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성인웹툰

여성향 성인웹툰 추천 여심 저격 BEST 10

여심저격을 하는 여성향 성인웹툰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단순한 양산형 웹툰이 아닌 스토리와 여자들이 원하는 요소를 모두 갖췄으니 작품을 참고하셔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대표님과 하룻밤을

대표님과 하룻밤을 웹툰

우연치 않게 친구의 계략에 빠져 낯선 남자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데요. 여자는 순식간에 모두가 부러워하는 대표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며 인연을 이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대표는 물론 다른 낯선 남자와의 계략에도 빠지게 되는 그런 여주의 이야기를 성인웹툰으로 그려냈습니다. 아래에 있는 곳에서 간단 가입 후 바로 감상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아빠는 주인님

아빠는 주인님

아빠는 주인님이라는 웹툰은 여성들 독자가 높은 성인웹툰 중 하나입니다. 엄마가 죽고 엄마와 너무 많이 닮아있는 딸을 보며 금단의 관계를 이어가게 되는 스토리가 진행되는데요. 그런 와중에 딸은 의도치 않은 관계도 빠지게 되며 점점 미궁속으로 빠져들게 되는 몰입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완결이 난 상태이고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깔끔한 그림체로 독자들이 빠지기에 충분합니다. 현재 100만뷰 이상을 보여주며 남녀노소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입니다.

미쳐서, 결혼

미쳐서 결혼 웹툰

단순하게 친부와 계모의 학대에서 벗어나기 위해 계약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의도치 않은 남자들의 농간에 빠지게 됩니다. 불쌍한 여주는 다른 맛의 눈을 뜨게 되고 40화로 이루어진 몰입감 있는 스토리는 많은 독자들에게 인기를 받아 베스트 웹툰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여심을 자극하고 여성향 성인웹툰으로 적합한 작품입니다.

해서는 안 될 사이

해서는 안 될 사이 웹툰

여성들이 한번씩은 꿈꾸는 금단의 관계. 성적도 좋고 성공을 위해 열심히 학업을 이어가는 여주는 우연치 않게 찾아온 계기로 인해 해서는 안 될 사이에서의 쾌감을 느끼게 됩니다. 결국 금단의 관계의 맛을 알아가는 여주는 여러 상황에 빠지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50만 뷰를 넘어 100만 뷰를 달리고 있는 이 웹툰은 여성향 성인웹툰으로 추천되고 있습니다.

내 침대로 오는 남자들

내 침대로 오는 남자들 웹툰

달달하고 든든한 파트너들 그리고 운명처럼 재회하게 된 십대 시절의 첫사랑. 그들과의 관계에서 여주는 모두를 놓칠 수 없고 네 명의 남자들과 아슬아슬한 관계를 이어나가게 되는데요.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여자들의 마음을 정확히 공략해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여성향 성인웹툰으로 인기 웹툰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총 58화로 완결웹툰입니다.

어느 알파랑 할래요?

어느 알파랑 할래요 웹툰

평범하게 살다 갑자기 오메가 판정을 받게 된 여주 세연. 예상치 못한 일에 당황한 세연에게 담당 의사는 어리고 잘생긴 남자 사진을 들이밀었다. 그것도 여러 장의 사진을… 평생 연애 한 번 못해본 세연에게 남자들이 몰아닥쳤고 하지만 알파는 사실 그녀를 잡아 먹으려는 맹수였을뿐… 세연의 선택은?

미스터 악마

미스터 악마 웹툰

사생활이 깔끔하기로 유명한 한류스타 남주. 하지만 그는 더러운 짓을 하며 더럽히고 싶은 상대가 있었는데 바로 여주 이은서… 8년간의 준비, 8년간의 기다림. 그리고 재회… 다정하게 웃고 있지만 마음속에서는 자기 없이 살 수 없도록 엉망으로 만들고 싶은 계획뿐인데. 과연 여주는 그에게 어떤 괴롭힘을 당하고 어떻게 더럽혀질까?? 여성향 성인웹툰으로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천일의 아내 시즌2

천일의 아내 시즌2 웹툰

천일의 아내가 시즌 2로 돌아왔다. 마침내 온전한 하나가 되어 행복을 찾은 가족. 이런 기쁨도 잠시 어느 날 눈을 떠 보니 십여 년 전으로 회귀해 버렸다??? 반가운 얼굴들 그리고 경계해야 할 존재들도 많은데… 우선 급하게 아내를 찾아 다시 하나가 되는 방법이다. 하지만 이미 아내 옆에는 득실득실하게 늑대들이… 100만 뷰를 이미 훨씬 넘어 여성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여성향 성인웹툰은 물론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고 스토리 또한 탄탄합니다. 추천드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키워줘요 교수님

키워줘요 교수님 웹툰

집안 사정이 어려워진 여주는 경제적으로 부유한 교수의 집에서 함께 생활하게 된다. 하지만 해외에서 거주 중이던 교수의 와이프가 한국을 다시 돌아오게 되고 의도치 않게 셋은 함께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데.. 든단의 관계를 그리고 제자와 교수의 관계를 그린 여성향 성인웹툰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41화 완결로 세련미 있는 그림체와 스토리로 여심을 자극한 작품입니다.

하지점

하지점 웹툰

무심한듯 깔끔하게 그린 그림체와 남주와 여주의 로맨스를 그린 하지점이라는 여성향 성인웹툰입니다. 여성들의 로맨스를 그리며 때로는 성인웹툰과 걸맞는 자극적인 장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인데요. 어느덧 100만 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성인웹툰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