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대출 썸네일

개인사업자대출 조건 및 대출방법 총정리

사업을 하시다 보면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자주 있습니다. 더 큰 사업장을 위한 확장이나 투자를 위해 개인사업자대출 이 필요할때가 있는데요. 개인사업자 특성상 직장인들 보다 소득이 크더라도 대출이 더 어렵습니다.

대출사에서는 직장인처럼 꾸준한 소득이 있는 고객을 선호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개인사업자 대출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좀더 수월한 대출 신청하는곳과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참고하셔서 도움되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개인사업자대출 신청하는곳

바로 아래에 개인사업자대출 받을수 있는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요즘은 온라인으로 쉽게 접수해 상담을 받을수 있어, 빠르게 나에게 맞는 금리나 조건등을 확인할 수 있고 대출상품도 바로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빠르게 확인하셔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체크해보시고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사업자대출 상품 소개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
대출 대상소득이 있는 개인사업자
대출 금리최저금리 연5%
대출 한도최대 2천만원
중도상환해약금면제

카카오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개인사업자대출 입니다. 최대한도 2천만원으로 최저금리 연5%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한도 조회부터 대출금 입금까지 빠르게 진행할 수있고 소득이 있는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5% 부터 시작하며 실제 적용 금리는 개인 신용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바로 아래 신청하는곳을 남겨드렸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개인사업자대출

신한은행 개인사업자대출
대출 대상연소득 1,600만원 이상 6개월 이상 매출 지속중인 개인사업자
대출 한도최저 10만원 ~ 5,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4.75% ~ 19.9%
대출 기간2~48개월
상환 방법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균등상환

신한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개인사업자대출 입니다. 6개월 이상 지속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면 개인사업자 어떤 분이든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연소득 또한 최저 1,600만원으로 지정하고 있으니 이제 막 시작한 초기 창업자 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최고 금리가 19.9%로 설정되어 있는데요. 사실상 법정 최고 금리이지만, 10등급까지 저신용자 분들이 아니라면 실제 적용 금리는 그리 높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대표자 개인 신용평점에는 영향이 없다는 장점이 있는 대출입니다. 조건을 확인해보시고 바로 아래에서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개인사업자대출

하나은행 개인사업자대출
대출 대상사업경력 9개월 이상 하나카드를 사용하는 개인사업자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4.25%
대출 기간최대 5년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 통장대출, 원리금 분할상환

하나은행 사업자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하나카드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수월하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원으로 최저 4%대에서 금리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를 9개월 이상 사용하신 사업자 분들은 모두 대상이니 조건에 맞는 분들은 본인이 사용하는 은행권에서 이용하시는게 더욱 유리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 아래에 하나은행 사업자대출 신청하는곳을 안내해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

우리은행 개인사업자대출
대출 대상최소업력 3개월 이상의 개인사업자
담보 대상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남, 충북 소재 100세대이상 APT
대출 한도최소 1천만원 ~ 최대 20억원
대출 금리연 최저 4.9% ~ 최고 12.1%
대출 기간최단 3년 ~ 최장 5년
상환 방법원리금균등상환, 만기일시상환

우리은행에서 진행하는 사업자 주택담보대출 입니다. 최소업력 3개월 이상인 사업자들 대상으로 주택을 담보도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억원까지 가능하고 연 최저 4.9%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반 신용대출로는 자금 확보가 어려운 분들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주택으로 담보 대출을 하는 것이 자금 확보면에서는 쉽습니다. 금리도 저렴할 뿐더러 한도가 담보금의 70% 까지 지원되니, 사업자 주택담보대출 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바로 아래를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개인사업자 대출

햇살론 개인사업자대출

햇살론에서 진행하고 있는 개인사업자대출 입니다. 사업개시일부터 3개월 이상 경과한 사업자분들은 모두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최대 2,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많은 사업자 분들이 쉽게 이용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나의 대출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지 온라인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니 무료로 상담신청 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사업자대출 FAQ

개인사업자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개인사업자대출 한도는 신한은행 기준 최대 5,000만원 입니다. 은행 상품별로 한도가 다른데요. 우선 사업자분들은 직장인분들보다 한도가 많이 나오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안정된 소득이 보장된 직장인분들에 비해 사업자분들은 불안한 소득을 유지해 금융권에서는 상당히 제한된 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사업자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개인사업자대출 금리는 최저 연 4%대 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 신용도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 대출 금리이기에 신용도가 매우 낮은 저신용자 분들에 경우 19%대까지 금리가 적용되기도 합니다. 본인의 조건을 잘 체크하셔서 적정 금리를 예상 하거나 정확한 적용 금리는 대출 신청을 해보는 것이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