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대출 썸네일

보험대출 TOP 상품 이자 조건 총정리

대출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개인 신용이나 담보로 대출을 받게 되는데요. 평소 납부하고 있는 보험으로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장 많이 사용 하는 보험대출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자 부터 어떤 조건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상세히 안내해드릴테니 참고하셔서 보험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보험대출 상품 총정리

보험대출 온라인 접수 안내

아래에 보험대출 을 바로 신청하는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해지 환급금의 60% ~ 95% 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최저 연3%대 부터 금리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신청 즉시 송금이 되어 많은 고객들이 사용하고 있는 보험대출 입니다. 참고하셔서 바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DB손해보험 보험대출

db손해보험 보험대출

DB손해보험에 보험비를 납부하며 계신 분들은 쉽게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가입하신 장기보험을 해지 하지 않고도 해지 환급금의 60% ~ 95% 까지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계약자가 개인인 장기보험으로 현재 정상 유지 중인 계약
대출 한도해지환급금의 60% ~ 95% 이내
최대 1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3.35% ~ 9.5%
대출 기간대출일로부터 보험계약 종료일까지

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35% 부터 9.5% 까지 이자가 설정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DB손해보험 보험대출을 진행 해보시길 바랍니다.

KB손해보험 보험대출

kb손해보험 보험대출

KB손해보험을 사용중이라면 보험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이 5만원 이상인 장기계약 고객에게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이 5만원 이상인 장기계약 고객
대출 한도보험계약대출 대상계약 해지환급금의 최대 95% 이내
비대면 통합 1일 한도는 최대 5천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2.95% ~ 9%
대출 기간보험계약 대출 대상 장기보험 계약의 보험기간

대출 한도는 해지환급금의 최대 95% 이내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2.95%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DB손해보험 보다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현대해상 보험대출

현대해상 보험대출

현대해상에서 보험을 납부하고 계시다면 해당 보험으로 보험대출이 가능합니다. 보험을 해지 하지 않고도 긴급자금이 필요할때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현대해상 장기보험을 유지 중인 계약자
대출 한도해댱 계약 해지환급금의 95% 이내
인터넷 보험계약대출 이용 시, 채널별 각각 1일 최대 5천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3% ~ 9.5%
대출 기간대출금이 지급되는 장기보험 계약의 보험계약 만료일까지

대출 한도는 해당 계약 해지환급금의 95% 이내 까지 가능하고, 인터넷 보험계약대출 이용시 채널별 최대 5천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3%부터 사용 가능하지만, 개인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삼성생명 보험대출

삼성생명 보험대출

삼성생명 보험을 유지하고 있는 고객들이 사용하는 보험대출 입니다. 수수료 없이 온라인으로 쉽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삼성생명 보험 계약자
대출 한도해지 환급금의 50 ~ 95%
대출 금리최저 연3.5% ~ 9.9%
대출 기간보험계약 만기일까지

대출 한도는 해지 환급금의 50 ~ 95% 를 대출해주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3.5% 부터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기간은 보험계약 만기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사용해보세요.

햇살론 대출

햇살론 보험대출

만약 보험대출 말고도 일반 대출이 필요하시다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소한의 소득만 있다면 저신용자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정부지원 저금리 햇살론 대출 입니다. 온라인으로 대출 신청을해 당장 가능한 한도나 금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험대출 FAQ

보험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보험대출은 보험사 마다 다르지만 보통 최대 해지 환급금 95%까지 대출 한도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이용시 최대 5천만원 까지 한도가 줄어드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보험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보험대출 금리는 최저 연3%부터 시작합니다. 개인 신용평점에 따라 금리는 달라지니 신청을 통해 실질 적용 금리를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