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만화

무료만화 보는 곳 총정리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만화 보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장르의 만화들이 있는데 무협 스릴러 액션은 기본으로 요즘 남성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성인 관련 만화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장르의 만화를 무료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무료만화 보는 곳

무료만화

아래는 무료만화를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기본적으로 요일마다 연재되는 만화가 있고, 이미 완결된 만화도 모아져 있습니다. 또한 각 장르면 원하는 만화를 쉽게 찾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무료만화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장르가 많으니 간단 가입 후에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무료만화 작품 추천

무료만화 사이트에서 제가 재밌게 봤던 작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 남성분들이 많이 찾으시고 즐겨보는 장르이니 각자 취향에 맞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한 번 보면 매일 같이 찾게 되는 그런 장르입니다.

신의 손

신의 손 만화

신의 손이라는 만화는 여자를 무조건 만족시켜주는 손을 가진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이 남자에게 한 번 마사지를 받은 여성은 남자를 계속 찾게 되고, 소문에 소문으로 인해 모든 여자들이 이 남자를 경험하려고 찾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그림체도 깔끔하고 자극적인 소재로 인해 꽤나 재밌게 볼 수 있는 만화입니다.

노출

이 만화는 한 부부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한 부부는 부부 관계가 지루해지자 밖에서 노출을 하는 것으로 만족감을 찾게 됩니다. 처음에는 장소였지만, 점차 사람들에게도 보여주기 시작하는 스토리로 이들의 끝은 어디까지 갈지 기대가 되는 몰입감 넘치는 만화입니다. 당연 엄청난 독자들의 인기를 끌었고 마무리 또한 자극적으로 제작되어 완벽한 완결을 끝냈습니다.

나쁜아빠

나쁜아빠

이 만화는 대학생 딸과 아빠가 등장하는 만화입니다. 딸은 대학생이 되어 친구들과 함께 동거를 하게 되는데요. 아빠는 딸을 핑계로 여러차례 원룸방에 오게되고 딸의 룸메이트와 마주치게 됩니다. 여우 같은 친구 딸은 친구의 아빠를 꼬시게 되고 한 번 맛을 본 아빠는 결국 딸의 친구들을 모조리 해먹게 되는 그런 스토리입니다. 어떤 여자와 어떤 상황에서 이야기에 진행될지 궁금해서 계속 보게되는 그런 만화입니다.

엄마실격

엄마실격

엄마실격이라는 만화는 젊은 엄마가 친구의 아들과 관계를 이어나가는 스토리입니다. 처음에는 나쁜 친구놈을 시작으로 맛을 보게된 젊은 엄마는 결국 여러 놈들과 재미를 보게 되는데요. 그래서 엄마로서 자격이 실격 된다는 그런 제목을 가진 만화입니다. 그림체도 깔끔하고 남성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장면에서도 꽤나 자극적이고 눈요기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 접속해서 간편 가입 후 감상하세요.

아내의 x파

아내의 x파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만화입니다. 아내의 x파라는 만화는 평소 남편과의 관계가 소홀해진 유부녀의 이야기인데요. 유부녀가 까진 동생의 추천으로 여러 남자와 관계를 시도해 보는 그런 다이나믹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림체도 깔끔하고 화끈한 장면 묘사로 많은 남성들을 울리고 있는 그런 만화이니 꼭 감상해 보시기 추천드립니다.

뺏어먹는 맛

뺏어먹는 맛

남에 꺼를 뺏어먹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남에 떡이 더 맛있다는 논리로 그런 부류의 사람들이 있는데요. 이런 사람들이 바로 남에 여자도 뺏어먹는 그런 만화를 그린 작품이 이 작품입니다. 깔끔한 그림체와 자극적인 소재 그리고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로 굉장히 인기를 받고 있는 만화입니다. 아래에서 간단 가입 후 무료 감상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문화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 엄마

아이 엄마

한 아이의 엄마인 여성이 술에 취해 누군지 모르는 남자 위에서 열심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 엄마는 그런 낯선 남자와의 관계를 즐기게 되고 결국 꼬리가 길어 잡히게 됩니다. 그런데 이를 목격한 남편은 그런 아내의 모습에서 묘한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결국 자신의 취향을 알아낸 남편은 그런 아내와의 아슬아슬한 스토리를 만들어 갑니다. 재밌는 만화인데요 아래에서 즐겨보세요.

죽지않아

죽지않아

한 때는 사내에서 호구 였던 남성이 어느 날 안타깝게 암선고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초자연적 힘을 얻게 되는데요. 바로 아랫도리가 죽지 않고 거대해지는 신비한 능력을 얻게 됩니다. 결국 자신감도 넘치게 되고 이로 인해 사내에 있는 모든 여성을 자기것으로 만들게 되는데요. 흥미롭고 누구나 한번쯤 상상했을 법한 스토리를 재밌게 풀었습니다.

와이프 게임

와이프 게임

와이프 게임이라는 만화는 어느날 아내가 납치 되며 시작됩니다. 아내를 납치한 남성은 남편에게 매일 같이 말도 안되는 미션을 하라고 협박을 하는데요. 만약 따르지 않는다면 아내를 없애버리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미션은 모르는 여성을 꼬셔서 잠을 자는 등 특이한 미션 과연 아내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몰입감이 넘치고 자극성을 가진 만화입니다.

원룸

원룸

한 원룸에서 본인을 상품화 하는 여성의 이야기를 담은 만화입니다. 이쁘지만 너무 까탈스러운 성격으로 컴플레인을 자주 받게 되자 사장이 실장을 시켜 제대로 교육 시키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벌어지는 어둠의 세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실제감 있고 절실하게 담았습니다. 아래에서 가입 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