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보증 장기렌트 썸네일

무보증 장기렌트 견적 조건 바로 알아보기

장기렌트 이용을 계획하시는 분들중 초기비용이 없는 분들은 무보증 장기렌트 를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무보증 조건은 신용이 굉장히 중요한대요. 신용도가 조금 낮더라도 업체에 따라 쉽게 가능한곳도 있습니다. 이번글에서는 무보증 장기렌트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곳과 장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리아 장기렌트 견적 및 조건 알아보기

무보증 장기렌트 견적 신청

바로 아래에 무보증 장기렌트 견적 신청하는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조건이 조금 어렵더라도 쉽게 진행이 가능한곳으로 신뢰도도 꽤나 높은 업체이니 견적을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장기렌트는 가능한 여러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해보는게 가장 중요하니 귀찮으시더라도 자세히 알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무보증 장기렌트 정보 안내

무보증 장기렌트카 정보

장기렌트의 장점

장점
초기비용이 적게 발생한다
신용도가 떨어지지 않는다
자산이나 채무가 생기지 않는다
차량 관리가 필요없다

초기비용이 적게 발생한다

신차 구매시 취등록세 및 보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때문에 초기비용이 크게 발생하는데요. 장기렌트를 이용하면 이러한 부가비용을 줄일수 있습니다. 또한 무보증 방식을 이용하면 월렌트료만 납부하면서 차량을 운용할 수 있죠.

신용도가 떨어지지 않는다

신차를 구매하게 되면 대부분 할부를 통해 구매하게 됩니다. 만약 할부구매시 차량대출을 하게 되고 이는 신용도가 떨어지게 되죠. 장기렌트는 신용도의 변동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산이나 채무가 생기지 않는다

최근 개인고객들도 많이 늘어난 이유중 하나입니다. 신차를 구매하게 되면 차량이 개인 자산으로 잡히게 되고, 할부 구매시 채무로 잡히게 됩니다. 이러한 부분들이 추후에 임대주택이나 분양 등 대출 계획이 있으신분들에게 매우 불리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는 이러한 자산이나 채무가 잡히지 않게 됩니다.

차량 관리가 필요없다

차량관리를 다소 귀찮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차량을 주기적으로 점검해야 하고 혹시나 문제 발생시 직접 센터에 방문해야 하는데요. 장기렌트를 이용하게 되면 이러한 귀찮음 필요 없이 업체에서 직접 진행해줍니다.

무보증 장기렌트 조건

무보증 장기렌트카 조건
보증금 방식초기비용 있음 / 월납입금 낮음
무보증 방식초기비용 없음 / 월납입금 높음
선수금 방식초기비용 있음 / 월납입금 낮음
보증보험 방식초기비용 없음 / 월납입금 비교적 높음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 입니다. 무보증 방식은 물론 여러 차량을 하나 하나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견적 신청도 가능하니 필요한 조건은 직접 견적신청해 자세한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능한 모든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 비교해보는게 저렴하고 좋은 조건의 방법으로 렌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 추가 정보

장기렌트카를 이용할때는 다양한 방식이 있습니다. 꼭 신청전에 확인하셔야 할 부분이 있는데요. 만약 너무나 터무니 없이 낮은 견적을 올려놓은 곳이 있다면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너무 싸다고 신청했지만 이런 저런 조건을 대며 견적을 높이는 곳이 많습니다. 마치 중고차 허위매물처럼 우선 고객을 끌어들이는 것이죠. 그러니 항상 너무 싼곳보다도 운영이 탄탄하게 되고 있는곳, 그리고 오래 운영중인 업체를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곳들이 신뢰있는 업체들이니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용시 필요한 자금 등은 다양한 캐피탈 대출이 있어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적은 비용으로도 그리고 비용이 전혀 없어도 차량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