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웹툰

19금 웹툰 BEST 작품 10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19금 웹툰 작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많은 남성들의 아랫도리를 울리고 가히 최고의 평가를 받은 웹툰들이 있는데요. 어떤 작품인지 하나 하나 알아보시고 바로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휴지는 필수로 지참하고 감상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노출

노출 19금 웹툰

노출이라는 웹툰은 한 부부의 이야기를 소재했습니다. 부부는 같이 오래 살다보면 금방 서로 소홀해지고 질리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그런 부부들이 권태기를 극복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여러 자극적인 시도를 해보는 것이죠. 이들 부부는 노출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야외에서 노출을 하는 방식으로 지루함을 없애보기로 했습니다. 역시나 그 자극은 대박이었고 이 부부는 점점 대담해지기 시작합니다.

결국 야외에서 몰래 보여주던 것을 시작으로 낯선 남자에게 아내를 맡기기까지 합니다. 결국 이들의 운명을 어떻게 될지 매우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와 작품성으로 1위를 달성한 19금 웹툰입니다. 추천드리는 작품으로 꼭 감상해 보세요.

첩 19금 웹툰

사실 우리나라는 일부다처제가 존재했습니다. 사실 우리 세대 얼마전까지만 해도 있었던 유교 문화인데요. 이런 일부다처제를 소재로 재밌는 19금 웹툰을 만들었습니다. 어느날 아버지가 젊은 새엄마를 들여오며 얘기가 시작되는데요. 남주는 매력적인 새엄마를 좋아하게 되고 그런 새엄마와 눈이 맞아 여러 스토리가 진행되는 작품입니다.

단순하게 새엄마와의 관계 뿐만 아니라 대학생활 중 학교 후배 등 다양한 남성들의 판타지를 만족시켜 주는 웹툰으로 화려하고 세련된 그림체로 많은 사람을 받은 19금 웹툰입니다.

아내의 X파

아내의 X파 19금 웹툰

19금 웹툰계에서 굉장히 유명한 작가가 그린 작품입니다. 이 작가가 어떤 걸로 유명하냐면 굉장히 자극적인 그림체와 소재로 유명한데요. 이 작품은 남편과의 관계가 소홀해진 유부녀의 이야기입니다. 결국 소홀해져 몸이 외로워진 유부녀는 다양한 남자와의 관계를 시도하는 이야기입니다.

굉장히 현실감도 있어 오히려 더욱 자극적이고 매번 상황에 나오는 주요 장면들은 몰입감을 높여 남성들을 울리고 있는 19금 웹툰입니다. 꼭 보시길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뺏어먹는 맛

뺏어먹는 맛

웹툰 제목에서부터 어떤 장르인지 감이 오시죠? 바로 남에 여자를 뺏어 먹는 그런 웹툰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깔끔한 그림체와 노골적인 장면 묘사로 굉장히 자극성이 있는데요. 무엇보다 그때 상황에 맞는 스토리가 더욱더 몰입할 수 있게 된것 같습니다. 19금 웹툰에 나오는 여주들의 몸매도 굉장히 육감적으로 표현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전속계약

전속계약 19금 웹툰

이 웹툰은 연예계의 더러운 이면을 다룬 작품입니다. 연예계의 그런 말들 들어봤죠?? 재는 방송에 나오기 위해서 누구에게 몸을 줬다 뭐했다. 그런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돌들이 데뷔하기 위해서 소속사 대표에게 상납을 하는 그런 내용의 19금 웹툰으로 작품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특히 아이돌 그룹의 여주들을 육감적이고 상큼하게 표현했기에 더욱더 몰입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아래에 있는 곳에 접속해서 간단하게 가입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누나네 조카들

누나네 조카들 19금 웹툰

이 작품은 다소 현실감은 떨어지는 내용이지만 한번쯤 남자들이 상상했을 법한 소재로 만들어진 19금 웹툰입니다. 피가 안섞인 새아빠는 육감적인 딸들을 자꾸 건드리게 되고 그 새아빠를 피해 외삼촌에게 갔지만 결국 외삼촌도 같은 남자 였던 그런 스토리인데 현실감은 떨어지는 스토리지만 세련되고 자극적인 그림체와 몸매 묘사로 베스트 웹툰에 올라가 있습니다. 한번쯤 감상해 보면 분명 만족감이 생길거라고 생각해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이모는 요가생

이모는 요가생 19금 웹툰

언니의 부탁으로 조카와 단 둘이 살게 되고, 우연치 않게 요가 학원을 갔더니 조카가 요가생과 비밀스러운 관계를 가지고 있는 것을 알게 된다. 능구렁이 같은 조카와 요가생들 그리고 이모는 어떤 관계를 이어나갈지 재밌는 스토리와 몰입감 있고 자극적인 그림체로 인해 많은 남성분들이 선택하고 만족하고 있는 19금 웹툰입니다. 마찬가지로 추천 웹툰에 올라와 있고 재밌게 봤던 작품이라 소개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런 그림체를 좋아하기 때문에 눈도 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친구 아내

친구 아내 웹툰

빚쟁이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 친구. 그런 친구가 이쁘고 몸매 좋은 아내를 잠시 맡아 달라며 도망을 가게 됩니다. 하지만 빚쟁이들이 집에 찾아오고 결국 남주는 친구 아내를 자기 아내라고 속여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는데요. 결국 서로 부부의 모습을 보여줘야 했기에 점점 가까워지게 되는데, 결국 매혹적인 친구 아내를 어떻게 할 것인지 궁금해지는 스토리와 남심을 자극하는 19금 웹툰입니다.

와이프 게임

와이프 게임 19금 웹툰

어느 날 와이프가 납치가 되고 그 납치범으로 부터 협박을 받게 됩니다. 와이프를 살리고 싶다면 본인이 내준 미션을 매일 같이 완수해야 하는 것. 하지만 그 미션은 모르는 여자를 꼬셔서 한 번 하기 등 19금 요소가 강한 미션들이었고 결국 와이프를 살리기 위해 남편은 그런 미션을 매일 같이 성공하게 되는데요. 짧지만 강한 19금 웹툰 그 결말은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서 아마 밤을 샐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죽지않아

죽지않아 19금 웹툰

매일 회사 안에서 호구 취급을 받고 모든 여자에게 무시 당하던 주인공이 어느 날 암선고를 받게 됩니다. 절망하던 주인공은 자신도 모르게 갑자기 초인적인 힘이 생기는데요. 바로 아랫도리가 거대해지고 죽지 않는 힘이 생겨난 것. 결국 주인공은 자신감이 넘치게 되고 거대한 아래를 맛 본 사내 여성들은 서로 주인공과 함께하기 위해 달려들기 시작합니다. 그림체도 세련되고 판타지스러운 내용도 매우 재밌어서 정주행을 했던 19금 웹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