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리아 장기렌트 썸네일

스타리아 장기렌트 견적 및 조건 알아보기

미래형 자동차의 느낌이 나는 스타리아 차량이 영업용이나 이동수단 차량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기존 스타렉스 차량에서 풀체인지가 되어 이름도 바뀌었는데요. 이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스타리아 장기렌트 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늘은 스타리아 장기렌트 견적 신청 하는곳과 어떤 조건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사업자 장기렌트 견적 및 조건 알아보기

스타리아 장기렌트 견적 신청

바로 아래는 스타리아 장기렌트 견적 신청하는 곳입니다. 무료로 견적 신청 해주는 곳이니 한 번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렌트는 최대한 여러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조건에 따른 차량별 조건이 다르니 자세히 견적 신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장기렌트 조건

장기렌트 이용에 있어 몇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처음 렌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정확히 어떤 조건이 있는지 모르시기에 조건을 말씀드리고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렌트 이용에 있어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보증금 방식초기비용 있음 / 월렌트료 비교적 낮음
무보증 방식초기비용 없음 / 월렌트료 비교적 높음
선수금 방식초기비용 없음 / 월렌트료 비교적 높음 / 보험 가입 수수료 발생
보증보험 방식초기비용 있음 / 월납입금 비교적 낮음

보증금 방식

초기에 보증금을 납부하고 렌트를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보증금 납부자체가 초기비용이 발생하지만, 무보증 방식에 비해 월렌트료가 저렴하게 됩니다. 목돈이 있는 분들은 보증금을 내고 전체 월렌트료를 싸게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보증금은 계약만기시 돌려받게 됩니다.

무보증 방식

보증금 없이 이용하는 무보증 방식입니다. 초기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대신 보증금 방식보다 좀더 높은 월렌트료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개신 신용도를 중요시해 신용이 낮은 분들은 이용이 다소 어려울수 있습니다.

선수금 방식

선수금 방식도 초기비용이 발생합니다. 보증금 방식과는 조금 다른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선수금 방식은 계약기간 동안 생기는 총 렌트료를 계산해 그중 일부름 초기에 보증 개념으로 지불하게 됩니다. 대신 납부한 만큼 월렌트료는 줄어들게 되는데요. 하지만 돌려받는 개념은 아니기에 결국 총 렌트료는 똑같습니다.

보증보험 방식

보증보험은 신용도에 따라 서울보증보험을 통해 증권 설정을 통해 이용하게 됩니다. 초기 비용이 없으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신용도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신용도가 좋지 못하면 보증보험측에서 증권이 나오지 않게 됩니다. 보증보험 가입시 일회성 수수료가 발생하지만 지속적으로 나오는게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스타리아 차량은 물론 다양한 차량 장기렌트의 가격을 비교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위에 업체를 이미 소개해드렸지만 말씀드렸다시피 가능한 많은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보는것이 좋은데요. 무료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니 아래에서도 견적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장기렌트 정보

스타리아 장기렌트는 이용시 체크하면 좋은 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타리아 차량의 경우 보통 차량 운행용으로 사용하는데요. 학원이나 등 사람을 많이 운행 해주는 사업체에서 많이 사용 합니다. 예전에는 스타렉스나 등 카니발 등 승합차를 많이 사용했는데요. 스타리아는 차량 출시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 받았습니다. 디자인도 정말 특이하고 이뻐서 로보캅을 연상시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타리아 디자인을 그렌저가 따라하며 디자인을 유지시키고 있는데요. 그만큼 스타리아 디자인이 생각보다 성공적으로 고객들에게 주목받으면서 현대의 메인 차량 격인 그렌저에서도 사용되는 모습입니다. 여튼 장기렌트카를 이용하실때는 제가 추천해드린 업체들을 이용해보시면 더욱 좋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