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웹툰

성인웹툰 추천 BEST 10 총정리

다양한 성인웹툰을 즐겨보시는 분들을 위해 정말 레전드라고 불릴 만한 작품의 성인웹툰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최근 양산형 웹툰이 쏟아지고 있지만 결국 중요한 것은 적절한 그림체와 스토리 즉 작품성입니다. 이런 주관적이나 객관적 자료를 참고해서 소개해 드리니 참고하셔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성인웹툰 추천

성인웹툰 작품 추천과 보는 곳을 함께 남겨드리니 바로 접속하셔서 감상하세요.

딴짓

딴짓 웹툰

요즘 사내에서 파트너를 가지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 직장인들의 비밀스러운 사내 연애를 그린 성인웹툰인데요. 새로 들어온 신입직원이 여직원들과의 딴짓을 그린 웹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미 50만 뷰를 넘어 많은 독자들을 확보중이니, 남성 분들은 물론 여성분들도 추천드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아내의 X파

아내의 X파

대단한 수위를 가진 작가가 그린 작품입니다. 최근 유명한 웹툰들이 있는데 그 웹툰을 그린 작가의 초기 작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상 이 웹툰으로 인해 유명세를 탔는데 스토리와 연출 장면들이 정말 대박입니다. 남편과의 관계가 소홀해진 아내가 아는 동생의 추천으로 남성들과 관계를 시도해보는 스토리가 남심을 자극하고 확실한 장면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위로 추천한 이유가 있는 성인웹툰입니다.

노출

노출 웹툰

아내를 다른 낯선 사람들에게 노출을 시키며 만족감을 느끼는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성인웹툰입니다. 수수한 그림체와 대박인 스토리로 인해 역대 최고의 웹툰으로 평가 받기도 합니다. 아직 노출 웹툰을 보지 못한 분들은 꼭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완결이 당연히 나온 상태이고 사실 저는 이 웹툰을 보다 밤을 샜을 정도로 몰입감과 성인웹툰이 주는 여운이 장난 아닙니다.

엄마 실격

엄마 실격 웹툰

엄마 실격이라는 성인 웹툰은 엄마가 아들의 친구와 비밀스러운 관계를 하게 되며 시작됩니다. 결국 하나의 촉진제는 젊은 유부녀의 감성을 끌어올리기 충분했고 아들의 친구에서 여러 관계를 통해 더 많은 남성과의 인연까지 이어지게 됩니다. 한번쯤은 상상했을 스토리로 남성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이 웹툰은 아래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뺏어먹는 맛

뺏어먹는 맛 웹툰

남에꺼를 뺏어먹을 때 더 맛있다는 말 많이들 알고 계시죠?? 여자도 이에 해당됩니다. 그래서 뺏어먹는 맛은 어떤지 뺏어먹기 위해 여성들은 어떤 상황에 놓이게 되는지 완벽한 연출과 자극적인 그림체로 인해 많은 남성 독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한번쯤 생각 했을 로맨틱하고 판타지스러운 상황 연출로 만족감을 가져다 주는 성인웹툰을 꼭 감상하세요.

첩 웹툰

새엄마와의 비밀스러운 관계를 상상해보신분 있나요?? 이 성인웹툰은 아빠가 젊은 새엄마를 데려오며 생기는 스토리를 그렸습니다. 생각보다 재밌는 배경에서 이뤄지는 이들의 관계는 단순하게 새엄마 보다 학교 후배 등 다양한 대상과의 스토리를 통해 여러 만족감을 모두 채워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백만뷰가 넘는 웹툰으로 자리 잡아 인기를 식히지 않고 있습니다.

나쁜아빠

나쁜아빠 웹툰

나쁜아빠라고 칭하는 이 웹툰은 어떤 아빠를 그렸을까요?? 바로 대학생 딸의 친구들과 해버리는 아빠를 그렸습니다. 처음에는 여우 같은 룸메이트와 함께 관계를 하다 맛에 눈을 떠버린 아빠는 다른 여성들과의 관계도 이어가는데요. 재밌는 스토리와 자극적인 연출로 인해 성인웹툰 중에서도 명작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간단 가입 후 무료 감상이 가능하니 나쁜 아빠 웹툰을 정주행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엄마

아이엄마

한 아이의 엄마였던 여성은 우연치 않게 다른 남성과 관계를 하다 외도의 맛을 느껴버립니다. 하지만 결국 꼬리가 길어 남편에게 걸리게 되는데, 남편은 생각보다 다른 남성과 즐기는 아내를 보며 색다른 감정을 느낍니다. 결국 아이엄마였던 여성은 다른 남성과의 맛을, 남편은 그런 아내를 보며 묘한 감정을… 결국 이들의 운명은??

전속계약

전속계약 웹툰

생각보다 연예계가 더럽다는 사실… 그런 소재를 통해 성인웹툰으로 풀었는데요. 전속계약은 아이돌 그룹 연습생들이 출세를 하기 위해 결국 각자의 노력을 하게 되는 그런 웹툰입니다. 소속사에게 잘보이기 위해 소속사 대표와의 비밀스러운 관계, 그리고 다른 사장들에게 잘보이기 위해 사용되기도 하는 아이돌 그룹들의 비밀스러운 사실들을 다룬 성인웹툰입니다.

갇혀있다

갇혀있다 웹툰

한 방에 남녀들이 갇혀있게 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당연 처음에는 서로 상황 파악을 위해 분주하겠지만, 결국 적응이 되고 마음이 느슨해진다면 아무런 제약도 없는 그 방에서 남녀들의 심리와 마음은 어떨지… 그런 흥미로운 내용을 담은 성인웹툰 입니다. 생각보다 백만뷰가 넘고 인기가 많은 웹툰입니다. 총 50화로 완결이 난 작품이니 아래에서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