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추천

휴지 필수 웹툰 추천 BEST 10

최근 웹툰을 좋아하고 보는 사람들이 굉장히 늘었습니다. 그만큼 웹툰 시장이 굉장히 활발하고 이제는 하나의 콘텐츠 사업을 자리매김했는데요. 휴지가 필요한 성인들을 위한 웹툰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작품 소개와 볼 수 있는 곳을 함께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웹툰 추천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웹툰 추천을 지극히 주관적 의견으로 선정했습니다. 물론 인기도, 작화 등 종합적인 점수를 합쳐 정한 데이터이니 어쩌면 객관적인 자료가 될 수도 있습니다.

1. 노출

노출 웹툰

노출 웹툰은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입니다. 출시된지 어느정도 되었기에 완결 웹툰으로 마무리된 작품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수위부터 스토리까지 완벽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내를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면서 느끼는 감정을 시작으로 점점 아내를 공유하면서 생기는 스토리가 담겨 있는데, 굉장히 현실적이고 자극적으로 제작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스토리의 전개도 좋고 마지막 결말 또한 완벽하기 때문에 이 웹툰을 1위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작화는 최근에 나온 웹툰들 처럼 화려하고 디테일한 표현을 조금 떨어지지만 그런 작화를 보완해주는 웹툰의 완결성은 대단하다고 느껴지는 작품입니다.

2. 첩

첩 웹툰

첩이라는 웹툰은 옛날 시대를 기반으로 스토리가 작성되었습니다. 높은 퀄리티의 작화와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현재 완결이 난 상태인데요. 지금도 많은 분들이 해당 웹툰을 보며 휴지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첩은 과거 일부다처제를 소재로 한 웹툰인데요. 이미 엄마가 있는 상태에서 젊은 새엄마를 아빠가 데려오면서 생기는 일입니다.

실제로 새엄마와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 않아 사춘기시절부터 성인되면서 생기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그렸는데요. 스토리도 만족스럽고 많은 사람에게 사랑 받은 웹툰인만큼 2위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3. 엄마 실격

엄마 실격 웹툰

엄마 실격 웹툰은 3위로 웹툰 추천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작품은 다소 판타지 요소를 가지고 있는 소재와 자극적인 몸매 묘사로 많은 남성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작품입니다.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엄마가 본인 친구와 눈이 맞으며 생기는 일 그리고 엄마로서 실격이 되는 상황을 만들어가는 스토리가 남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기대를 받고 최근에 완결이 난 웹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간혹 보다보면 완결이 나지 않아 답답한 부분이 있는데 명작이면서 완결된 웹툰이라 적극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4. 아내의 X파

아내의 X파 웹툰

이번 작품은 아내의 X파라는 웹툰입니다. 이쪽 계통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작가인데요. 개인적으로 이 작가의 모든 작품은 항상 봐왔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탑급으로 추천되고 있는 웹툰입니다. 그림체는 최근 유행하는 고퀄리티 작화는 아니지만 이 작가만의 농후한 그림체의 특징이 있습니다. 이런 그림체와 스토리는 더욱 남성들을 자극하고 더욱 와닿게 되는 작품입니다.

몰입감도 굉장하고 평소 상상하던 일들을 정말 현실적으로 그려 더욱 스릴감 넘치고 화끈한 스토리를 보여주는 웹툰이라 생각합니다.

5. 나쁜아빠

나쁜아빠 웹툰

나쁜아빠 웹툰 또한 현재 완결된 상태입니다. 아빠의 딸은 대학교를 다니며 자취를 하고 있는데요. 함께 자취하고 있는 룸메이트 친구를 시작으로 아빠가 딸의 친구를 건드리며 생기는 이야기입니다. 딸의 친구들을 건드려서 해버리는 나쁜아빠를 그리며 남자들의 판타지를 해소시켜주고 탄탄한 스토리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완결까지 70화로 구성되어 있고 100만 뷰 이상 달성한 웹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판타지와 로망을 해소시켜주는 웹툰을 원하신다면 이 작품을 감상해 보세요.

6. 친구 누나

친구 누나 웹툰

총 30화로 구성된 완결 웹툰입니다. 친구 누나를 소재로 한 웹툰인데요. 깔끔한 그림체와 한번쯤 상상한 남성들의 로망을 해소시켜주는 웹툰으로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불필요한 스토리 없이 빠르고 간결하게 중요한 부분의 장면을 디테일하게 풀며 휴지가 필요한 시기에 가장 적합한 웹툰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인공은 이쁜 친구 누나의 약점을 알게되면서 약점을 빌미로 관계를 이어나가는 스토리입니다. 과연 어떤 약점일지 어떤 빌미로 무슨짓을 하는지 궁금한 분들은 아래에서 감상해 보세요.

7. 뺏어먹는 맛

뺏어먹는 맛 웹툰

이 웹툰은 이미 제목에서 부터 스토리를 어느정도 유추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작화를 좋아하는데요. 요즘 고퀄리티 작화라고 하며 다소 눈이 피곤해지는 웹툰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웹툰은 깔끔한 작화와 강조할 부분은 강조하는 형태로 오히려 더 자극적이고 눈이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특히 화끈한 스토리와 전개는 이 웹툰이 왜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남성들이 그리 많은 눈물을 흘렸는지 알려주게 되는 웹툰이라고 불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간단 가입후 무료 감상이 가능합니다.

8. 신의 손

신의 손 웹툰

총 50화로 완결이 난 이 웹툰은 신의 손을 가진 남성으로 이어지는 스토리입니다. 신의 손을 가진 남성은 모든 여성을 손으로만 만족시킬 수 있고 이런 손을 가진 남성에게 터치 한 번 받고 싶어서 여러 여자들이 달려드는 그런 스토리입니다. 생각보다 재밌는 스토리와 전개로 많은 분들이 이 웹툰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재밌게 본 기억이 있어서 베스트 웹툰으로 추천드리고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간단 가입 후 감상할 수 있습니다.

9. 아이 엄마

아이 엄마 웹툰

아이가 있는 애엄마가 남편 대신 다른 사람과 잠자리를 갖게 됩니다. 하지만 꼬리가 길면 잡히는 법. 결국 남편에게 들키게 되는데요. 하지만 남편은 이런 아내의 모습을 보며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결국 본인의 정체성을 알게 된 남편은 아이 엄마를 여기저기 굴리게 되며 만족감을 느끼게 되는 그런 웹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웹툰이고 지금까지 백만뷰 이상을 받게 되어 탑 웹툰으로 추천되고 있습니다. 굉장히 재밌고 화끈한 웹툰이니 아래에서 감상해 보세요.

10. 처제

처제 웹툰

최근 실제로도 많이 벌어지는 일들이죠. 처제와의 관계. 본인 와이프의 동생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스토리입니다. 표지와는 다르게 나름 디테일하고 묘한 묘사를 통해 많은 남성들의 아래를 울린 작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묘하게 빠져는 스토리와 작화로 인해 추천드리는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 마찬가지로 금지된 관계를 통해 더욱 자극적인 요소를 가져다 주다 보니 더욱더 휴지가 필요해지는 웹툰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