌트 견적 비교 사이트

K5 K8 K3 K7 K9 장기렌트 하이브리드 견적 비교 사이트

K5 K8 K3 K7 K9 장기렌트 견적 비교를 원하시면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차종과 계약기간 계약조건 등 다양한 조건에서의 견적을 알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장기렌트카 장단점

K시리즈 장기렌트 장점
장점단점
초기 비용이 적다하허호 번호판
절세 효과보험경력 단절
재산이나 채무가 생기지 않는다
빠른 출고
차량 관리가 필요 없다

장점

초기 비용이 적다

렌트를 이용하게 되면 다양한 방식에 따라 초기 비용이 아애 안들기도, 적게 들기도 합니다. 당연 신차 구매와 비교 했을때 초기비용이 적기 때문에 부담이 덜합니다. 취등록세 및 보험료가 들지 않기 때문에 많이들 선호하십니다.

절세 효과

법인이나 개인 사업자들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비용처리가 가능해 절세 효과가 있습니다. 절세 효과 때문에 대부분 사업자 분들이 렌트를 이용하십니다.

K시리즈 장기렌트 단점

재산이나 채무가 생기지 않는다

신차를 구매하게 되면 개인 자산이 됩니다. 개인 자산으로 잡히게 되면 재산세나 건보료 등 부대비용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구매시 할부를 통해 구매했다면 채무로 잡혀 추후 대출 이용시 불이익이 있을수 있습니다.

빠른 출고

렌트의 경우 업체에서 미리 차를 확보해놓기 때문에 지금처럼 신차 출고가 오래 걸리는 경우 렌트가 더욱 유리할 수 있습니다. 몇개월도 아니고 1년씩 걸리는 출고 상황.. 렌트가 최적의 기간일수 있습니다.

차량 관리가 필요 없다

신차를 구매하게 되면 주기적인 점검이나 엔진 상태 점검은 필수입니다. 하지만 이런 관리 자체가 시간적으로나 비용적으로 소모가 발생하게 되죠. 장기렌트를 이용하게 되면 업체에서 차량 관리를 해주기때문에 관리 부담이 없습니다.

단점

하허호 번호판

렌트 차량은 기본적으로 하허호 번호판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때문에 번호판만 보고 렌트차량을 구별할 수 있는데요. 하허호 번호판이 싫어서 렌트 차량을 이용 안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보험경력 단절

렌트를 이용하게 되면 보험경력이 단절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운전초기에는 보험료가 비싸기 때문에 오래 운전 경력을 유지하는게 보험료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죠. 렌트의 단점으로 작용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

장기렌트카를 이용 하시는 분들은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대략적인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증금 방식, 무보증 방식, 선수금 방식, 보증보험 방식 등 다양한 조건에 따른 견적 비용은 무료 견적 신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장기렌트는 최대한 여러 업체에 견적 신청을 해 받아보고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기렌트 업체

장기렌트 정보

K시리즈는 기아의 메인 자동차 라인업들 입니다. 각 단계별로 등급이 달라 차량 가격이나 디자인등이 다른대요. 보통 저렴한 승용차들을 이용하는 분들은 K3나 K5 라인을 많이 이용합니다. 그리고 고급 세단을 이용하시는 사장님들은 K8 K9의 고급 라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대에서 제네시스가 있다고 하면 기가에서는 K시리즈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K시리즈는 하위 모델들이 가성비가 좋은것 같습니다. K3 나 K5 같은 경우 젊은 세대들도 타기 좋게 세련된 디자인으로 나와있는데요. 그래서 요즘 많은 분들이 K3 K5라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급라인 K8 K9 라인은 가격대비 별로 고급스럽지는 않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그정도 가격이면 제네시스 라인이 더 고급스럽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K시리즈 장기렌트 를 이용할 분들은 위에 소개해드린 업체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뢰 있고 안전한 업체들만 뽑았으므로 견적을 바로 받아보시면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