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럼세탁기 추천, 주부들이 선택한 인기제품 TOP 3

많은분들이 드럼세탁기 를 선택하시고 계십니다. 디자인도 통돌이보다 고급스럽고 좀더 스타일리쉬한 세탁 라이프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우리 까다로운 주부들이 선택한 인기제품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직접 알아보고 엄선해서 선택한 제품들도 여러분에게 현명한 소비생활을 위해 제시해드립니다. 참고하셔서 구매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드럼세탁기 추천


삼성전자 그랑데 드럼 세탁기 WF19T6000KW 

삼성전자 그랑데 드럼 세탁기 WF19T6000KW

최근 인기제품 삼성 드럼 세탁기 입니다. 매번 사용하시는 주부분들이 어떻게 세탁속도가 이렇게 빠르냐며 신기해 하시는 제품입니다. 버블워시 방식으로 세탁감이 망가지지 않고 깨끗하게 세탁 됩니다. 또한 삶은 세탁 등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 구매자 모두 만족하시는 제품입니다. 그만큼 리뷰도 많고 평도 좋은 제품입니다.

또한 핸드폰으로도 조작이 가능해, 화장실에 있거나 다른 주방일을 하면서도 셋팅이나 진행 상황등을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탈수도 강력히 진행 되어 빨래감이 금방 건조 되어 너무나 좋은 제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찾고 있고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이니 그만큼 보장된 드럼 세탁기 입니다.

삼성전자 그랑데 드럼 세탁기 WF19T6000KW 19kg 방문설치

LG전자 트롬 드럼세탁기 F21VDU

LG전자 트롬 드럼세탁기 F21VDU

엘지전자에 드럼 세탁기 트롬 입니다. 두번째로 많은 주부분들에게 선택 받았습니다. 10년 무상보증 인터버 모터가 두두리고 비비고 흔들어주는 6모션 손빨래 동작으로 세탁해줍니다. 언제 어디서든 원격제어가 가능한 앱을 지원하고 제품의 문제까지 빠르게 확인 가능 합니다.

또한 드럼 세탁기의 단점이었던 세탁 도중 세탁물 추가를 기능을 통해 가능해졌습니다. 세탁통은 습한 곳이라 세균일 발생 할 수 밖에 없지만, 통살균 모드를 통해 청결한 세탁통을 유지해줍니다. 또한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한전에 10% 환급 이벤트를 통해 환급도 받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트롬 드럼세탁기 F21VDU 21kg 방문설치

LG전자 트롬 드럼세탁기 F9WK

LG전자 트롬 드럼세탁기 F9WK

조금 작은 1인가구나 원룸쪽 또는 신혼부부들에게 적합한 드럼세탁기입니다. 빨래통 크기가 비교적 작아 적은 빨래량일때 제격인 제품인데요. 1인가구가 많아지는 만큼 수요도 많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다기능 제품으로 사이즈만 작을뿐 요즘 최신 기능들을 모두 탑재하고 있습니다. 본인 환경에 맞게 크기나 등등 잘 체크하셔서 올바른 선택이 되셨으면 합니다. 신혼부부분들도 많이들 선호하는 제품이네요.

LG전자 트롬 드럼세탁기 F9WK 9kg 방문설치

드럼세탁기 장단점

처음 드럼세탁기가 나왔을때 안좋다는 평도 많았지만, 요즘은 그런 단점까지 많이 개선된 모습입니다.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먼저 통돌이처럼 위쪽에서 오픈되는 방식이 아닌 정면 에서 오픈하는 구조라 공간 활용도가 좋습니다. 또한 키가 작으신 주부분들에게는 다소 높은 통돌이는 힘든부분이 있죠. 또한 옷감 손상이 적고 기종에 따라 건조기능까지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단점은 초기에는 한번 작동하면 중간에 빨래감을 넣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이를 개선한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제품도 개선된 기능의 제품입니다. 그리고 대용량의 이불빨래가 힘들다는점입니다. 아무래도 통돌이처럼 큰 크기의 빨래감은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구매 가이드

삼성 엘지등 3개의 제품의 드럼세탁기를 안내해드렸습니다. 각자 취향에 따라 또는 환경에 따라 용량등 기능을 선택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선택 요소에 있어서 큰 비중일텐데요. 직접 기능 디자인 등을 따져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