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툰

야툰 추천 BEST 10 남자들의 아래를 울린 작품

야툰은 정말 많은 작품들이 있습니다. 요즘 수요와 공급이 많아지면서 양산형 작품도 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자들의 아래를 울린 BEST 야툰을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만큼 확실한 작품들이니 처음 접하시는 분은 물론 기존 독자들도 꼭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야툰 추천

추천 기준은 기본적인 웹툰 순위와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준으로 선별한 주관적인 추천입니다.

아내의 X파

아내의 X파 야툰

완결된 지 조금 된 작품이지만 지금까지도 작품성이 뛰어나 많은 남자들이 보고 있는 작품입니다. 남편과의 관계가 소홀해진 여성이 20살 배달부를 꼬시면서 점점 맛에 들리는 그런 스토리인데요. 이미 작화나 스토리로 좋은 평판을 받고 있는 작가의 베스트 작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직 보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꼭 추천드리는 야툰 중에 하나입니다.

형수

형수 야툰

남성들의 판타지를 만족시켜주는 야툰 중 하나입니다. 형수라는 다소 뻔한 소재이지만 완벽한 스토리와 완결로 인해 100만 뷰를 넘은 작품인데요. 무려 176화까지 이어진 연재의 대장정은 마무리가 되었고 그림체의 색감이나 여주의 몸매 표현은 가히 남자를 울릴만한 작품이라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감상할 수 있으니 꼭 정주행 해보시기 바랍니다.

A급 며느리

A급 며느리 야툰

보통 며느리를 소재로 이뤄지는 야툰의 경우 시아버지가 며느리를 탐하는 스토리가 많은데. 이 야툰은 며느리가 시아버지때문에 결혼하게 된 사연을 시작으로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마찬가지로 100편이 넘는 회차로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와 남심을 자극하는 그림체로 베스트 순위에 올라와 있는 작품입니다. 단순하게 며느리와 시아버지 사이가 아닌 여러 남자들의 판타지를 해소시켜주는 상황이 많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야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동네 여자들

동네 여자들 야툰

허름한 시골 마을에 정착하게 된 남주는 시골 마을의 동네 여자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시골에서 도시와 단절된 시골 여자들은 남자들이 없어 걱정이었지만 어느날 시골에 온 주인공을 보고 몸이 달아오르게 됩니다. 그런 매혹적이고 육감적인 시골 여자들과의 관계를 그린 야툰 작품입니다. 그림체도 세련되고 작품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노출

노출 야툰

노출 작품은 야툰이 활성화 되기 시작하면서 부터 이미 유명세를 탄 작품입니다. 최신작은 아니지만 완결이 난 완결 작품이고 그 작품성은 지금 나오는 양산형 야툰과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완벽합니다. 남들에게 보여주는 방식을 통해 부부의 권태기를 극복하던 남녀가 결국 선을 넘으면서 발생하는 이야기를 그렸는데요. 개인적으로도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꼭 보시기를 바랍니다.

전속계약

전속계약 야툰

요즘 걸그룹이 정말 많죠?? 그만큼 엔터 시장은 돈이 된다는 소리입니다. 하지만 그런 걸그룹 시장에는 비밀스러운 이면이 있는데요. 서로 데뷔하기 위해 결국 몸까지 바치는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내용입니다. 아이돌을 그린 만큼 여주들의 퀄리티도 매우 좋고 육감적으로 그려 남심을 더욱 자극하고 묘한 자극감을 주고 있는 야툰 작품입니다.

갇혀있다

갇혀있다 야툰

요즘 서바이벌 게임이나 드라마들이 굉장히 많이 나오고 있죠?? 한번쯤 그런 상상 안해보셨나요? 만약 남녀가 저런 곳에 갇혀서 생활한다면 결국 어떤 일이 일어날지.. 이 야툰은 그런 상황을 가정하고 그려낸 작품입니다. 남성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또 판타지를 해소해주면서 만족감을 주고 있어 작품성이 아주 좋습니다. 여주들의 몸매나 그림이 사실적으로 잘 표현되어 있어 굉장히 흥미롭다고 생각합니다.

딴짓

딴짓 야툰

사내에서 남녀끼리 몰래 몰래 관계를 가지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실제로 회사를 다니다 보면 남녀끼리 눈이 맞는 것은 당연한 일인데요. 또한 그런 판타지를 갖고 있는 분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딴짓 야툰은 그런 사내 연애를 그리면서 판타지를 해소해 주는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사실적이고 분명 있을것 같은 일들을 자세하고 화끈하게 그려내면서 인기를 얻었다고 생각이 드는 야툰입니다.

엄마 실격

엄마 실격 야툰

간혹 친구들을 보면 생각보다 굉장히 젊은 엄마가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여성이 관리까지 잘했다면 솔직히 침이 넘어가기도 하는데요. 그런 젊은 여성이 건장한 아들의 친구와 관계를 시작하면서 여러 욕망에 눈을 뜨게 되는 야툰입니다. 소재부터가 남심을 자극하지만 그림체나 몸매 묘사 등 다양한 장면이 휴지를 꼭 들고오게끔 만드는 매력이 있는 작품입니다.

아이 엄마

아이 엄마 야툰

최근에 동탄 밈이 유행인데요. 섹시하고 젊은 여성을 동탄에 빗대어 부르고 있습니다. 실제로 요즘 젊은 여성들이 관리를 잘하고 아이가 있더라도 굉장히 섹시한 여성이 많습니다. 그런 여성이 다른 낯선 남성과 우연치 않게 관계를 가지며 맛을 즐기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런 관계는 지속될 수록 남편에게 걸릴수 있는 빌미를 주게 됩니다. 결국 남편에게 아이 엄마의 행각이 걸리게 되지만, 남편은 아내의 그런 모습을 보며 또 다른 묘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아내의 허리를 흔드는 모습에 다른 감정이 생겨 버린거죠. 야툰으로 꽤나 볼만한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