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웹툰 사이트

무료 웹툰 사이트 추천 및 BEST 5 작품 소개

많은 분들이 웹툰을 감상하시기 위해 무료 웹툰 사이트를 찾고 계십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웹툰은 저작물이 있는 콘텐츠이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불법으로 제공하는 사이트들을 피하셔야 합니다. 단순하게 배포는 물론 사이트 이용자도 처벌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제가 소개해 드리는 무료 웹툰 사이트를 통해 합법적으로 무료 감상을 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웹툰 사이트는 물론 제가 추천드리는 웹툰 작품을 소개해 드리는 같이 참고하셔서 필요한 사이트와 작품까지 모두 이용하셔서 즐거운 문화 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 추천

아래의 소개한 무료 웹툰 사이트는 PC 모바일은 물론 모든 환경에서 가장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또한 다양한 장르와 최신 업데이트가 빠르고 남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사이트도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원하는 웹툰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미툰

미툰이라는 곳은 다양한 장르의 웹툰이 있는 곳입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가입만 하더라도 무료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고 여러 이벤트를 통해 합법적 무료 감상이 가능한 곳입니다. 요즘은 포인트를 많이 뿌리기 때문에 보고싶은 웹툰 정도는 충분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곳은 남성분들이 좋아할 핫한 장르의 웹툰이 많기 때문에 적극 추천드리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네이버 웹툰이나 다음 웹툰 등에서 볼 수 없는 화끈한 작품과 독보적인 웹툰들이 많기 때문에 꼭 이용해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웹툰

네이버 웹툰

네이버 웹툰은 기본적으로 무료 웹툰 사이트 중에 하나입니다. 물론 1위로 소개해 드린 곳보다 남성 분들이 원하는 웹툰은 없지만 재밌는 웹툰을 찾으신다면 네이버 웹툰만한 곳도 없죠. 특히 최근 웹툰의 퀄리티가 매우 높아짐에 따라 재밌는 작품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볼만한 것들이 매우 많습니다.

하지만 공급이 많아지는 만큼 양산형 웹툰이 많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비슷한 제목과 비슷한 장르 그리고 스토리 찍어내는 양산형 웹툰으로 인해 다소 복잡하고 피로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다음 웹툰 (카카오 웹툰)

기존에 다음 웹툰이 카카오와 합병을 통해 카카오 웹툰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다음 웹툰은 네이버 웹툰보다 마이너 이미지가 강했습니다. 실제로 웹툰 작품들도 퀄리티가 떨어지는 작품이 주를 이뤘는데, 최근 카카오와 합병 그리고 투자로 인해 카카오 웹툰 퀄리티도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무료 연재를 통해 독자들에게 보여주고 있지만, 완전 무료는 아닙니다. 전체 내용을 보기위해서는 결국 결제를 해야하는 시스템은 다소 아쉬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는 네이버 웹툰과 대조 되는 사실입니다.

웹툰 작품 추천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던 웹툰 작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주로 소개해 드리는 작품은 남성 분들이 좋아하는 장르이기도 하지만 가끔 취향이 맞는 여성분들도 감상하는 명작이니 꼭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작품 소개와 보는 곳도 함께 링크로 남겨드립니다.

아내의 X파

아내의 X파

해당 작품은 아내가 나이를 먹으며 남편과의 관계가 줄어들자. 주변 동생의 소개로 다른 낯선 남성과 관계를 해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입니다. 그림체는 요즘 그림체보다 퀄리티가 다소 떨어지지만 스토리와 주요 장면 묘사의 디테일은 정말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그래서 명작 웹툰으로 추천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죠. 여러 남성들을 울리고 최고로 인정 받은 웹툰의 자극성은 어느정도 일지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뺏어먹는 맛

뺏어먹는 맛 웹툰

벌써 웹툰 제목처럼 어떤 장르의 웹툰인지 감이 오시죠?? 뺏어먹는 맛 웹툰은 남의 여자를 뺏어먹는 그런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우리가 상상하던 그리고 꿈에 그리던 여성과 상황을 연출하며 꽤나 눈에 자극적인 그림체로 여러 남성들을 홀리게 하는 그런 웹툰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소개하는 아래에 무료 웹툰 사이트에서 감상이 가능한 작품이니 무료 보기를 통해 감상해 보시고 완결까지 정주행 해보시기 바랍니다.

노출

노출 웹툰

노출이라는 웹툰은 가히 역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웹툰이 활성화 되기 전부터 명작으로 칭송 받았던 작품인데요. 처음 시작은 아내와의 흥미로운 관계를 위해 시작을 합니다. 처음에는 공원에서 노출을 몰래 해보기도 하며 남들의 시선을 즐기는 결국 아내를 다른 남성에게 제공하며 느끼는 감정을 통해 생기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습니다.

정말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적절한 그림체 그리고 무엇보다 작품성이 굉장히 좋아 명작으로 인정 받고 무료 웹툰 사이트에서 추천 받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에서 간단 가입 후 바로 무료 보기를 해보세요.

신의 손

신의 손 웹툰

신의 손이라는 작품은 여성을 만족시키는 신의 손을 가진 남성의 이야기입니다. 남성은 여성을 최대로 만족시키는 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이 남성에게 마사지 받기를 원하는데요. 그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꽤나 재밌는 스토리와 남성분들의 눈을 호강시켜주는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 연출 그리고 다양한 여성과의 스토리로 인해 한회 한회 색다르고 재밌는 스토리 진행으로 완결까지 무난하게 끝낼 수 있는 명작입니다. 아래에 무료 웹툰 사이트를 통해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첩 웹툰

첩이라는 웹툰은 아빠가 젊은 새엄마를 들여오면서 생기는 일화를 그린 웹툰입니다. 비교적 세련되고 디테일한 그림체로 인해 젊은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웹툰인데요. 한번쯤 상상했을 금단의 관계를 그리면서 남성분들의 판타지를 만족시켜주는 웹툰 작품으로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현재는 완결이 난 상태인데 정주행까지 밤새 봐야할 정도로 디테일하고 작품의 길이가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