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웹툰만화

성인웹툰만화 TOP 10 작품 총정리

최근에 웹툰 시장이 커지면서 성인웹툰들의 시장도 매우 커졌는데요. 사회 인식이 이런 부분에서도 자유롭고 관대해지면서 성인웹툰만화의 퀄리티가 올라가고 이런 작품을 찾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성인웹툰만화를 봐야할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작품 몇개를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인웹툰만화 추천

성인웹툰만화의 추천 기준은 당연 1순위는 인기도 순입니다. 그리고 주관적인 의견을 담아 스토리와 작품성 등을 모두 따져 추천해 드리니 믿고 감상하셔도 충분히 만족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누나네 조카들

누나네 조카들

엄마가 돌아가신 후 새아빠의 괴롭힘에 결국 따로 나가 살게되는데요. 그러다 생계를 위해 푸드트럭 장사를 하던 중 외삼촌을 만나게 되고 들어와 살라는 제안에 고민 끝에 외삼촌 집에 들어가 살게 되는데… 그러면서 벌어지는 금단의 관계를 그린 성인웹툰만화입니다. 그림체도 깔끔하고 스토리 또한 자극적으로 잘 그려냈기 때문에 현재 50만 뷰를 넘으며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웹툰입니다.

이모는 요가생

이모는 요가생 웹툰

은경은 남편과의 결혼생활이 점점 무료하고 관계가 소홀해져 외로워져 간다. 어느날 언니의 부탁으로 조카와 같이 한집에 살게 되는데… 생활의 활력을 가지려고 친구의 권유로 요가를 배우기로 결심하고 요가학원에 도착했는데, 조카가 요가 회원과의 비밀스러운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결국 조카의 비밀을 알게된 은경은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꽤나 재밌는 스토리와 자극적인 그림체로 인해 남성들에게 100만 뷰 이상을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성인웹툰만화입니다.

친구 아내

친구 아내 웹툰

빚쟁이들에게 쫓기는 친구를 위해 친구의 아내와 동거를 우연치 않게 시작하게 되는 남주. 시간이 지날수록 매혹적인 친구 아내를 보며 야릇한 상상을 하게 되고, 친구의 아내도 남편과의 오랜 이별로 인해 외로움을 느끼게 된다. 친구의 아내를 소재로 남성들의 판타지를 만족시키고 흥미로운 스토리와 몰입감 있는 작화로 성인웹툰만화 인기 순위에 올라있는 작품입니다. 적극 추천드립니다.

가정교사

가정교사 웹툰

합격률 100%를 보여주는 일타 가정교사 그녀의 특별한 교육 비법을 보여주는 웹툰입니다. 한번쯤 상상해봤을 가정교사와의 비밀스러운 관계를 만족시켜주고 깔끔하고 야시시한 그림체와 스토리로 많은 남성들의 아랫도리를 울렸습니다. 현재 백만뷰를 넘어 인기 웹툰에 등재되어 완결이 난 상태인데요. 아래에서 첫화부터 정주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뺏어먹는 맛

뺏어먹는 맛

뭐든지 남에 꺼를 뺏어먹으면 더 맛있다는 사람들이 있죠. 그런 부류의 사람들이 남에 여자를 뺏어먹으면서 생기는 스토리를 그린 성인웹툰만화입니다. 당연히 굉장히 자극적인 소재와 그림체로 현재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저 또한 굉장히 재밌게 봤던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 적극 추천드리는 작품으로 생각보다 화끈한 작품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죽지않아

죽지않아

사내에서 호구로 불리던 남주. 하지만 어느날 암선고를 받게 되고 암선고를 받게 되면서 초자연적인 힘을 얻게 되는데… 바로 절대 죽지 않는 그것을 갖게 된것. 모든 여자를 만족시키게 되고 이에 따라 자신감도 하늘을 찌르게 된다. 결국 여자는 자신감 넘치는 남자에게 끌리는 법. 초자연적인 그것을 얻게된 남주는 모든 여성들을 점령하게 된다. 성인웹툰만화 중 당연 탑으로 뽑히는 작품입니다.

쉿 누나의 비밀

이혼을 하게 된 영숙은 서울 원룸을 얻고 살게된다. 거기에 우연치 않게 누나와 동거를 하게 되고 생기는 비밀 스러운 관계를 그린 웹툰입니다. 어쩌다 보니 누나의 비밀을 알게되고 결국 비밀을 약점 잡아 본인의 판타지를 만족시키는 남주의 이야기. 자극적인 스토리와 그림체로 인기를 얻은 작품입니다. 중간 중간 다른 여성과의 판타지스러운 관계도 꽤나 만족감을 주고 있습니다.

와이프 게임

와이프 게임 웹툰

어느날 아내가 납치되고, 범인은 아내의 목숨을 빌미로 남주에게 매일 말도 안되는 미션을 내리게 된다. 하지만 다소 야릇한 미션으로 꽤나 재밌는 스퇴를 보여주는 성인웹툰만화입니다. 총 19화로 생각보다 길지 않은 작품이지만 한발을 빼기 위해 감상하기에 충분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꽤나 자극적이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원룸

원룸 웹툰

원룸 오피스텔에 살고 있는 여주는 까탈스러운 성격으로 인해 컴플레인을 자주 받게 된다. 그래서 사장은 실장에게 희야라는 여주를 제대로 교육하라고 명령을 내리게 되고… 원룸에서 일을 하는 여성의 이야기를 그리며 그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그린 성인웹툰입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인기를 얻어 오랜 기간 사랑을 받는 작품인데요. 그만큼 작품성이 높아 꼭 감상해야 하는 성인웹툰만화이죠.

음란탕탕 결혼식

음란탕탕 결혼식

지금까지 솔로로 살아오던 익수가 드디어 동정을 졸업하게 된다. 하지만 그 상대가 여자친구의 어머니라니… 게다가 부모님의 목숨을 앗아간 사람이었다. 익수는 그녀를 몸종으로 길들이며 복수하려 하는데 점점 알 수 없는 관계로 빠져들게 된다. 복수와 금단의 관계를 그리며 남심을 자극한 이 성인웹툰만화는 많은 뷰를 보여주며 독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추천드리는 웹툰으로 아래에서 감상해 보세요.

성인웹툰만화 감상 방법

먼저 성인웹툰만화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밖에도 굉장히 많고 재밌는 작품들이 있지만 다 소개해 드리기에는 너무나 많습니다. 그래서 성인웹툰만화 감상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먼저 제가 작품 소개와 함께 바로 아래에 작품 보는 곳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접속하셔서 간단하게 가입하시고 바로 무료로 감상하시면 되는데요. 가입시 무료 포인트를 일부분 주기 때문에 어느정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결제를 하거나 이벤트 참여를 통해 포인트를 또 수집하면 됩니다.

그래서 결제가 하기 싫은 분들은 잦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매일 연재되는 작품들을 감상하고 있으니 이를 참고하셔서 감상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본인은 그냥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감상하고 싶다면 월정액제를 끊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우리 다 큰 성인이니 적당히 결제해서 성인웹툰만화를 감상하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