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대출 썸네일

중고차대출 TOP 상품 금리 조건 총정리

사회초년생 분들이나 자금이 부족하지만 당장 차가 필요할때 중고차대출 을 많이 하게 됩니다. 신차는 부담 스럽고 그렇다고 중고차도 구매하기에는 자금이 부족하거나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중고차대출 상품들을 총정리해서 알려드리니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중고차대출 상품 총정리

저금리 중고차대출

저금리로 이용 가능한 중고차대출 입니다. 온라인으로 빠르게 견적 을 받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많은 자금이 부족한 분들이 저금리 상품을 찾다 이용하는 중고차대출 이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소득 증빙이 되는 근로자 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니 빠르게 견적 조회 해보세요.

KB국민은행 중고차대출

국민은행 중고차대출
대출 대상중고차 구입 목적으로 자동차매매업자와 계약을 체결하고
소득 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
대출 한도최대 4,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4.11% ~ 9.46%
대출 기간최대 5년

국민은행에서 제공해주고 있는 중고차대출 입니다. 중고차 구매를 목적으로 대출을 받으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리고 있는 상품인데요 최소한의 소득 증빙만 된다면 중고차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4,000만원 까지가 능하며 대출 금리는 최저 4.11%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대 5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세요.

하나은행 중고차대출

하나은행 중고차대출
대출 대상6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자
소득 증빙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
대출 한도최대 4,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6.8% ~ 7.6%
대출 기간최대 10년

하나은행에서 중고차는 물론 신차까지 대출을 지원하는 중고차대출 입니다. 6개월 이상 소득이 증빙되어야 하고 만 19세 이상 고객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고차 구입시 최대 4,000만원 까지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최저 연6.8% 금리를 가지고 있는 상품이네요. 대출 기간은 10년으로 굉장히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중고차대출

우리은행 중고차대출
대출 대상중고차 매매계약을 체결한 고객
근로소득자 : 6개월 이상
사업소득자 : 12개월 이상
대출 한도최대 4천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59%
대출 기간최대 5년

중고차를 구입하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은행에서 중고차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최대 4천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고 최저 금리는 5.59%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영업점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근로소득자는 6개월 이상, 사업소득자는 12개월 이상 소득이 확인 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중고차대출

신한은행 중고차대출
대출 대상자동차 판매업체와 중고차 구매 계약을 체결한 고객
급여소득자 : 6개월 이상 재직
사업소득자 : 12개월 이상 사업 영위
대출 한도최대 4,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92%
대출 기간

신한은행에서도 중고차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대 한도 4,000만원 까지 가능하며 최저 연5.92%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소득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중고차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OK SAVING 대출

ok saving 중고차대출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 대상 햇살론 대출이 있습니다. 자금이 부족하거나 더 좋은 차량을 구매할 분들은 OK SAVING 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소 3개월 이상 소득 증빙만 된다면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니 중고차대출로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네요. 중고차 구매 비용 외로 운영자금이 필요해서 많이들 사용 하십니다.

중고차대출 FAQ

중고차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중고차대출 한도는 보통 최대 4,0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물론 개인의 소득 및 구매 차량에 따라 지원 대출이 적용되겠지만 웬만한 국내차량은 모두 구매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중고차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중고차대출 금리는 상품마다 범위가 다르지만, 국민은행 경우 최저 4.11%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개인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적용 되어 달라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