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한만화

야한만화 TOP 10 휴지 필수

사람이라면 야한만화가 한 번 씩 땡기기 마련인데요. 가장 인기 있는 야한만화 작품 TOP 10 그리고 볼 수 있는 곳을 함께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휴지는 꼭 지참하고 감상하시기 바래요.

이모는 요가생

야한만화 이모는 요가생

언니의 부탁으로 다 큰 조카와 한 집에 살게 되는데요. 우연치 않게 친구의 추천으로 동네에 있는 요가 학원에 다니게 됩니다. 하지만 요가 학원에서 강사로 있던 조카가 어떤 한 회원과 은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것을 목격합니다. 이모는 거기서 색다른 감정을 느끼게 되고 한 집에 살면서 여러 묘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단순하게 이모와 조카의 관계만 나오는 것이 아닌 다양한 여성과의 상황에서도 꽤나 남심을 울리는 야한만화입니다.

음란탕탕 결혼식

야한만화 음란탕탕 결혼식

평생을 솔로로 살아오던 주인공은 우연치 않게 여자친구를 사귀게 되는데, 하지만 첫 경험은 여자친구가 아닌 여자친구 엄마와 하게 되는데. 알고보니 여자친구 엄마는 우리 가족과 악연이었고…. 막장의 막장을 보여주며 화끈한 장면들이 많이 담긴 야한만화 작품입니다. 100만 뷰를 넘게 보여주며 많은 분들이 절실히 찾고 있는 작품인데요. 요즘 막장 드라마가 많이 나오듯이 만화도 이런 소재로 만드니 꽤나 재밌는 작품이 되고 있습니다.

누나네 조카들

누나네 조카들 야한만화

새아빠의 폭력과 갈굼으로 결국 가족을 떠나 방황하기 시작합니다. 먹고 살기위해 푸드트럭도 운영하던 중에 우연치 않게 외삼촌을 만나게 되는데요. 외삼촌의 권유로 인해 한집에서 같이 살게 됩니다. 하지만 외삼촌은 다른 속내가 있었는데… 깔끔한 그림체와 보여줄 때는 확실하게 보여주는 야한만화로 베스트 작품에 올라와 있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쉿 누나의 비밀

야한만화 쉿 누나의 비밀

평소에는 마냥 이쁘고 착해보이기만 하는 누나도 사실은 비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내가 아는 모습이 전부가 아니죠. 이 야한만화는 그런 소재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이어지는데요. 처음에는 너무 이쁘고 몸매도 좋고 착했던 누나가 사실은 비밀스러운 이면이 있었던 것입니다. 결국 주인공은 그런 누나의 약점을 잡고 본인의 욕망을 해소하기 시작하는데요. 육감적으로 여주들을 잘 표현했고 스토리 또한 훌륭해 많은 선택을 받은 만화입니다.

친구 아내

친구 아내 야한만화

본인의 아내는 친구에게도 보여주지 않는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결국 친구도 믿지 못할 사람이니까요.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있습니다. 친구는 빚쟁이들에게 쫓기는 생활에 결국 아내를 친한 친구에게 맡기게 되는데요. 그러면서 빚쟁이들이 본인이게도 찾아오고 어쩔 수 없이 친구의 아내와 부부 행색을 해야 하는 상황에도 처합니다. 과연 이렇게 매혹적인 여자를 옆에 두고 가만히 있을 수 있을까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가정교사

야한만화 가정교사

가정교사는 쉽게 말해 과외 선생을 말하는 것입니다. 합격률 100%를 보여주는 가정교사가 있는데요. 과연 어떤 방식으로 수업을 하길래 합격률이 좋을까요? 사실 이런 과외선생과의 은밀한 관계는 모두들 한번쯤 상상했을 것입니다. 그런 남성들의 판타지를 잘 풀어낸 야한만화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 작품 또한 스토리나 그림체가 훌륭하기에 많은 독자들의 선택을 받아 베스트 작품에 올라와 있습니다.

뺏어먹는 맛

야한만화 뺏어먹는 맛

남에 떡이 더 맛있다. 얻어 먹어야 제맛이다. 이런 사람들이 있죠. 그런 부류들이 남의 여성을 뺏어먹는다는 설정의 야한만화입니다. 그림체는 물론 여성들을 표현할때 굉장히 육감적으로 표현해서 더욱 남성들이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스토리도 굉장히 재밌고 이를 휴지가 필요할 정도로 표현했으니 당연 베스트 작품에 없을 수가 없는 것이죠. 적극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아이 엄마

야한만화 아이엄마

한 때는 아이 엄마였지만. 우연치 않은 계기로 낯선 남자와 관계를 이어가는 것에 맛이 들려버렸습니다. 하지만 꼬리가 길면 잡히는 법. 결국 어느 날 생각없이 낯선 남자 위에 허리를 흔드는 모습을 남편에게 걸리게 되고 맙니다. 하지만 남편은 분노도 치밀어 올랐지만 묘한 다른 감정이 피어오르게 되는데요. 그런 아내를 보며 색다른 느낌을 받게 됩니다. 과연 이들 부부는 이전처럼 아이 엄마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처제

처제 야한만화

사실 남녀들은 모두 한창일 때 결혼을 하게 됩니다. 20대든 30대든 40대든 아직 한창일 나이죠. 하지만 와이프의 동생인 처제가 미인이라면 자연스레 눈이 가게 됩니다. 남자들의 원초적인 욕망을 보여주고 젊은 처제와의 은밀한 관계를 그려낸 야한만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평소 일상에서는 눈을 편하게 하는 부드러운 그림체를 보여주다 화끈한 장면에서는 확실하게 보여주는 매력이 있는 작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나쁜 아빠

야한만화 나쁜 아빠

대학생 딸을 둔 젊은 아빠가 있습니다. 일찍히 딸을 낳고 혼자 딸을 키우고 있는 외로운 아빠는 우연치 않게 딸이 자취를 시작하며 딸의 룸메이트를 시작으로 나쁜 아빠가 되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당황스러웠지만 여우같은 딸의 친구에게 얼떨결에 관계를 이어가고 점점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며 딸의 친구를 모두 건드려 버리는 나쁜 아빠 작품은 당연 추천드리고 싶은 야한만화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