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 장기렌트

개인사업자 장기렌트 견적 및 조건 알아보기

개인사업자 장기렌트 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견적을 비교해보는 곳과 여러 렌트 조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견적은 가능한 여러곳에서 받아보시고 비교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아래에 몇곳에 업체를 소개해놨는데요. 참고하셔서 개인사업자 장기렌트 진행에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개인사업자 장기렌트 견적 신청하는곳

바로 아래에 개인사업자 장기렌트 견적 비교하는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원하시는 수입 국내 등 여러차량이 준비되어 있고 조건별로 나와있습니다. 차량정보와 원하시는 조건을 확인하시고 자세한 견적 신청을 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사업자 장기렌트 조건

개인사업자 장기렌트 조건
보증금 방식초기비용 O / 월납입금 비교적 낮음
무보증 방식초기비용 X / 월납입금 비교적 높음
선수금 방식초기비용 O / 월납입금 비교적 낮음
보증보험 방식초기비용 X / 월납입금 비교적 높음 / 보증보험 가입 수수료 발생

보증금 방식

초기에 보증금을 납부하고 렌트를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초기비용이 발생하지만 월납입금이 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보증 방식보다 총 렌트비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목돈이 있으신분들은 보증금 방식을 채택하는게 비용면으로 저렴합니다. 보증금은 계약 만료시 돌려받게 됩니다.

무보증 방식

무보증 방식은 초기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 신용도가 좋아야 이용할 수 있고, 보증금 방식보다 렌트비가 높습니다. 목돈이 부족한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방식입니다.

무보증 방식

선수금 방식

선수금 방식 또한 초기비용이 발생하는데요. 계약기간 동안 발생하는 총 렌트비중 일부를 초기에 보증금 개념으로 내게 됩니다. 하지만 보증금 방식과 달리 초기비용을 돌려받지는 않습니다. 월렌트비는 줄어들지만 결국 총 렌트비는 동일합니다.

보증보험 방식

초기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서울보증보험을 통해 증권을 발급 받아 이용하게 됩니다. 보증보험인만큼 개인의 신용도가 중요하게 보고있습니다. 보증보험 가입시 일부 수수료가 발생하지만 일회성이고, 초기 목돈이 없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방식입니다.

개인사업자 장기렌트 견적 비교 사이트

장기렌트카 견적을 비교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위에 이미 다른곳을 추천드렸지만, 말씀드린대로 여러업체에서 견적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무료로 견적을 내주는 사이트이니 직접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사업자 장기렌트

장기렌트카 이용전 참고사항

많은 개인 사업자 분들이 장기렌트카를 이용해 차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아무래도 개인 자산으로 구매하게 되면 비용 처리도 안되고 오히려 세금을 내야 하는 경우가 많아 비효율적이죠. 장기렌트는 개인 사업자분들이 이용시 비용처리도 가능하고 유연하게 다양한 차량을 이용할 수 있어 차량 개인구매보다 더 좋죠.

차량을 구매하게 되면 5년이고 긴기간 차량을 타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면 1년이고 2년이고 짧게 운용하고 다른차로 바꿀수 있어 차를 질리지 않고 좋은차를 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러차량을 돌아가며 운용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