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비대면 소상공인대출 썸네일

KB비대면 소상공인대출 신청방법 및 내용 총정리

국민은행은 모바일 및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한 KB비대면 소상공인대출 을 출시했습니다. 영업점 방문 없이 간단하게 통장 개설도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는데요. 급한 자금이 필요한 소상공인분들은 필히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셔 조금이나마 사업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소득서류 없이 사업자, 소득금액 등 기본정보만 입력해 예상 한도와 금리를 사전에 조회도 가능하니 빠르게 나의 현 상태를 파악할 수 있어 큰도움이 되고 있으니 소상공인 분들도 도움 받아 다시금 성장하는 발디딤이 되시길 바랍니다.

KB비대면 소상공인대출 신청하는곳

정부에서는 소상공인 분들을 위해 빠른 지원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각 금융 및 기관들에서는 소상공인분들을 상품들은 출시하고 있고 국민은행에서도 KB비대면 소상공인대출 을 출시해 운용중에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로 쉽고 빠르게 접수가 가능해 긴급 대출 개념으로 소상공인 분들을 지원하고 있으니 바로 신청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원 내용

국민은행 소상공인대출 지원 내용

KB국민은행과 거래하고 있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모바일 및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대출 상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지원 대상국민은행에서 거래하고 계신 1년 이상 사업자
대출 한도고객 상환 능력, 신용도에 따라 대출 한도가 달라집니다.
대출 금리고객 상환 능력, 신용도에 따라 금리가 달라집니다.
상환 방법일시상환시 : 1년 이내
분할상환시 : 5년 이내 원금균등분할상환

국민은행에서는 대출 한도와 금리가 고객의 상환 능력과 신용도에 따라 달라지기에 정확히 명시 하지 않고 있습니다. 빠르게 온라인 접수를 통해 상담을 받는 것이 조금이라도 자금 확보에 있어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지원대상은 국민은행에서 거래하고 있는 1년 이상 소상공인을 대상하고 있습니다. 일시 상환시 1년이내, 분할상시 5년 이내로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 입니다.

햇살론 정부지원 대출

햇살론 소상공인대출

혹시나 국민은행 소상공인대출을 받지 못하셨거나 추가로 대출이 필요하실 경우 햇살론 정부지원 대출을 추천드립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만큼 여러 기관에서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는데요. 조금더 유연하고 다양한 조건의 대출 상품이니 무료 상담을 받아보셔서 본인에게 맞는 조건들을 찾아보세요.

KB비대면 소상공인대출 FAQ

KB비대면 소상공인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KB국민은행에서는 정확한 한도를 제시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마도 소상공인 분들의 연간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금융권 대출들과 비교했을때 최대 1억원 까지는 대출이 가능하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으니, 정확한 한도는 직접 대출 신청을 해보시는 것이 정확 합니다.

KB비대면 소상공인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KB비대면 소상공인대출 금리 또한 대출 한도 처럼 온라인상 제공하지 않네요. 농협의 경우도 정확한 금리를 알려주지 않고 있는데, 다른 대출 상품과 비교 했을때 4% ~ 8% 안으로 대출 금리가 형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대출 금리는 개인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 되니 본인의 신용평점이 좋다면 5%내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어려운 시기 좋은 대출을 잘 선택하셔서 다시 일어나는 힘이 되길 바랍니다.